Skip to content
Home » 집 보험 추천 |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790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집 보험 추천 |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790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집 보험 추천 –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반값 보험료 만들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7,026회 및 좋아요 39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집 보험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 집 보험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이번 영상 소개 :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으로 화재보험 가입하는 요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별히 저렴하게 가입 가능한 상품이 있어서 소개해 보았으니, 보장은 조금 작더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큰 위험을 막고자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가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보험다모아 통해 여러 상품 비교해서 가장 효과적인 상품을 고르는 구독자님들 다 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값 보험료 만들기 프로젝트』 도서 구매
👉 예스24 : https://bit.ly/3pOgddD
👉 알라딘 : https://bit.ly/3oNOQB6
👉 교보문고 : https://bit.ly/3GGQAlA
✔ 보험설계사가 아닌 ‘일반 전문가’로써 ‘전 국민 반값 보험료 만들기’ 운동을 진행합니다. 매주 월, 목 (주 2회) 오후 5시 15분 업로드 합니다. 영상 통해 특정 상품 홍보하지 않습니다. 때에 따라 비교만 해드리고 보험에 잘 가입하는 방법을 큰 틀에서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 브런치 작가 글 보기
👉 https://brunch.co.kr/@jjoshua#articles
브런치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험 관련한 많은 내용들 Brunch에서도 확인하세요^^
✔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jjoshua78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야 독서 서평을 지속적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조하세요^^
✔ 채널 활용법
1. 연령별 보장 및 보험료 예시는 아래 영상들 참고해서 기준 잡아보세요^^
29~30세 : 10,37,116,117편
35세 : 141편
40세 : 42,43,47,48편
47세 : 151편
55세 : 73,74,83,84편
65세 : 102,103편
2. 보험 리모델링 시작하실 때에는 반드시 아래 영상 먼저 보시고 매우 신중히 진행하세요.
44편 – https://youtu.be/gy-IrOOndsI [보험! 절대 함부로 해지하지 말자!]171편 – https://youtu.be/CBs3XTRTyE8 [실수하지 않는 보험 리모델링!]3. 보험료는 산출하는 시기에 따라 늘 변합니다. 특히, 3대 질병 진단비 보험의 경우, 영상 만들어진 시기를 보시고 6개월~1년 지날 때마다 평균 5천 원 정도는 오른다 보시면 감 잡기 편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3대 질병 진단비 보험 보험료는 남성이 여성보다 비싸고, 실비 보험은 여성이 남성보다 대체로 비쌉니다. 참고하세요^^
4. 질문하시는 모든 댓글에 제가 모두 답변드리기가 이젠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아래 채널 활용법 영상을 보셔서 잘 익히시고 궁금하신 사항을 이전 영상 속에서 찾아보세요. 웬만한 궁금사항에 대한 답은 이미 과거 영상 속에 다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다른 분들과 소통한 이전 댓글들도 때론 많은 도움이 됩니다. 나와 비슷한 케이스를 찾아서 문제를 해결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
82편 – https://youtu.be/DajiMxC7bhM [반값보험료만들기 채널 활용법!]182편 – https://youtu.be/4Y2Ne4GOvsg [노후 준비 영상 시작 \u0026 재생목록 사용법]5. 온라인 보험 가입 시에는 고지사항을 매우 꼼꼼히 점검하셔야 합니다. 아래 영상들을 참고하시고 심사 많이 넣어보신 경험 많은 설계사분들 도움을 받아서 신중히 고지하세요.
49편 – https://youtu.be/CFd4CAJPGfo [고지사항! 이정도는 알고 보험 가입하자!]50편 – https://youtu.be/bBNoy2iDIzo [병원 진료내역 확인 하고 정확하게 고지하자!]늘 감사합니다^^

집 보험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omeowner’s Insurance 좋은 곳 – 좋은집 구입방법

집과 자동차 보험을 같은 보험회사에 들면 자동차 보험료를 일부 할인해줍니다. GEICO의 경우 자체 집보험 상품은 없고, 다른 보험사 (예를들면, Safeco, Liberty Mutual,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gahomefind.com

Date Published: 7/23/2022

View: 8604

미국 집 보험 요점 정리 (홈 인슈런스 커버 항목, 용어 등)

미국 집 보험 추천 및 가입. 미국 집 보험은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가입합니다. 집 구입 후 발생하는 피해를 보상 받기 위한 보험이죠.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orealtyusa.com

Date Published: 5/11/2021

View: 6482

[전문가 칼럼] 주택보험 가입시 가장 흔한 실수 9가지

가격에만 집중한다누구나 쇼핑할 때 가장 먼저하는일 중 하나는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다. 눈에 보이는 물건을 구입하는 쇼핑은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atlantak.com

Date Published: 7/16/2022

View: 5801

화재/재물보험

무배당 KB 다이렉트주택화재보험(22.04) 보험료9,900원. 예금자보호 / 1인당 / 최고 5천만원; 보장성보험 / 상해,질병 등; 청약철회 기간 / 청약후; 보험가격지수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insmarket.or.kr

Date Published: 1/22/2021

View: 4378

집보험 어느 회사가 좋은지요? – 코리아 포스트

안녕하세요. 집보험을 들어야하는데 어느 회사로 선택을 해야할지 몰라서 선배님들 조언을 구합니다 .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 현제 anz vero 보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nzkoreapost.com

Date Published: 3/5/2022

View: 3693

화재보험 추천 : 아파트, 주택, 상가 소유자 필독

화재보험 추천 : 아파트, 주택, 상가 소유자 필독 · 한화손해보험의 (무) 한화 3700 아파트가정종합보험 · DB손해보험의 (무)다이렉트 가정보장보험2004(CM) …

+ 여기에 표시

Source: insurance-all.co.kr

Date Published: 10/11/2022

View: 134

부동산 – 디덕터블 높이고, 크레딧 점수 올려 주택 보험료 절약

지난 3년간 11.4% 상승, 물가 상승률보다 높아 인건비·자재비 상승, 화물선 적체 등 원인 미국 주택보험료가 올라가고 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usmetronews.com

Date Published: 9/29/2022

View: 2308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 3가지 가격 비교! (삼성, 한화, 현대해상 …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 대표 3가지를 비교합니다. 주택화재보험은 보장내용과 보험료가 각각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세하게 비교 분석 …

+ 여기에 보기

Source: lifejumper.tistory.com

Date Published: 7/2/2022

View: 4447

주택소유자 보험

주택소유자 보험 참조: 보험료 비교 가이드( www.insurance.maryland. gov) 또는 전화 800- 492-6116 또는 410-468-2000으로 사본을 요청하십시오. 동일한 보장을 제공하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insurance.maryland.gov

Date Published: 2/16/2022

View: 6675

마일모아 게시판 – 집보험은 보통 어떻게 가입하시나요?

몇년동안 AAA로 집보험, 차보험 쓰다가 자동차 보험만 Geico로 바꿨는데 … 집보험 가입하시나요? 추천하시는 회사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2/13/2022

View: 185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집 보험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집 보험 추천

  • Author: 반값 보험료 만들기
  • Views: 조회수 17,026회
  • Likes: 좋아요 394개
  • Date Published: 2020. 12.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03saITFmVKw

Homeowner’s Insurance 좋은 곳

자동차 보험에 비하여 집보험(Homeowner’s Insurance)은 더 복잡합니다. 집의 재건축 비용(Reconstruction Cost) 산정에서 차이가 나고, 개인별 히스토리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는데, 온라인으로 견적을 바로 주는 곳은 몇군데 안되고 대부분 전화통화를 해야 그제서야 건적을 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견적을 받더라도 실제로 보험에 가입하려면 전화통화를 해야하는데, 통화 도중에 보험료가 올라가는 경우가 흔합니다. 집은 자동차와 달리 각각의 집들이 다 달라서 집 주인들이 사양을 제대로 입력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센터 직원(또는 보험 에이전트)이 집 주인에게 직접 물어보면서 하나하나 확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컨슈머리포트의 2018년 평판 조사에서는, Amica > USAA > MetLife > Auto-Owners > Nationwide > Hartford > Liberty Mutual > Travelers > Farmers > State Farm > Allstate > American Family 등의 순으로 나왔습니다.

JD Power가 2019년 조사한 Homeowner’s Insurance 회사 평가에서는, Amica, USAA, Auto-Owners Insurance 가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실시간 온라인 견적을 보여주는 곳도 있지만, 아직도 상당수는 콜 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지역 보험 에이전트에게 전화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과 자동차 보험을 같은 보험회사에 들면 자동차 보험료를 일부 할인해줍니다. GEICO의 경우 자체 집보험 상품은 없고, 다른 보험사 (예를들면, Safeco, Liberty Mutual, Travelers 등)에 재판매 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하지만, 동시 가입하면 자사 자동차 보험을 조금 할인해줍니다.

다음은 조지아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주요 보험회사들의 웹사이트 입니다.

Allstate www.allstate.com

American Family www.amfam.com

Amica Mutual www.amica.com

ASI www.americanstrategic.com

Automobile Club Group autoclubsouth.aaa.com

Auto-Owners Insurance www.auto-owners.com

CHUBB www.chubb.com

COUNTRY www.countryfinancial.com

Encompass www.encompassinsurance.com

Farmers www.farmers.com

GEICO www.geico.com

Liberty Mutual www.libertymutual.com

Mercury www.mercuryinsurance.com

Metlife www.metlife.com

Nationwide www.nationwide.com

Progressive www.progressive.com

Safeco www.safeco.com

State Farm www.statefarm.com

The Hanover www.hanover.com

The Hartford www.thehartford.com

Travelers www.travelers.com

조지아주는 헤일스톰 클레임이 많아서 보험료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점점 보험료가 비싸지고 있지요. 보험회사에 따라서는 보험료 차이가 2~3배 이상 날수도 있으므로, 가입전에 세밀히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Q/A는 그 동안 받은 질문을 요약한 것입니다. 각자 들고있는 보험회사의 약관에 따라서 판단하세요.

Q. 투자용으로 사놓은 집에 불이났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보험회사에 연락했더니 보험금 지불을 거절했습니다.

A. 좀도둑이 들어서 불을 내고 도망간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런데 집을 비워둔지 95일째 되는 날에 불이 났기 때문에 보험금을 지불할수 없습니다. 집을 90일 이상 비우면 방치한 것으로 판정해서 보험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Photo by Paul)

Q. 95일 동안 비었는지는 어떻게 알았나요? 저를 감시하고 있었나요? 보험 가입할때 아무도 이런 얘기를 안해줬으니 무효 아닌가요?

A. 집 주인분이 보험사와 통화하면서 무심코 말했습니다. 대화가 녹음되어 있습니다. 보험들때 약관의 깨알같은 글자(fine print)들을 잘 읽어보셨어야 합니다.

Q. 옆집하고 앞집하고 모두 지붕을 새로 교체하고 있길래, 나도 보험회사에 클레임을 했더니 나와보고는 보험금을 지불할수 없다고 합니다. 온 동네가 다 피해를 봤는제 어떻게 저희 집만 멀쩡하다고 할수 있나요?

A. 앞으로는 옆집 보험회사에 가입하세요. 그 지역에 우박이 내렸더라도 해당 집에 피해가 있는지는 육안으로 보면서 판정하는데, 옆집이 피해를 봤다고 내 집도 피해를 봤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지붕 소재, 경사도, 우박이 내리는 방향으로 향한 지붕의 모양, 하늘의 뜻 등에 의해서 피해가 갈릴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사마다 피해 보상 산정 기준이 다릅니다.

Q. 헤일스톰 보험금을 타주겠다며 돌아다니는 사람이 현관문을 노크하더니 우리집 지붕에 데미지가 있는 것 같으니 체크해보자고 합니다. 그러라고 해야 할까요?

A. 그 사람들은 피해가 있든 없든 무조건 피해가 있다면서 클레임 해주겠다고 합니다. 간혹 지붕에 올라가서 일부러 손상을 내기도 하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클레임을 하면 보험회사에서 검사원이 나오는데 그 사람은 그 사람 나름대로 독자적으로 판단합니다. 즉, 지금 이 사람에게 검사해보라고 하는 것이 아무 의미가 없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는 사람들은 대부분, 계약서에 먼저 사인해달라고 요구합니다. 절대로 사인하면 안됩니다. 만약 진짜로 피해가 있다면, 보험금을 지급받고 몇군데 비교견적을 받은 후 차근차근 계약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입니다.

실제 있었던 일인데, 보험사가 보험금 지불을 거절했는데도, 떠돌이 업체가 이전에 사인한 계약서를 바탕으로 엉뚱한 비용을 청구한 일이 있었습니다. 잘못하면 보도듣도 못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Q. 보험료는 년간 얼마 정도 내야 하나요?

A. 보험료는 보험회사, 본인의 크레딧 스코어, 과거 5년간 본인이 클레임을 제기한 횟수, 해당 집에서 클레임이 제기된 횟수(본인 또는 과거 주인), 거주 지역에 따른 손해율, 커버리지 등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보험금 타내기가 유행인 지역에 거주하면 전체적으로 그 지역 보험료가 치솟게 되어 있습니다. 과거 주인이 클레임을 여러번 제기했더라도 보험료가 비싸질 수 있습니다.

매년 내는 보험료도 중요하지만 나중에 손해가 발생했을때 잘 들어주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0년 이상 보험료를 꼬박꼬박 냈는데, 정작 손해가 발생하자 이런저런 핑계를 대고 보상을 거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Q. 저희 집 보험회사는 어디인가요?

A. 집 구입시에는 은행이나 렌더가 정해주는 곳에 아무 생각없이 드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손해가 발생했을때 책임은 본인이 져야 하므로, 여러 보험회사를 비교해보시고, 깨알같은 글자도 모두 읽어보고, 커버리지도 확인하면서 어느 회사에 할지 직접 정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Q. Flood 보험은 들어야 하나요?

A. 집 위치를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Flood Plan에 놓이지 않은 집이 홍수 피해를 볼 확률이 25%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홍수날 가능성이 0%인 집마저도 Flood 보험에 드는 것은 돈낭비입니다. 집 위치를 고려해 잘 판단하셔서 가입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일기예보에서 허리케인이 큰 비를 몰고오고 있다고 합니다. Flood Insurance를 지금 들면 안될까요?

A. 그런 분들이 있을까봐, 플러드 보험은 가입 후 30일 이후에 효력을 갖도록 되어 있습니다. 허리케인이 온다는 일기예보를 듣고 가입하면 이미 때는 늦은 것입니다.

Q. 큰 허리케인이 와서 집이 물에 잠겼는데 집 보험으로는 커버가 안되고 대통령이 연방재해지역으로 선포해서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A. 너무 좋아하지 마세요. 다시 갚아야 하는 빚입니다. 모기지 하나 더 생기는 것입니다.

Q. 원래 $500,000짜리 집인데 운 좋게도 $380,000에 구입했습니다. 보험 가입시 보상한도를 얼마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A. 보상한도를 너무 높게 잡으면 보험료가 높아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상한도를 실제 건축비의 80% 이하로 들게되면 나중에 실제 보상받을 일이 생겼을때 낮게 들은 비율만큼 동일 비율로 보상금이 낮춰집니다. 즉, $500,000짜리를 $380,000로 들면, $50,000짜리 보상 사안이 생겼을때 $38,000만 지급합니다.

Q. Deductible 은 얼마로 들까요?

A. 집 보험은 큰 사건이 났을때만 쓰는 보험입니다. 사소한 일로 자주 클레임을 제기하면, 그에 비례하여 보험료가 폭등하고, 몇번 클레임을 제기하고 나면 보험가입을 거절하기도 합니다. 보통 적게는 $1,000 또는 2%이고, $2,000 또는 3% 이상 선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붕 한곳이 샌다고 보험회사에 전화하지 마세요. 지붕 고치는 사람에게 전화해야지요. 하수가 막혔다고 보험회사에 전화하지 마세요. 플러머를 불러야지요. 거터에서 물이 샌다고 보험회사에 전화하는 분도 있습니다. 핸디맨을 불러야지요. 보험회사에 전화해도 안고쳐주지만, 전화할때마다 이력이 남습니다.

Q. 보험회사가 나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A. 보험회사끼리 정보를 공유합니다. 한 회사에 상담한 내용을 다른 회사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소비자들 모르게 블랙리스트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보험사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2년동안 3번 이상 클레임을 제기하면 일단은 본인이 리스트에 올랐을 것 같다 생각하면 됩니다.

크레딧 스코어가 있듯이 보험에도 보험 스코어가 있습니다. 소셜넘버 입력하면 과거 클레임한 기록, 보험 이력 등의 이력과 점수가 주르륵 다 뜹니다. 이 점수가 좋으면 보험료가 싸지고, 나쁘면 비싸집니다. 크레딧 리포트에 잘못된 기록이 있다면 고쳐달라고 할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것처럼, 보험 리포트에도 동일한 권한이 있습니다.

Q. 보험회사에 전화할때 주의할 말이 있을까요?

A. “Flood”나 “Mold” 이런 단어는 쓰지 마세요. 벽에 손상이 있다. 천정에서 물이 샌다. 이렇게 표현하면 됩니다. Flood로 벽에서 물이 샌다. 천정에서 물이새서 mold가 생겼다. 이렇게 말하면 곤란해질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의 경우, 검사원의 건강을 우려된다는 이유를 들어서 mold를 제거하고 mold가 없다는 certificate를 받아올때까지 집안으로 검사원이 못들어 가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mold가 번식하고 있다면, 보험약관에 mold 보상 조항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Q. 자동차로 주유소를 들이 받아서 $120,000을 물어줘야하게 생겼습니다. 자동차 보험으로는 $50,000까지 커버되는데 나머지를 집 보험의 Personal Liability로 보상해줄수 있나요?

A. 자동차로 인한 사고는 보상이 안됩니다. 골프카트를 타다 대인 혹은 대물배상을 해줘야 할때는 보통 보상이 됩니다 (약관에 따라 다름. 본인 병원비는 해당 안됨). 정확한 것은 가입한 보험회사의 보험약관을 참고하세요.

Q. 스톰이 와서 옆집 나무가 우리집 지붕으로 쓰러졌습니다. 옆집 주인에게 고쳐달라고 해야 하나요?

A. 뿌리가 어디에 있었든 경계선을 넘는 순간 우리집 나무입니다. 따라서 우리집 보험으로 고쳐야 합니다. 물론 나무가 이전부터 병이 든 것이 외관상 눈에 띄었다든지, 심하게 기울어 있었다든지 하면 관리소홀을 이유로 옆집 사람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Photo by Reslmaier)

위 사진에 보면 옆집 나무가 쓰러져서 내 차를 덮치고 우리 집까지 손상시켰습니다. 하지만 옆집 주인은 책임이 없고, 내 자동차 보험과 우리 집 보험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물론, 클레임을 하고나면 우리 집 보험료가 오를 것입니다. 만약 나무가 썩은 것을 이전에 발견했고, 옆집 주인에게 잘라달라 요청했는데 무시하고 있다가 사고난 것이라면 옆집 주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Disclaimer:

본 글은 정보 목적으로 작성된 것으로, 각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은 각 분야 전문가에게 상담 바랍니다.

미국 집 보험 요점 정리 (홈 인슈런스 커버 항목, 용어 등) • 코리얼티USA

미국에서 집을 구입할 때 대부분 융자를 끼게 되죠. 이렇게 은행에서 모기지론을 받게 되면 집 보험(홈 인슈런스)을 들어야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미국 집 보험 관련하여 커버 항목과 보험 용어 등 꼭 알아두어야 할 요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미국 집 보험 이란?

미국 주택 구입할 때 가입하는 보험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홈 인슈런스(Home Insurance)라고 하는 집 보험과 소유권에 대한 2) 타이틀 보험(Title Insurance)인데요. 이중에서 홈 인슈런스는 바이어(Buyer)가 납부하며 매년 갱신됩니다.

미국 집 보험은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가입합니다. 집 구입 후 발생하는 피해를 보상 받기 위한 보험이죠. 적당한 보험료와 커버리지를 계산하여 홈 인슈런스에 가입하면 예기치 못한 재난과 사고로 부터 재산을 지켜줍니다.

미국 집 보험 커버 (Coverage)

1. 화재 피해

미국 주택은 대부분 목조이기 때문에 화재에 취약하죠. 그래서 화재에 대비한 보험은 필수입니다. 집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본 경우 홈 인슈런스로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2. 도난 및 파손

집에 있는 물건이나 가구를 도난 당하거나 파손된 경우에도 집 보험으로 커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 약정에 따라서 차 안에 있던 물건을 도난 당한 경우에도 집 보험으로 커버되기도 합니다.

3. 홍수, 지진

미국 연방재난관리청(FEMA,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에서는 홍수지역과 지진 발생 지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FEMA에서는 Earthquake Hard Maps와 Flood Zone Map을 인터넷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 Zone 안에 위치한 주택은 홈 인슈런스에 홍수 보험과 지진 보험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사고 및 책임

집으로 인해 발생한 제3자의 피해는 집 주인(홈오너)이 책임져야 합니다. 이를 Personal Liability라고 하는데요. 홈 인슈런스에는 집 안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가족이 아닌 제3자(방문자)가 피해를 본 경우 이에 대한 손해를 커버해주기도 합니다.

미국 집 보험 항목

1. Dwelling Coverage

Dwelling Coverage는 가장 중요한 미국 집 보험 항목입니다. 집이 완전히 부서졌을 때 집 전체를 보상하는 것을 가정하죠. 따라서 커버가 되는 보상액은 집을 다시 지을 때 예상되는 자재비와 인건비를 반영합니다. 참고로 Dwelling Coverage는 재건축 비용만 고려하기 때문에 시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건축업자라도 주택을 다시 짓는데 얼마가 들어갈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Dwelling Cost를 얼마로 할지 고민이 많이 되죠. 최근에는 홈 인슈런스 견적 사이트들이 있는데 이를 활용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2. Personal property Coverage

Personal property Coverage는 집 안에 있는 가구나 개인 물품, 전자제품 등에 대한 커버리지 항목입니다. Dwelling Coverage의 20%~50% 정도로 책정되며, $1,000 정도 Deductible(디덕터블)이 걸려 있습니다.

Deductible은 보험사가 피해 보상을 하기 전에 가입자가 먼저 부담하는 비용을 의미하는데요. 따라서 $1,000 이하 물건에 대해 Personal property Coverage로 보상 청구(Claim)하는 것은 별로 실익이 없습니다.

가구나 가전 제품, 전자 제품은 구입 년도에 따라 감가상각한 금액으로 보상됩니다. 예를 들어 1년 전에 구입한 $2,000짜리 컴퓨터가 재난이나 사고로 못쓰게 되었다면 $2,000를 보상해주는 것이 아니라 중고가(ex. $1,000)로 보상해주는 것이죠.

3. Other structures Coverage

Other structure는 집 본체와 떨어져 있는 구조물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detached garage나 펜스, 수영장 등이 해당됩니다.

4. Loss of Use

재난이나 사고로 집이 크게 부서지면 다른 숙소나 호텔에 묵어야 합니다. 이렇게 다른 곳에서 지내면서 발생하는 비용을 커버해주는 항목이 바로 Loss of Use 항목입니다.

5. Water Backup Coverage

Sump Pump(섬프 펌프)는 지하실이 침수 되지 않도록 하죠. 그런데 Sump Pump가 고장나서 지하실 침수가 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Water Backup Coverage는 이런 상황을 보상해주는 항목인데요. Sump Pump가 있는 집들은 Water Backup Coverage를 옵션으로 고려해봐야 합니다.

6. Water Damage

집에서 누수 피해가 발생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커버리지 항목입니다. 예를 들어 화장실 물이 역류하여 집 내부 워터 데미지를 입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홍수, 해일, 허리케인, 하수역류, 수도관 파손 등 집 외부의 요인으로 발생한 워터 데미지는 보상해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홍수는 Flood coverage가 따로 있어야 하며, 해일이나 허리케인 등도 별도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미국 집 보험 종류

홈오너 보험 (HO Insurance)

미국 집 보험을 알아볼 때 보험사 에이전트로부터 HO-1, HO-3 같은 용어를 듣게 되죠. HO는 Homeowner의 약자이며, HO-1, HO-3는 보험증서 양식(policy form)을 의미하는데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두면 홈오너 보험 policy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HO-1 (Basic Form)

HO-1은 홈오너 보험 종류 중에 가장 최소한의 커버리지만 보장하는 form입니다. 화재, 폭우 등 재난으로 인한 피해를 보장하나 약정되지 않은 손실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limited coverage)

HO-2 (Broad Form)

HO-2는 HO-1이 보장하는 부분에 추가로 배수관 동결, 냉난방 시스템 등에 대한 피해 보상 등이 추가됩니다. 다만, HO-1과 같은 Limited Coverage 보험으로 명시된 부분 외에는 보상해주지 않습니다.

HO-3 (Special Form)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집 보험 형태입니다. NAIC(National Association Insurance Commissioners, 전국 보험 커미셔너 협회)에서 가이드 하고 있는데요. Open peril(위험) Coverage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Limited Coverage와 달리 어떤 형태의 위험에서든 집이나 부속 구조물이 받은 피해를 보상해줍니다.

단, personal property(ex. 가구, 옷, 가전제품 등)는 policy에 기재된 peril 대해서만 20~50% 정도(홈오너 책임 반영)만 보상합니다. peril의 종류로는 화재, 번개, 폭풍, 해일, 폭발, 반달리즘, 비행기 추락, 도난, 낙하물, 눈 얼음 피해, 워터 데미지 등 III에서 지정한 16가지가 있습니다.

HO-4 (미국 집 렌트 보험)

HO-4(Renters Insurance policy)는 세입자 재산을 보호하는 표준 보험입니다. 앞서 III에서 지칭한 16가지 peril에 대한 피해를 보상하는데요. 단, 집주인(Landlord)의 재산(ex. rent unit)은 보호하지 않기 때문에 집 주인은 따로 홈오너 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HO-6 (미국 콘도 보험)

HO-6(Condo Insurance policy) 콘도와 타운하우스 소유자를 위한 보험입니다. Walls-in Coverage라고도 하는데요. 16 종류 peril에 대해 Unit간 벽과 천장 및 바닥, 그리고 홈 오너의 personal property를 보상해주는 보험입니다.

참고로 콘도 빌딩과 공동 영역(common areas)에 대한 보험은 Loss Assessment로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미국 집 보험 납부

미국 집을 융자로 사면 대부분 집 보험을 들어야 합니다. 주택 구입자는 직접 보험회사에 보험료를 납부할 수도 있지만, 은행의 요청에 따라 에스크로 구좌에 납부하기도 하는데요.

은행에서 보험료와 재산세를 에스크로 구좌로 납부하는 이유는 미납에 따른 주택 소유권 문제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클로징 할 때 1년 치 보험료나 재산세를 미리 받아두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 집 보험 용어 정리

Personal Property : 개인 소유물

Contents Replacement : 피해를 받은 Personal Property를 새로 구입할 때 비용으로 보상하는 것

Loss of use : 집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 (ex. 호텔비 등)

Personal Liability : 개인 법적책임

Medical payment : 의료 비용 지불

Premium : 보험료 (약어 : PREM)

Annual Policy Premium : 연간 납부 보험료

Insurance Information Institute : 보험 정보 협회 (약어 : III)

Dwelling coverage : 집이 손괴된 경우 새로 짓는 비용, 보통 tax 계산용 집값 또는 건축 비용과 비슷함 (마일모아 집보험 글 참고)

Loss Assessment : HO-6(콘도 인슈런스)에 있는 커버리지로 HOA로 커버되지 않는 손해를 보상함

Deductible : 보험사가 피해액을 보상하기 전에 가입자가 먼저 내야하는 연간 고정 금액

추가로 꼭 읽어봐야 할 글들

집보험 어느 회사가 좋은지요?

집보험 어느 회사가 좋은지요?

스크랩 신고

3 개 2,095 03/06/2021. 14:12 Sketch (150.♡.175.207) 부동산/렌트 2,095

안녕하세요. 집보험을 들어야하는데 어느 회사로 선택을 해야할지 몰라서 선배님들 조언을 구합니다 .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 현제 anz vero 보험 들고있는데 다른 곳보다 비싸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소중한 정보 알려주신 분들께 미리 감사드려요.~

화재보험 추천 : 아파트, 주택, 상가 소유자 필독

화재보험 추천을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아파트, 주택, 상가 화재보험 상품에 대해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정리할 내용은 보험회사, 상품명, 보장되는 내용, 보장금액, 보험료, 가입연령 등이 되겠습니다.

화재보험을 가입하시려고 알아보신다면 오늘 내용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화재보험 상품을 취급하는 보험사는 어디일까?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화재보험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보험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화손해보험

DB손해보험

Chubb 에이스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삼성화재

KB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현대해상

그럼 각 보험사의 화재보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 보험회사 화재보험 상품 비교

화재보험 상품을 비교하기 위해 모든 조건은 주택물건 1급, 공급면적 109.09제곱비터(33평형), 월납을 기준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참고로 보험기간이 3년 이내인 경우엔 일시납을 기준으로 비교하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의 (무) 한화 3700 아파트가정종합보험

보험료는 3,700원이고, 가입연령은 19세에서 80세 입니다.

이 외의 보장내역과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벌금 2천만원 12대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실손) 100만원 화재손해(실손전부보상) 100만원 주택화재임시거주비(4일이상실손) 10만원

DB손해보험의 (무)다이렉트 가정보장보험2004(CM)

보험료 – 9,500원

가입연령 – 19~80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상해사망·후유장해(3~100%) 1천만원 화재손해(실손)(건물 및 부속설비) 1억원 화재손해(실손)(가재도구) 2천만원 화재(폭발포함)배상책임(실손)(대인) 1억원 화재(폭발포함)배상책임(실손)(대물) 5억원 가족화재벌금(실손) 2천만원

Chubb 에이스손해보험의 (무)Chubb 다이렉트 우리아파트 안심보험I1904 (1종 집소유자형)

보험료 – 15,270원

가입연령 – 20~80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 손해보장(건물) 1억원 붕괴ㆍ침강ㆍ사태 손해보장(건물) 1억원 화재 손해보장(일반가재) 2천만원 붕괴ㆍ침강ㆍ사태 손해보장(일반가재) 2천만원 소요노동쟁의손해보장(건물) 1억원 소요노동쟁의손해보장(일반가재) 2천만원 화재벌금보장 2천만원 화재배상책임보장 5억원 도난보장(주택/일반가재) 1천만원 급배수설비 누출손해보장(건물및가재) 500만원 풍수재보장(특수건물) 1억원 민사소송법률비용보장 2천만원 6대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보장(자기부담금 2만원) 100만원 보이스피싱손해보장 100만원

Chubb 에이스손해보험의 (무)Chubb 다이렉트 우리아파트 안심보험I1904 (2종 임차자형)

보험료 – 10,350원

가입연령 – 20~80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손해 보장(일반가재) 2천만원 붕괴ㆍ침강ㆍ사태 손해보장(일반가재) 2천만원 임차자배상책임(화재)보장 1억원 소요노동쟁의손해보장(일반가재) 2천만원 화재벌금보장 2천만원 화재배상책임보장 5억원 도난보장(주택/일반가재) 1천만원 급배수설비 누출손해보장(가재) 500만원 민사소송법률비용보장 2천만원 6대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보장(자기부담금 2만원) 100만원 보이스피싱손해보장 100만원

하나손해보험의 무배당 The-K 우리집화재보험(2004)

보험료 – 15,000원

가입연령 – 15~75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손해(건물) 1억원 화재손해(가재도구) 2천만원 화재배상책임 1인당 1억원

1사고당 5억원 붕괴침강사태손해 1.2억원 화재벌금 2천만원 도난손해(일반) 500만원

삼성화재의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종합보험(2004.10)

보험료 – 19,900원

가입연령 – 19~100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 및 붕괴 등의 손해(건물) 1억원 화재 및 붕괴 등의 손해(가재) 1억원 특수건물 풍수재손해 1억원 특수건물 신체손해배상책임 1천500만원 특수건물 화재대물 배상책임 10억원

KB손해보험의 무배당 KB 홈앤비즈케어종합보험(20.10)_실손보상형

보험료 – 20,000원

가입연령 – 15~70

보장명 보장금액 [기본계약]화재손해(실손)(건물) 3억원 [기본계약]화재손해(실손)(가재도구) 5천만원 [기본계약]화재배상책임 대인 1.5억

대물 20억원 주택화재임시거주비(1일이상) 10만원 가족화재벌금 2천만원 화재상해사망 1억원

롯데손해보험의 주택화재보험

보험료 – 31,400원

가입연령 – 0~100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손해(건물) 2억원 화재손해(가재) 2천만원

현대해상의 하이주택화재상해보험

보험료 – 48,900원

가입연령 – 19~80

보장명 보장금액 화재 및 붕괴 등(주택) 2억원 화재 및 붕괴 등(가재도구) 3천만원 대물배상(실화) 5억원 가족화재벌금 2천만원

2. 화재보험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화재보험 상품을 보험사별로 알아봤습니다. 그럼 이제 어떤게 좋은지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어떠한 상품이 좋다고 말하기엔 정말 어렵습니다. 각 보험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장받고 싶은지에 따라 가입상품이 달라지니까요.

그래서 저는 “어떤 화재보험으로 가입해라” 라고는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만은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재보험을 가입하실 때는 보장내역, 보장금액, 보험료, 보험사 4가지를 모두 잘 보셔야 합니다.

너무 당연한 소리지만 이게 진리니까요.

그리고 적당한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보험료가 낮은 상품들을 위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가장 좋은건 제일 비싼 상품이 좋습니다. 다만 불필요한 보장부분이 포함되 있을 수 있고, 보험료 납입에 있어 경제적으로 부담될 수 있다는 단점은 있지만요.

추천글

3. 결론

오늘 화재보험 추천에 관한 글을 써봤습니다.

화재보험은 정말 많은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건물상황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지만 탄탄하게 보장 받고 싶으신 분들은 비싼 보험을 가입하는게 가장 좋다고 봅니다.

그게 아니고 가성비를 추구하신다면 저렴한 보험 위주로 보장내용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 3가지 가격 비교! (삼성, 한화, 현대해상 인터넷 사이트)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 대표 3가지를 비교합니다.

주택화재보험은 보장내용과 보험료가 각각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세하게 비교 분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의 대표인 삼성화재, 한화,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분석해보겠습니다. 보험에 관련한 자료는 가장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각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했습니다. 본글을 통해 주요 상품들의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자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 가성비 가장 좋은 상품을 고르고 마음 편하게 집에서 지내실 수 있습니다.

목차

보험다모아 삼성화재 한화 현대해상

보험다모아

가장 먼저 화재보험 상품 10가지 비교자료를 가져와 보겠습니다. 보험다모아 비교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 보험다모아는 대한민국 보험협회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영리 목적으로 개설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보험 정보 비교 전달을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따라서 광고도 없고 공정한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보험상품을 비교할 때 자주 보게 되는 사이트인데요. 화재보험에 대한 상품비교 자료도 있습니다. 총 10가지 상품을 비교했는데요. 보험료 저렴한 순으로 정렬하니 한화손해보험의 상품이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 올라왔습니다. 보험료는 3,700원입니다. 하지만 화재보험은 보장내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상세 내용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특성에 보장이 어느 정도 포함이 되어 있긴 한데요. 상품을 가입하기 전에는 반드시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보장내용을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화재보험 상품비교

https://e-insmarket.or.kr/guaranteeIns/guaranteeInsList.knia?menuId=C008

삼성화재

처음으로 알아볼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는 삼성화재입니다. 삼성화재에서는 다양한 화재손해에 대한 보장을 해주는 화재보험이 있는데요. 이름은 단순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입니다. 보험다모아에 따르면 해당 상품의 보험료는 19,900원이었습니다. 주요 보장내용으로는 ‘보험기간 중 보험에 가입한 주택의 붕괴, 침강 및 사태로 인하여 입은 손해와 화재, 폭발, 파열로 손해를 입은 경우 가입금액을 한도로 보상’ 이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적인 가입금액은 1억 원입니다.

삼성화재

보통 주택화재보험에는 주요 화재에 대한 보장내용 말고도 다양한 보장내용이 포함됩니다. 생활 속 위험에 대한 보장으로 12대 가전제품 고장수리비용,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등이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보장을 잘 사용한 경우도 보았는데요. 아파트의 경우 집안에 누수가 발생하여 다른 층에 피해를 주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다른 층에 대한 보상을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받을 수 있는 보상들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한화

다음으로 한화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을 보겠습니다. 아까 보험다모아에서 살펴보았을 때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꼽힌 것이 한화의 주택화재보험이었는데요. 보장은 어떨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한화의 주택화재보험은 3700 아파트 가정종합보험 2101입니다. 아쉽게도 아파트를 제외한 주택형태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연립, 빌라, 단독, 다가구주택, 오피스텔 등이 포함되는데요. 이를 선택하여 가입하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파트 거주자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화 다이렉트

아무래도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와 같은 보험이 생긴 듯합니다. 만약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정상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까 살펴보았다시피 3,700원의 보험료로 시작하고요. 주요 보장내용은 화재벌금 2,000만 원, 12대 가전제품 고장 수리비 100만 원 화재손해 100만 원, 임시거주비 10만 원 등이 포함됩니다. 화재 보장치 고는 그리 큰 보장내용이 아닌데요. 보장이 크게는 필요 없고 월 보험료가 부담 없는 수준에서 가입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현대해상

마지막으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화재보험을 살펴보겠습니다. 현대해상은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비교한 상품에는 없었는데요. 따라서 직접 사이트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보험료는 22,000원입니다. 주요 보장내용으로 4가지가 있습니다. 화재손해로 인한 재산피해에 대해 최대 2억원, 화재배상책임에 대해 대인 최대 1억, 대물 최대 10억, 가족화재벌금 2,000만원 주택입시거주비 매일 10만원입니다. 다만 기본계약은 화재상해사망후유장해만 포함이 되고 나머지 계약들은 특약으로 구성되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보장들만 골라서 가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현대해상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 3가지를 비교 분석해보았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보험을 찾으셨나요? 각자의 신용에 따라 보험료는 달라질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계산을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가 있으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보면 좋을 글을 첨부하니 확인해보세요!

https://lifejumper.tistory.com/53

집보험은 보통 어떻게 가입하시나요?

몇년동안 AAA로 집보험, 차보험 쓰다가 자동차 보험만 Geico로 바꿨는데

켈리포니아 지역은 Geico로 오토, 홈인슈런스를 해도 번들 디스카운트

제공이 안 된다고 하네요. 가이코에서 소개 해 준 Mutual은 집보험이

일년에 $1600인데 원래 AAA로 $800 내고 있었으니 두배가 올랐네요!

보통은 차와 집 보험 묶어서 하실텐데 그렇게 안 될 경우 어떻게들

집보험 가입하시나요? 추천하시는 회사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집 보험 추천

다음은 Bing에서 집 보험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키네 시스 스킬 트리 | 키네시스 어빌리티, 하이퍼 스탯, 스킬 추천 총 정리![메이플, 심겜] 답을 믿으세요
See also  닌텐도 스위치 살까 말까 | 닌텐도 스위치 살까말까? 상위 282개 베스트 답변

See also  마법사의 신부 학원편 1화 | [마법사의 신부] 원작만화 11권 학원편 선전용 애니메이션 Pv 영상 (자막) 인기 답변 업데이트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 화재보험
  • 온라인화재보험
  • 다이렉트화재보험
  • 건물복구비용
  • 화재배상책임
  • 반값보험료만들기
  • 보험료줄이는방법
  • 보험재테크
  • 보험리모델링
  • 재테크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YouTube에서 집 보험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00. 화재보험 5편 – 온라인 상품 가입 예시 [반값 보험료 만들기 100] | 집 보험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