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쥐포 전자 렌지 |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71 개의 정답

쥐포 전자 렌지 |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71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쥐포 전자 렌지 –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코코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70,528회 및 좋아요 2,3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쥐포 전자 렌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 쥐포 전자 렌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은근히 어려운 쥐포 굽기!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2가지 비법 👍

[ 코코네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ocohouse15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ocohouse15

#쥐포불없이굽는비법 #쥐포태우지않고굽는법 #쥐포맛있게굽는법

쥐포 전자 렌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전자렌지에 쥐포 굽기 딱30초만 돌리세요~ : 네이버 블로그

지난번 시어머님께서 주신. 마른오징어와 쥐포가 생각나서. 건어물파티를 벌여보기로 작정! ​. ​. ​. ​. ​. ​. 가스렌지에 굽게되면.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12/2021

View: 2108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2가지 방법 – 생활건강정보

토스터기나 전자레인지로 구워서 드셔보세요. 세상 간편하고. 탄 부분 없이 맛있게 쥐포 굽기. 어렵지 않아요^^ …

+ 여기에 보기

Source: goodtip.co.kr

Date Published: 5/5/2022

View: 6980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비법 – 코코네

이건 전자레인지로 30초만에 구운 쥐포에요. 토스터기로 구운 쥐포보다 촉촉함이 살아있어서. 바삭함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

+ 여기를 클릭

Source: kokone.co.kr

Date Published: 5/20/2022

View: 5105

오징어나 쥐포 맛있게 굽는방법입니다. > 팁 강좌 | 쿨엔조이

준비물 : 오징어나 쥐포 , 전자레인지오징어나 쥐포를 접시나 그릇에 담고 전자레인지에 30초더도말고 덜도말고 30초만 돌려주세요.

+ 여기를 클릭

Source: coolenjoy.net

Date Published: 1/13/2021

View: 2263

See also  수 미네 반찬 육개장 | 땀이 벌떡벌떡(?!) 얼큰칼칼 수미네 육개장 끓이기 수미네 반찬 21화 상위 129개 답변

쥐포 아직도 가스레인지에 구워드시나요? – 플레이웨어즈

네. 그것은 바로 전자레인지 속에 넣는 것이었습니다. 퀄리티가 기대된다고요? ㅋㅋㅋ 잠시만요. 짜잔 아주 잘 되었지요? 저도 놀랐습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playwares.com

Date Published: 11/28/2021

View: 280

쥐포 굽는 방법 – cyan

그래서 전자렌지를 이용해 봤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구우면 신기하게도 더 바삭하고 맛있게 구워지는데.. 10초 차이에도 중간 부분이 심하게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cyanhouse.tistory.com

Date Published: 6/24/2022

View: 322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쥐포 전자 렌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쥐포 전자 렌지

  • Author: 코코네
  • Views: 조회수 270,528회
  • Likes: 좋아요 2,329개
  • Date Published: 2020. 3.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pht671-xGA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2가지 방법

반응형

728×170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2가지 방법

쥐포 좋아하세요?

저는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구워서 먹고

맥주 안주로도 꿀맛이라서

가끔 바닷가에 놀러가면 쥐포를 많이 사와요.

오늘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은근히 어려운

쥐포 맛있게 굽는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단짠단짠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손과 입이 멈출줄 모르는 쥐포는

씹는 재미도 있어서

간식이나 술안주로 최고에요!

저희 가족들도 다 쥐포를 좋아해서

이번에 강원도 놀러갔을 때도

어김없이 쥐포를 사왔어요~

대부분 쥐포는 불에 구워서 먹죠.

굽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데

문제는 굽는게 어렵다는 거예요.

타지 않게 약불에서 요리조리 구워 봐도

쥐포 가장자리는 항상 까맣게 타더라고요…

그렇다고 가장자리가 타기 전에 불을 끄면

가운데 부분은 하나도 안 구워져서

잘 굽는게 정말 어려워요.

일부러 태운거 절대 아니고요!!!

평소처럼 약불에서 휘휘 돌려가며 구웠는데

테두리가 까맣게 탔어요.

엄청 많이 탄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먹기엔 찝찝한 구석이 있죠…

먹기 전에 가위로 탄 부분을 잘라내고 먹는데

솔직히 아까워요…

별로 크지도 않은 쥐포를 잘라내기란^^;

이렇게 아깝게 버리는 쥐포 1도 없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그 첫 번째 방법은 토스터기로 굽는 거예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토스터기에 쥐포를 넣으면 끝 ㅎㅎㅎ

불 조절하면서

이리저리 쥐포를 돌려가며 구울 일도 없고,

굽는 정도를 조절하는 것도 식은 죽 먹기에요.

네가 왜 거기 있어? ㅋ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토스터기로 빵만 구우라는 법은 없죠!

저희집 토스터기로 2분정도 구웠는데

노릇노릇~

대박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어요^^

불에 구운 쥐포와 비교해보면

군침 도는 갈색으로 구워진 건 비슷하지만

토스터기로 구운 쥐포는

가장자리가 단 1도 타지 않았어요.

그리고 쥐포가 노릇노릇하면서도 부드럽게 구워져서

반으로 접어도 잘라지지 않아요.

참고로 좀 더 고소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쥐포의 한쪽 면에 마요네즈를 발라서 구워보세요!

한번 맛을 보면 절대 끊을 수 없는

마성의 쥐포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토스터기에 이은

두 번째 방법은 전자레인지로 굽기.

아무리 생각해도 전자레인지는 사랑입니다 ㅎㅎ

전자레인지로 쥐포를 대충 구우면

수분만 몽땅 날아가고

시간 조절도 애매하죠.

쥐포를 전자레인지로 굽기 전에

분무기로 쥐포에 물을 뿌려서 구우면

JMT 쥐포를 맛볼 수 있어요.

물을 뿌린 쥐포를 전자레인지에 넣어요.

여기서 중요한건

10초씩 끊어서 돌리기.

한번에 완전히 다 구우려고 하면

순식간에 쥐포가 탈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쥐포 1개 기준으로 20-30초 정도면 충분해요~

처음에 10초를 돌리고 나서

쥐포를 뒤집은 후 물을 뿌려

다시 10초를 돌렸어요.

전자레인지로 구운 쥐포는

오징어로 치면 반건조 오징어처럼

살짝 통통하고 부드러운 쫄깃함이 있어요.

불, 토스터기, 전자레인지 중에서

전자레인지로 구운 쥐포가

가장 부드러웠어요.

쥐포를 잡고 흔들면

딱딱함이 없이 살랑살랑 흔들려요.

바삭하게 구운 쥐포가

너무 딱딱해서 싫은 분들은

전자레인지로 굽는 방법을 추천할게요.

전자레인지로 구운 쥐포도

토스터기로 구운 것과 마찬가지로

가장자리에 탄 부분이 전혀 없어요.

또, 참기름을 발라놓은 것처럼

윤기가 반지르르 흐르는게 정말 맛있어요!

불 위에서 앞뒤로 구운 쥐포도 맛있지만

까맣게 탄 부분이 싫거나,

딱딱하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토스터기나 전자레인지로 구워서 드셔보세요.

세상 간편하고

탄 부분 없이 맛있게 쥐포 굽기

어렵지 않아요^^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비법

반응형

728×170

쥐포 태우지 않고 맛있게 굽는 비법

안녕하세요. 코코언니에요~

집에서 쥐포 드실 때 어떻게 구워드세요?

굽는다고 하면 당연히 불을 떠올리실 텐데요.

쥐포를 굽는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 같으면서도

태우지 않고 잘 굽는건 쉽지 않죠.

오늘은 은근히 어려운

쥐포 맛있게 굽는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쥐포를 좋아해서 바닷가 근처에 놀러가면

빼먹지 않고 쥐포를 꼭 사와요.

심심할 때 하나씩 구워먹으면

이거야말로 꿀맛인데요!

쥐포를 불에 구우면

아무리 잘 구워도 탄 부분이 생기고

골고루 바삭하게 굽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쥐포를 굽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불에 굽지 않아도 얼마든지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울 수 있답니다!

먼저 정확한 비교를 위해서

쥐포를 불에 구워볼게요.

불을 최대한 약불로 유지하면서

쉴새 없이 돌려가며 구워야 그나마 덜 타는데요.

그것도 어디까지나 이론일 뿐…

약불에도 가장자리는 쉽게 타고

상대적으로 불이 잘 닿지 않는 가운데 부분은

노릇노릇하게 굽는게 쉽지 않아요.

엄청 노력해서 구웠지만 이게 최선이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 만큼의 바삭함이 아닌데도

군데군데 까맣게 탄 부분이 보이죠?!

불에 구우면 이정도 태우는건 일도 아니에요 ㅎㅎ

여기서 잠깐!

쥐포를 불에 굽는게 자신이 없을 땐

토스터기를 활용해보세요.

식빵을 구울 때 사용하는 토스터기만 있으면

쥐포를 맛있게 구울 수 있어요.

식빵 투입구에 쥐포를 넣어주기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ㅎㅎㅎ

그리고 쥐포를 더 맛있게 굽는 팁 을 드리자면

쥐포의 한쪽면에 마요네즈를 발라서 구워보세요.

마요네즈가 고소한 맛을 더해주는건 물론이고

쥐포튀김처럼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어요.

(이런거 먹을 땐 칼로리는 잠시 잊어요^^;)

토스터기로 구우면 원하는 바삭함의 정도에 따라

굽는 시간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1분30초정도 구웠는데요.

노릇노릇, 바삭바삭 그 자체였어요^^

불 없이 맛있게 쥐포를 굽는 또 다른 방법은

전자레인지 활용법이에요.

전자레인지에 쥐포를 돌려본 분들은 아실텐데요.

그냥 돌리면 불에 굽는건 비교도 안되게

까맣게 탄 쥐포를 볼 수도 있어요.

전자레인지로 쥐포를 구울 땐

몇가지 주의할 점이 있어요.

먼저 물에 적신 키친타월을 쥐포에 덮어주세요.

이렇게 해서 구우면 쉽게 태우지 않고

촉촉함도 유지한 상태로 구울 수 있어요.

그리고 한번에 다 익히는게 아니라

10초씩 끊어서 돌려야 해요.

10초씩 2-3번정도 구우면

태우지 않고 바삭하게 구울 수 있어요.

불 vs 토스터기 vs 전자레인지

불을 사용해서 구운 쥐포는

불맛은 있을지 몰라도 탄맛은 옵션이죠 ㅎㅎ

오늘은 그나마 덜 구웠는데도

가장자리는 많이 탔어요.

너무 심하게 탔을 땐

탄부분을 잘라내고 먹기도 하는데요.

크지도 않은 쥐포를 잘라내고 먹는건 좀 아까워요.

불에 구운 것처럼 바삭바삭해 보이는데

탄 부분은 1도 없는 이 쥐포는

토스터기로 구운거예요.

이리저리 돌려가며 구울 필요 없이

전체적으로 노릇노릇하게 구울 수 있고

굽기를 조절하는 것도 정말 쉬워요.

물론 불에 굽지 않아도 맛은 최고에요!

이건 전자레인지로 30초만에 구운 쥐포에요.

토스터기로 구운 쥐포보다 촉촉함이 살아있어서

바삭함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방법이에요.

쥐포튀김에 버금가는 바삭함을 원한다면 토스터기!

적당히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원하면 전자레인지!

굳이 불을 사용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맛있게 쥐포를 구울 수 있어요^^

지금까지 은근히 어려운

쥐포 태우지않고 맛있게 굽는 비법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카카오스토리 채널

☞ “코코네” 카카오톡 채널

☞ “코코네” 페이스북

===============================

코코네를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오징어나 쥐포 맛있게 굽는방법입니다. > 팁 강좌

준비물 : 오징어나 쥐포 , 전자레인지

오징어나 쥐포를 접시나 그릇에 담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더도말고 덜도말고 30초만 돌려주세요.

바삭바삭 노릇노릇 골고루 구워진 오징어와 쥐포가 된답니당.. ^^

전에 쥐포를 1분넘게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쥐포안에 피같은게. 보임 맛도 진짜 피맛

쥐포 굽는 방법

입이 심심해서 쥐포를 구입했는데 구울 때마다 쉽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가스레인지에 직화로 구웠는데 가장자리 부분이 너무 심하게 타버렸습니다.

그래서 전자렌지를 이용해 봤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구우면 신기하게도 더 바삭하고 맛있게 구워지는데..

10초 차이에도 중간 부분이 심하게 타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10초 단위로 바꾸면서 같은 시간으로 조정해도 매번 같은 정도로 구워지는 게 아닌 게.. 몇 초 차이로 엄청나게 타버려서

쉽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전해본 방법은 후라이팬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리도구이면서 쥐포를 구울때에는 왜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는지 의문이 될 정도입니다.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잘 구워졌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쥐포 전자 렌지

다음은 Bing에서 쥐포 전자 렌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우는 남자 다시 보기 | 한국 출신 1급 킬러가 미국 갱단 몰살시키는 영화 모든 답변
See also  日本 视频 网站 | 日本Av免费看的3个网站|老司机福利2022 300 개의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 코코네
  • 쥐포
  • 쥐포구이
  • 쥐포맛있게굽는방법
  • 쥐포맛있게굽는법
  • 쥐포맛있게굽는비법
  • 쥐포태우지않고굽는법
  • 쥐포태우지않고굽는비법
  • 태우지않고쥐포굽기
  • 태우지않고쥐포굽는법
  • 생활정보
  • 꿀팁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YouTube에서 쥐포 전자 렌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태울일 없음. 쥐포 불없이 맛있게 굽는 비법 | 쥐포 전자 렌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