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조셉 정 산부인과 |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57 개의 베스트 답변

조셉 정 산부인과 |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57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조셉 정 산부인과 –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lee jongba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085회 및 좋아요 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조셉 정 산부인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 조셉 정 산부인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조셉 정 산부인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저지 조셉정산부인과나 장성수산부인과 가보신분 추천해주세요

조셉정 좋습니다. … 같이 일하시는 왕 언니들도 넘 좋아요. … 어디 산부인과 든지 다 장단점은 있지만, 정말로 쵸이스 할 산부인과가 너무 적다는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mentor.heykorean.com

Date Published: 7/16/2022

View: 9789

뉴저지 산부인과/미국 산부인과/뉴저지 산부인과 추천/ 조셉정 …

싶었는데 이게 아펐다 안 아팠다 하는데 임신은 아니고 뭐지?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 검색을 해서 찾은. 뉴저지에 있는 조셉정 산부인과! 그땐 막 블로그를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8/2021

View: 9240

전문가 칼럼

제임스리 or 조셉정 산부인과 … 그냥 정기 검진으로는 원래는 조셉정 다니는데, 안 친절 하시고 좀 너무 바쁘신것 같아서,

+ 여기에 보기

Source: www.missyusa.com

Date Published: 8/2/2021

See also  두부 요리 추천 | [두부볶음] 두부 반찬 중에 단연코 최고! 이 영상을 본다면 밥반찬 걱정 No! / 두부요리 Stir-Fried Tofu 2346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View: 9373

조셉정산부인과 – JOSEPH CHONG, M.D. – 업소록 – 미주중앙일보

정 산부인과 전문의 산모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새 생명의 안전한 출산 입니다.

+ 더 읽기

Source: 365hananet.koreadaily.com

Date Published: 10/10/2021

View: 7681

Obstetrics & Gynecology: 산부인과 – 한인동포회관

의료정보 – Medical Information Obstetrics & Gynecology: 산부인과. … 조셉정 산부인과. 44 Sylvan Ave #2A Englewood Cliffs, NJ 07632. Phone: (201) 461-5770 …

+ 더 읽기

Source: www.kccus.org

Date Published: 1/4/2022

View: 154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조셉 정 산부인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조셉 정 산부인과

  • Author: lee jongbae
  • Views: 조회수 1,085회
  • Likes: 좋아요 2개
  • Date Published: 2013. 10.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cBodsh6sQ0

뉴저지 산부인과/미국 산부인과/뉴저지 산부인과 추천/ 조셉정산부인과/미국 한국인산부인과의사

냄새에 되게 민감한 나는 조금만 냄새나면 병원 ㄱㄱ 했었음, 그땐 고딩이였을때라 엄마랑 교복입고 갔는데.

시선집중ㅋㅋㅋㅋ 엄마도 한소리 했다. 아니 어릴때도 산부인과랑 친해지면 나쁠껀 없는데, 사람들이 너무 쳐다본다….라고

그 뒤로 자궁경부 주사를 3차까지 맞았었고, 산부인과 진료를 항상 여자 선생님한테 받으려고 했는데.

받고 나면 항상 기분 나쁘고 불쾌했다. 자궁경부 맞을때 엄마랑 같ㅇㅣ 갔음데도 이런 주사를 맞는게 발랑까진 여자애 취급?

진짜 너무 놀랬을정도로, 엄마랑 두번째 방문일때도 산부인과 도착하는 순간 온갖 시선이 나한테 와있을정도… 아.. 내가 이렇게 어려보이나? 고마워 해야 할껄 그랬나 보다.. 엄마한테 여기는 죽을때까지 안오겠다고 했던 병원.(이때까지만 해도 여자가 미리 자궁경부를 맞는게 안전하다고 했으니까.. 지금은 개뿔 남자가 주사 맞아야 함. )

그리고 세월이 흘러 남편이랑 결혼 약속을 하고, 미국에선 뭔가 비쌀꺼 같은 기분에 한국에 있을때 병원진료를 받고 가자 싶어 순천에 있는 여자 의사만 있다는 산부인과를 갔는데

우리는 결혼하고 바로 애를 낳을 생각이 아니라 자세한 피임법을 듣고싶어

산부인과에 가서 피임하는법을 알려달라고 했더니.

그 여의사 분이 그건 왜알려고 하냐, 피임은 왜? 라며 나를 되게 발랑 까진 어린애 취급을 하셨…

듣다 기분이 나뻐지기도 하고 어이가 없어 제가 결혼 하고, 미국가면 뭔가 약이 비싸기도 하고 아직 애를 낳고 싶은 생각이 없는데요.

뭐 다른방법이 있나 싶어 물어봤더니 그때 확 달라진 선생님의 말투 : 아~ 그러셨어요? 미국가서 사세요?, 아~ 좋겠다(여기서도 나오는….)

피임약 처방해드릴테니 그걸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걸 모르나 싶었.. 기분은 나뻤지만 더이상 이런 의사랑 할말이 없을꺼 같아 처방받고 비싼 피임약을 사서 나왔다.

근데 여긴 나뿐만 아니라 내 친구들 주변 언니들 입소문에도 되게 이런여자 의사라는 말을 들었…

보통 여자니까, 덜 민망하겠지 싶어서 선택한거였는데 잘못된 선택…. 기분만 나빠져서 옴..

물론 안그런 의사들도 있음! 내가 한국에서 가서 본 세군대 병원 여의사들이 다 그랬던거 뿐이지만…ㅠㅠ

Korean Community Center (KCC) – 한인동포회관 Obstetrics & Gynecology: 산부인과

Please sign in first

Username Password Lost Your Password?

Not a member?

Please simply create an account before buying/booking any courses.

[고양아줌마의 뉴저지 손녀 육아일기③]똑똑똑! 보라가 신호를 보내고 있어요

딸이 병원을 가기 위해 집을 나서고 있다.

[미디어고양파주] 딸과 즐거운 생일을 잘 보냈다. 집에 와서 잠자리에 들었는데 새벽 2시에 딸이 깨워 눈을 떠보니 이슬이 비췄다면서 살살 배가 아프다고 했다. 예정일보다 일주일가량 빠르지만 보라가 세상에 나오려고 한다. 진통이 새벽 5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3번째까지 진행되어 딸이 다니던 조셉정 산부인과를 찾아 선생님을 만나 뵙고 내진을 해보았다. 그랬더니 약 3cm가 열렸다면서 언제 태어날지 모르니 상황을 잘 체크하고 진통 간격이 짧아지면 출산병원인 Hackensack에서 보자고 했다. 이곳은 개인 산부인과에서 출산 전 매달 검사를 하다가 출산은 담당선생님이 소속되어 있는 병원에서 출산을 하는 시스템이었다. 그래서 일단 집으로 가서 진통 간격이 짧아질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돌아오는 길에 부산국밥집에 들려서 순대국을 포장해 맛있게 점심을 먹었다. 저녁식사를 한 후에도 별다른 증상이 없어 시차적응 중인 나와 일하고 돌아온 사위는 피곤함에 깜빡 잠이 들었다.

밤 11시 30분 “엄마, 병원 가야할 것 같아”라는 소리에 깜짝 놀라 일어났다. 딸은 진통이 6~7분 간격으로 온다고 했다. 비몽사몽한 상태로 깨어난 나는 미역국과 따뜻한 물을 준비해 끓이면서 미리 준비해둔 출산가방과 나도 병원에서 퇴원까지 함께 있을 수 있다 여겨서 챙겨둔 가방을 다시 한 번 점검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집을 나선 시각이 2월 12일 새벽 12시 35분이다.

분만병동으로 올라가면서 기를 모아 잘해보자며, 서로를 격려하고 있다.

출발 10분 만에 출산 병원으로 예약해 둔 Hackensack병원에 도착했다. 출입증을 발급받고 분만병동으로 올라가서 이제 보라가 문을 두드리니 넷이서 기를 모아 잘 해보자며, 서로를 격려했다. 딸과 사위를 검사실로 들여보내고 나는 보호자 대기실에서 한껏 설레는 표정으로 대기 중인 다른 가족들과도 눈인사를 나누면서 기다렸다. 1시간쯤 지난 후 사위와 함께 나는 3W11호 병실로 이동했다. 병실에 들어서니 여러 기계들이 설치되어 있고, 약간 서늘한 새벽 병실 안에는 힘찬 보라의 심장소리가 기계음을 통해 울리며 딸은 편하게 침대에 누워 찾아오는 진통을 잘 견디고 있었다.

“엄마, 이제 보라가 나오려나봐”

“보라랑 나랑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잘해 볼테니 걱정 하지마”라면서 딸은 나를 안심시켰다. 든든한 남편과 함께 출산을 준비하는 딸의 모습을 보는 것은 말할 수 없는 감동이었다.

새벽 3시에 마취과 의사선생님께서 무통주사를 놓아주셨다. 소변 줄이 연결되고 약 4~5cm 열린 상태가 유지되어 다들 잠깐 눈을 붙이고 있는데 새벽 4시 40분에 처음으로 무통주사 추가 버튼을 눌렀다. 새벽 5시 35분부터는 약 2~3분 간격으로 참기 힘든지 추가 버튼을 누르면서 열심히 문을 두드리는 보라와 호흡을 맞추고 있었다.

간호사 선생님이 분만 준비를 하고 있다.

오전 6시 5분 7~8cm가 열려, 바로 병실로 분만에 필요한 의료기기들이 옮겨지고 담당 간호사 선생님이 분만을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이제 곧 조셉 정 선생님이 도착한다는 것을 보니 보라가 비좁은 딸의 뱃속에서 39주 2일을 기다리다가 엄마 아빠를 만나기 위해 나올 때가 되었나보다. 이곳은 분만을 병실에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었다. 그 분위기가 산모와 가족들에게 너무 안정적이고 편안했다.

27년 전 내가 딸을 출산할 때는 한 방에서 4명의 산모들이 침대에 누워 뱃속 아기의 심장소리를 들으면서 진통을 나누고 있었다. 남편도 함께 하지 못하고 여러 명의 의료진만 들락거리면서 확인하고 그저 좀 더 기다려야 한다는 말만을 남긴 채 가버리면 오롯이 홀로 긴 시간을 감내해야 했다. 먼저 분만실로 옮겨 나가는 다른 산모를 보며 난 언제쯤이나 저 분만실로 가서 아가를 만날 수 있을까 하며 기다리던 그 시간 동안 그 어느 때보다도 외로웠던 기억이 떠올랐다.

그 당시는 왜 그렇게 밖에 할 수 없었던 거였을까?

긴 산고의 시간, 딸이 진통을 홀로 보내지 않고 사위와 내가 함께 옆에서 바짝바짝 타오르는 갈증에 한 조각의 얼음이라도 입속에 넣어 주었다. 그러면서 잘하고 있다고 서로 격려해 주고 손을 맞잡고 토닥여 줄 수 있는 환경이 너무 맘에 들었다. 이곳의 분만병실은 이렇듯 각 실마다 함께 있을 수 있는 사람은 남편 외 에 1명 더 신청하면 같이 있을 수 있고 출산하는 것까지 옆에서 도와 줄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편에는 보라와의 만남을 들려드릴게요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조셉 정 산부인과

다음은 Bing에서 조셉 정 산부인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니베아 바디로션 추천 | (*Eng) 성분, 촉촉 🏆바디 로션 피부타입별 Top은? 가성비갑 추천템 찾음 By 디렉터파이 인기 답변 업데이트
See also  더 배트맨 다시보기 | 드디어..《더 배트맨》 보기전 총정리 183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YouTube에서 조셉 정 산부인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3 TV 초대석 조셉정 산부인과 전문의 | 조셉 정 산부인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