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51 개의 정답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51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임쁨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442회 및 좋아요 6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 #크리스마스영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상 제작 장비]* 로데 콘덴서마이크
https://link.coupang.com/a/n2qgt
* 로데 데스크탑 거치형 2관절 마이크 스탠드
https://link.coupang.com/a/n2q9H
* 로지텍 믹스 버티칼 무선마우스
https://link.coupang.com/a/n2roS
* 로지텍 무선키보드 K580
https://link.coupang.com/a/n2r0j
* Apple 아이폰 13 Pro – 시에라블루 256GB
https://link.coupang.com/a/n2rHr
* 브리츠 Solo 사운드바 BA-K9
https://link.coupang.com/a/n2rz0
이 영상 더보기의 구매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저작권걱정없는 크리스마스캐롤 모음집 (feat.브금대통령) – https://youtu.be/DFTdklm9WSQ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oliday Movies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Netflix

넷플릭스는 장편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 애니메이션, 각종 상을 수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등 수많은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5/5/2022

View: 91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Author: 임쁨임
  • Views: 조회수 13,442회
  • Likes: 좋아요 63개
  • Date Published: 2021. 12.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AX1CyPi4cA

2020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TOP 10

반응형

이제 며칠 안있으면 크리스마스이다. 크리스마스에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주로 하거나 바깥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코로나가 판을 치고 있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한다.

연말을 맞이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영화 10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1. 크리스마스 캐롤

이 스토리는 지금까지 수만가지 방법으로 수만 번 영화화된 작품이다.

하지만 머펫이나 미키, 미니가 연기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지겹다면, 짐 캐리가 주연하는 이 버전을 시청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명한 고전을 컴퓨터 에니메이션으로 만든 이 2009년 작품에서 짐 캐리는 스크루지와 과거, 현재, 미래 유령 역을 맡았다.

2. 홈 포 크리스마스

10대 때 품었던 조나단 테일러 토마스를 향한 짝사랑의 불씨에 다시 불을 지펴보도록 하자. 어차피 다들 디즈니 플러스에서 90년대 추억에 잠겨 허우적대고 있지 않은가? 그러니 이 참에 조나단 테일러 토마스 주연의 크리스마스 모험극도 다시 보는 것이 어떨까?

이 영화는 대학생 제이크가 새 차를 얻기 위해 크리스마스에 맞춰 소원해진 가족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모든 홀마크 크리스마스 영화가 그러하듯 말도 안 되는 상황이 상당히 논리적으로 느껴지는 영화다.

3. 머펫의 크리스마스 캐롤

디즈니 플러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크리스마스 영화는 아마도 찰스 디킨스의 명작을 영화화한 다음의 고전적인 해석 버전일 것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머펫들과 더불어 이 영화에는 마이클 케인이 스크루지 역을 맡아 출연한다.

지금도 흔히 사용하는 표현이자 노래인 “One More Sleep Till Christmas”도 이 영화에서 나온 것. 이 정도면 레전드급 아니겠는가?

4. 사운드 오브 뮤직

조금 억지스럽기는 하지만, 이 영화 속 OST인 “My Favorite Things”는 어차피 대부분의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에 오르는 곡 아닌가?

도대체 왜 그런지 이유를 아는 사람은 손. 가사에 눈송이와 선물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그런 걸까? 그냥 그렇다고 치고 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 클래식한 뮤지컬 영화에 빠져보도록 하자.

5. 노엘

영화 속에서 산타의 딸로 나오는 안나는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임무를 맡게 되며 그 과정을 통해 거대한 산타 모자를 써야 할 사람이 자신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노엘’이 주는 큰 교훈 은 공감 능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과 사람 보는 눈이 있어야 한다는 것. 단순하게 펼쳐지는 스토리가 예상보다 낯간지럽지 않고 오히려 사랑스럽다.

6.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팀 버튼 팬이라면 주목할 것. 이 영화가 크리스마스 영화라기보다는 할로윈 영화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실 둘 다 맞는 주장이다. OST 또한 끝장나게 좋으니 감상해 보도록.

7. 나 홀로 집에

설명이 필요 없는 영화. 영화 속 주인공 케빈 맥콜리스터(Kevin McCallister)는 2년 연속 크리스마스 정신을 일깨움과 동시에 나쁜 놈들을 훌륭하게 무찌른다.

미드 시트 크릭을 본 사람이라면 캐서린 오하라가 케빈의 엄마로 분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는 것 또한 하나의 매력 포인트가 될 것이다.

8.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이 영화는 평도 나쁘고 말도 되지 않는 엉터리 영화이기는 하지만 보기에 즐거운 영화이기는 하다. 게다가 디즈니 플러스에서 스트리밍되고 있다니, 한번 시청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트와일라잇 시리즈 속 르네즈미가 주인공 클라라 역을 맡았고, 〈오만과 편견〉 속 미스터 다아시를 맡아 우리가 두번째로 가장 좋아하는 다아시가 된 매튜 맥퍼딘이 그녀의 슬픈 아버지를 연기한다. 〈

오만과 편견〉의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키이라 나이틀리도 이 영화에서 슈가 플럼 역을 맡아 매우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다. 호두까기 인형이 무슨 내용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도, 기대하지 못했을 법한 전개를 이 영화에서는 많이 볼 수 있다.

9. 아이언맨3

액션 영화이기는 하지만 이 영화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영화 속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계속 등장하고, 크리스마스 파티 장면도 적어도 한번은 나오고, 토니 스타크가 ‘징글벨’ 리믹스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도 있다. 그러니〈아이언맨3〉은 사실 크리스마스에 찰떡인 영화임에 분명하지 않을까…?

10. 클라우스

가슴이 먹먹해지는 행복한 영화이며, 연말에 따뜻함을 줄 수 있는 영화이다.

편지 6천 통을 배달하라고요? 소통은커녕 싸움만 일삼는 마을에서요?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에 좌절한 우체부. 그냥 포기하려던 차, 장난감 장인을 만나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줄 테니 편지를 쓰라고 하는 거야!

반응형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대상 및 방법 사이트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TOP10 이란 주제를 들고왔습니다. 그동안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비 장인의 역사를 걸고 앙꼬만 가득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드리니 성탄절날 집에서 기분좋은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4K로 넷플릭스의 영화 컨텐츠를 즐기고 싶은 모든분들께 오늘 정보를 바칩니다. 바로 만나보세요.

집콕하는 당신을 위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해줄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우선 첫번째 작품으로 소개할 대상은 바로 Last Christmas 입니다. 2019년도 작이구요.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 장르를 띄고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예전에 한번 작성한 글이지만 지금까지도 많은분들이 어쩜 이렇게 졸잼인 작품들을 뽑았냐며 칭찬이 꾸준한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아래 글을 누르면 역대급으로 재미와 감동을 준 무비를 골라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 라스트 크리스마스

국내 관객수는 25만명으로 처참했으나 미워도 다시한번으로 분위기 나는 시절에 한번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친구도 없고 연애도 못하고 엄마에게 얹혀살고 있는 케이트와 가수를 꿈꾸지만 오디션에 매번 낙방하고 마지못해 별볼일 없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가게에서 일하고 있는 배경에서 영화가 출발합니다.

👉 넷플릭스 바로가기 : https://www.netflix.com/kr/

맨 처음에 무비가 좋다에서 접하고선 당장 봐야겠단 생각으로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25만명으로 그칠만한 작품은 아니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당장 보러가실분은 넷플에서 시청가능합니다.

2. 저스트 프렌드

가볍게 B급 영화를 즐겨보고 싶은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나오는데 당연히 안웃길 수가 없겠죠? 천성이 유머를 부리지않으면 안되는 성미라서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잘 나가는 음반사 매니저이자 최고의 플레이보이 크리스로 나와서는 얼토당토 않는 이야기만 펼칩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중에서는 코미디 부분 가장 먼저 봐야할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3. 클라우스

스페인,영국에서 제작된 96분 짜리 장편 애니메이션입니다. 9.90이라는 별이 말해주는 이미가 뭘까요? 이건 정말 역대급

작품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유래를 잘 풀어낸 것은 물론이거니와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이 영화가 떠오를 수 밖에 없게끔 만들어냈습니다. 재미와 감동을 함께 준다는게 어떤건지 제대로 보여줬거든요. 크리스마스에 즐길만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4. 그린치

이번 작품은 며칠전 소개해드린 지상파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X-MAS 용으로 딱 접합한 영화라고 언급드린바 있습니다. 넷플에서는 본방이 아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고 티비로 보는것 또 텔레비전 화면으로 보는 그만의 재미가 있어서 어떻게 보든 시청의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세상 모든 성탄절을 훔치기로 작성하면서 펼쳐지는 악동대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온가족이 즐기기 딱인거죠~! 25일 지상파나 케이블에서 어떤 무비들이 편성됐는지 궁금하면 여기로 가보세요.

5. 4번의 크리스마스

빈스본과 리즈위더스푼이 나오기에 봐야만 하는 영화입니다. 3년이란 시간동안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는것 대신 브래드와 케이트는 늘 둘만의 여행을 떠나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안개로 공항이 마비되어서 떠나질 못하고 라이브뉴스에 인터뷰를 하면서 그동안 만나지 않았던 가족들을 만나러가는 웃지못할 상황이 연출됩니다. 82분 작으로 성탄절에 가족들과 가볍게 팝콘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6. 크리스마스 스위치

결혼을 앞둔 영국 귀족 여성이 자신과 너무도 닮은 미국인 제빵사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법으로 인해 몸이 바뀌게 되는 판타지 설정이 은근 재밌습니다. 뻔한 이야기지만 우리는 늘 뻔한걸 알면서도 재밌게 보곤 하죠. 1시간 42분을 순삭하게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영화로 추천합니다.

7. 홀리데이트

싱글로 살아온 두 남녀가 우연히 명절용 파트너로 계약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계약연예는 내이름은 김산순의 현빈과 김선아가 그랬던것처럼 오랜 기간동안 회자되는 설정이죠. 앞서 스위치도 그랬지만 뻔해도 보게 되는 재미가 있습니다. 솔직히 재미는 엄청 있지않지만 남주와 여주의 섹시한 매력을 보는것만으로도 눈요기는 충분히 되는 작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8. 렛 잇 스노우

크리스마스 이브날 세찬 눈보라가 마을을 덥치면서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에게 벌어지는 우정과 미래의 대화들을 담아낸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우리가 너무도 잘아는 러브액츄얼리의 10대 판이라 할 수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영화 속에 나오는 다양한 주인공들은 저마다의 캐릭터를 너무도 사랑스럽게 표현해는데 꼭 한번 어린 시절 느꼈던 풋풋한 설렘의 감정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9. 뉴욕의 연인들

영화는 12월 31일을 배경으로 단 하루동안에 일어나는 여러 이야기를 담는게 포인트입니다. 2011년에 나온 작품으로 118분 런닝타임을 보여주며 당대 내노라하는 인기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작품이라 스토리와 별개로 그들을 한자리에서 보는것만으로도 볼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10. 크리스마스 연대기

만약에 25일 성탄절날 넷플릭스에서 단 한편의 크리스마스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저는 이걸로 택할겁니다. 어른이라도 언제든 다시 시청해도 재밌을 정도로 잘만든 작품이거든요. 무엇보다 혼자보단 둘이나 셋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할때 더욱 감정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구요. 보고나면 참 따스하다. 행복하다란 감정이 드는 작품입니다.

11. 그여자 그남자 작곡

오래된 영화는 지금 시절에서 통할까? 이미 지나버린 오래되고 낡은 감성에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하진 않을까? 옛것은 볼만한게 없을것이다란 생각을 통쾌하게 날려버리는 영화입니다. 시간을 순삭하게 만드는 마법을 부립니다. 아무렇지않게 친구가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 영화를 보다가 옆에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나라 영화 중 안성기와 박중훈 주연의 라디오스타나 라라랜드를 재밌게 시청한 분들이라면 그여자 작사와 그남자 작곡이란 무비도 꼭 플레이리스트로 올려두길 바랍니다. 인생작 중 하나가 될지 모르니까요.

12. 캐치 미 이프 유 캔

범죄 스릴러 영화라는 장르에 끌려서 보고 난 이후에 뒷 배경을 찾아보고 놀랐습니다. 왜냐면 캐치 미 이프 유캔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였죠. 행복과 사랑을 원하던 범죄자 아니 어쩌면 한 인간으로써 그동안 결핍된 욕구를 채우기위해서 발버둥치는 모습을 그렸다는 점에서 더욱 깊게 다가온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13. 징글 쟁글 : 저니의 크리스마스

호불호가 살짝 갈릴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뮤지컬 영화거든요. 이런류를 완전히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일단은 멈칫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떤 장르든 상관없다는 분이거나 가족끼리 x-mas에 즐길만한 영화를 찾고있다면 이만한게 또 없어요. 믿었던 제자의 배신으로 마법이 사라지고 빛을 잃은 장난감 발명가에게 착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가슴이 참으로 따뜻해지는 영화랍니다. 12월 25일이란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는점도 포인트가 되겠네요.

14. 엘프

산타할아버지 못지않게 이런 날이 되면 이티처럼 색다른 생명체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갖게되곤 합니다. 피터팬도 그렇고 팅커벨도 그렇고 요정을 만날 것만 같은 기분 탓일까요? 고아원의 아기가 고아원을 찾은 할아버지의 선물 보따리에 들어가면서 산타마을로 입성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인간이지만 정글에서 자란 모글리와 마찬가지로 엘프와 같이 교육받고 성장해나가죠. 순수했던 그시절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당신에게 다시한번 동심을 선사해줄 것으로 믿어의심치 않을만한 영화입니다. 이맘때 쯤이면 25일만 가질 수 있는 독특한 감정이 스물스물 올라오는것 같네요. 연말도 다가오고 맘도 싱숭생숭하고 먼가 제대로 쉬면서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다주는 걸 찾고싶은데 그러기 쉽지않죠. 워낙 쏟아져나오는 작품들이 많으니까요.

👉 넷플릭스 보러가기 : https://www.netflix.com/kr/

그래서 제가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추천 TOP14 라는 주제로 엄선했으니 잠깐 시간내서 꼭 한번 시청해보세요. 넷플이 어차피 한달은 1원도 들지않고 탈퇴도 자유로우니 맘편히 볼 수 있잖아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0편

반응형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그리고 그냥 크리스마스가 생각났습니다. 이어서 크리스마스 영화들이 생각났고, 크리스마스 영화 10편을 추천드리고 싶은 생각이 났습니다. 아무튼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0편! 시작하겠습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2016)

장르 : 코미디

러닝타임 : 101분

감독 : 임대형

출연 : 기주봉, 오정환, 고원희

네이버/다음 평점 : 8.94/8.9

간단 요약 : 어느 날 예고 없이 암 선고를 받은 ‘미스터 모’. 그는 영화감독 아들에게 시나리오 ‘사제 폭탄을 삼킨 남자’를 던진다. ‘미스터 모’의 크리스마스는 그의 생의 클라이맥스가 될 수 있을까?

■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2003)

장르 : 애니메이션/드라마

러닝타임 : 90분

감독 : 곤 사토시

출연 : 에모리 토오루, 우메가키 요시아키, 오카모토 아야 (목소리)

네이버/다음 평점 : 8.74/8.5

간단 요약 : 까칠한 아저씨, 여자를 꿈꾸는 남자, 가출 소녀로 이루어진 트리오는 언제나처럼 뒤지던 쓰레기에서 버려진 아기를 발견하게 된다. 아기를 하늘에서 보내준 천사라 생각하는 트리오. 이들은 크리스마스의 기적으로 아기를 부모님의 품에 안겨줄 수 있을까? 그리고 이들의 인생에도 희망이 빛이 드리우게 될까?

■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2017)

장르 : 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바랫 낼러리

출연 : 댄 스티븐스, 크리스토퍼 플러머, 조나단 프라이스

네이버/다음 평점 : 8.28/7.8

간단 요약 : 세 권의 책이 연속으로 실패한 천재 소설가 ‘찰스 디킨스’. 그는 크리스마스 전까지 새로운 소설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남은 시간은 고작 6주. ‘찰스 디킨스’는 불현듯 ‘스크루지’라는 고약한 구두쇠 캐릭터를 떠올리는데, 상상 속 ‘스크루지’ 영감이 실제로 그의 눈앞에 나타난다. 그리고 ‘스크루지’는 ‘찰스 디킨스’를 사사건건 방해하여 소설이 마무리되지 못하게 한다.

■ 팀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1993)

장르 : 코미디/애니메이션

러닝타임 : 76분

감독 : 헨리 셀릭

출연 : 대니 엘프만, 크리스 새런든, 캐서린 오하라, 윌리암 히키 (목소리)

네이버/다음 평점 : 8.87/8.5

간단 요약 : 할로윈 축제가 지겨운 해골 귀신은 크리스마스 마을을 보고, 크리스마스 축제를 맡기로 한다. 하지만 온통 소동만 일어나는 그의 축제는 벌레 귀신에게 산타가 잡히는 상황까지 벌어진다. 결국 해골 귀신은 산타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해야 한다.

■ 크리스마스 연대기(2018)

장르 : 어드벤처/코미디/가족/판타지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클레이 케이티스

출연 : 커트 러셀, 킴벌리 윌리엄스 페이즐리, 올리버 허드슨, 쥬다 루이스

네이버/다음 평점 : 9.29/8.7

간단 요약 : 사고뭉치 남매들. 거침없는 영혼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 메리 크리스마스(2005)

장르 : 전쟁/드라마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크리스찬 카리온

출연 : 다이앤 크루거, 벤노 퓨어만

네이버/다음 평점 : 9.05/8.8

간단 요약 : 1914년 제1차 세계 대전. 100m도 안 되는 거리를 사이에 두고 독일, 프랑스 영국군이 대치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이브 날, 영국군은 백파이프를 연주하고 독일군은 노래로 화답한다. 이에 이들은 크리스마스 단 하루를 휴전하기로 협전을 맺는다. 이들의 전쟁은 어떻게 흘러갈까?

■ 그린치(2018)

장르 : 애니메이션/코미디/가족/판타지

러닝타임 : 90분

감독 : 야로우 체니, 스캇 모지어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퍼렐 윌리엄스, 캐머런 실리, 라시다 존스 (목소리)

네이버/다음 평점 : 7.93/7.0

간단 요약 :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산타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만능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에 돌입한다.

■ 폴라 익스프레스(2004)

장르 : 가족/판타지/애니메이션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 톰 행크스, 레슬리 제멕키스

네이버/다음 평점 : 8.80/8.3

간단 요약 : 산타의 썰매 소리를 기다리는 소년. 그리고 그의 앞에 멈춰 선 검은색 기차. 기차의 차장은 소년에게 자연스레 말한다. ‘탈 거니?’, ‘어디로 가는 거죠?’, ‘물론 북극으로 가는 거지. 이건 북극행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야!’

■ 러브 액츄얼리(2003)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러닝타임 : 129분

감독 : 리차드 커티스

출연 :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콜린 퍼스, 로라 리니, 엠마 톰슨, 알란 릭맨, 키이라 나이틀리, 마틴 맥커친, 빌 나이

네이버/다음 평점 : 8.93/8.7

간단 요약 :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각자의 사랑이야기. 모두가 순수한 사랑은 아니지만, 어쨌든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 크리스마스에는 행복이(2020)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02분

감독 : 클리어 듀발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맥켄지 데이비스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8.9

간단 요약 : 슬픈데 웃긴 레즈비언 커플의 크리스마스 보내기.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반응형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2편

반응형

이제 크리스마스가 멀지 않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작년에 이어서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모여 시끌벅적하게 보내기보다 가족들끼리 소소하게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연말 분위기를 낼 수는 없지만 가족들끼리 식사하면서 오붓하게 영화보는 시간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나홀로집에 (1990년)

나홀로집에 (1990년)

상영시간 : 102분

감독 : 크리스 콜럼버스

국가 : 미국

이제는 고전이 되어버린 영화이지만 역시 크리스마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영화입니다. 1990년 공개된 영화로 벌써 30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고전을 보며 어린시절을 추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휴가기간동안 혼자 집에 나겨진 대가족의 막내인 케빈. 케빈이 홀로 지키고 있는 집에 2인조 도둑이 나타납니다. 케빈은 아이들만이 생각해낼 수 있는 기발한 방법으로 도둑을 골탕먹이고 어딘가 미워할 수 없는 얼빠진 도둑들의 모습에 웃음을 참을 수 없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저녁 온가족이 즐겁게 웃으며 감사하기 좋습니다. 특히 지금은 보기 힘든 예전의 풍경들을 보면서 아이들과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2. 러브 액츄얼리 (2003년)

러브 액츄얼리 (2003년)

상영시간 : 135분

감독 : 리처드 카티스

국가 : 영국, 미국 합작

영국을 배경으로 한 남녀 19명의 사랑을 그린 대표적인 옴니버스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직전의 런던을 무대로 하고 있으며 캐롤이 끝임없이 흘러나와 집에서 영화를 보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습니다. 비서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영국 수상, 한물간 가수와 매니저와의 우정, 짝사랑 하던 남자와의 크리스마스 첫 날밤을 앞두고 남동생에게 달려가는 누나의 이야기 등 이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과 직업, 연령도 가지각색입니다. 또한 주요 캐스팅에는 영국의 유명 연기파 배우들과 코미디언들이 등장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다양한 사람들의 풍성한 이야깃거리가 가득한 러브액츄얼리는 공개된지 20년 가까이된 영화이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한번쯤 본 적이 있더라도 크리스마스에 다시한번 가족들과 볼만한 가치가 충분합니다.

3. 로맨틱 홀리데이(2006년)

로맨틱 홀리데이(2006년)

상영시간 : 136분

감독 : 낸시 마이어스

국가 : 미국

서로 실연한 직후인 아만다와 아이리스는 집과 차를 맞바꾸어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내기로 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저택과 영국의 작은 시골집을 교환하게 된 두사람. 홈 익스체인지를 계기로 두사람은 새로운 인생의 무대를 맞게 됩니다. 카메론디아즈, 케이트 윈슬릿, 주 드로, 잭블랙 등 헐리우드의 익숙한 유명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으며 미국과 영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결국 진정한 사랑을 찾게되는 로맨틱 코미디로 큰 반전이나 전개없이도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로 연인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4. 러브 더 쿠퍼스 (2015년)

러브 더 쿠퍼스 (2015년)

상영시간 : 107분

감독 : 제시넬슨

국가 : 미국

일년에 한번 크리스마스 날에 모이는 쿠퍼 가문의 11명이 주인공이 되어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함께 지내고 있는 듯 하지만 이혼하려는 부모님, 실직한 사실을 숨긴채 사실대로 말하지 못하는 아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훔치다 체포된 이모 등 가족들은 모두 저마다의 비밀을 가지고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모이게 됩니다. 쿠파 가족의 크리스마스 만찬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하며 보게 됩니다. 스텝맘, 아이엠샘 등 가족들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었던 각본가이자 영화감독인 제시넬슨의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가족들의 이야기로 아만다 사이프리드, 다이앤 키튼, 존 굿맨 등 익숙한 얼굴들이 주역으로 나섰습니다. 4대에 걸친 쿠퍼가족의 크리스마스 소동이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지 기대하며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가족영화입니다.

5. 브리짓 존스의 다이어리(2001년)

브리짓 존스의 다이어리(2001년

상영시간 : 97분

감독 : 샤론 맥와이어

국가 : 미국

영국의 여성작가 헬렌 필딩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런던에 사는 32세의 독신 여성 브리짓의 일상을 그리고 있으며 사랑과 일을 쟁취하기 위하여 고군분투하는 그녀를 어느순간 응원하게 됩니다. 특히 브리짓 배역에 걸맞는 체형을 만들기 위해 6Kg을 증량했다는 르네 젤위거의 열연이 돋보입니다. 주인공 브리짓이 다이어트에 분투하는 모습 역시 귀엽게 그려지는데요. 과연 사랑과 일 모두 쟁취할 수 있을지 기대하며 끝까지 보게됩니다. 공개된지 20년이 된 고전이지만 영화에 비춰지는 브리짓의 사랑스러운 모습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후속작들이 계속 만들어지게 됩니다. 특히 여자친구들과 모여있을때 보면 좋은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6. 크리스마스 스토리(2007년)

크리스마스 스토리(2007년)

상영시간 : 80분

감독 : 유하 부올리요키

국가 : 핀란드

산타 클로스의 나라로 익숙한 핀란드에서 산타클로스의 탄생을 이야기 합니다. 사고로 가족을 잃은 소년 니콜라스와 그를 지탱하는 마을 사람들과의 화합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조실부모 사고무탁한 니콜라스를 돌보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돌아가며 니콜라스를 보살핍니다. 새집으로 옮기는 날이 되면 니콜라스는 반드시 지금까지 지내던 집의 아이들에게 손수 만든 장난감을 선물하게 됩니다. 산타클로스를 믿는 순수한 아이들과 함께 산타클로스 탄생의 비밀이 담긴 영화를 함께 보며 동심을 지켜주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습니다.

7. 디즈니의 크리스마스 캐럴(2009년)

디즈니의 크리스마스 캐럴(2009년)

상영시간 : 96분

감독 : 로버트 제메키스

국가 : 미국

돈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인색한 노인 스크루지는 그 해에도 고독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이때 정령이 나타나 스크루지와 함께 그의 과거와 현재, 미래로 데려가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가를 깨닫게 합니다. 찰스 디킨스의 소설이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인정머리 없는 구두쇠의 상징이 스크루지로 대표될 만큼 유명한 작품입니다. 특히 짐캐리가 1인 7역을 해내고 있어 그의 연기에 감탄하며 디즈니다운 환상적인 영상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세계관에 또한번 반하게 됩니다. 동화같은 화면과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로 온가족이 함께 시청하기 좋은 작품입니다.

8.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1993년)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1993년)

상영시간 : 104분

감독 : 노라 애프론

국가 : 미국

아내를 잃고 시애틀에서 아들과 함께 외로운 나날을 보내며 살아가는 샘. 그러던 크리스마스 이브날 밤에 샘의 아들인 조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전화해 아빠에게 새 부인을 구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 후 전화로 샘의 가슴 속 깊은 고백을 들은 볼티모어의 신문기자 애니는 큰 감동을 받습니다. 그러나 시애틀과 볼티모어는 미국의 끝과 끝. 멀리 떨어진 두 사람이 과연 만날 수 있을지.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작된 어른들의 사랑이야기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설레며 볼 수 있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입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고전인 만큼 크리스마스 저녁 연인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9. 크리스마스 스위치(2018년)

크리스마스 스위치(2018년)

상영시간 : 101분

감독 : 마이크 롤

국가 : 미국/영국

결혼을 앞둔 영국의 귀족신분 여성과 미국의 평범한 제빵사가 서로 꼭 닮은 외모를 하고 있습니다. 일탈을 꿈꾸던 영국의 귀족 마가렛은 제빵사인 스테이시에게 잠시동안 서로의 역할을 바꿔지낼 것을 제안하고 일상을 벗어나 생활하며 새로운 사랑에 눈뜨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미국과 영국을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배우 바네사 허진스가 1인 2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무겁지 않은 이야기로 일상의 소중함과 사랑을 깨달아 가는 과정을 담아 크리스마스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는 2018년 공개된 이후 후속편들이 연달아 공개되었으며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10.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2021년)

상영시간 : 106분

감독 : 길 케넌

국가 : 영국

2015년 발표된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산타클로스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야기는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엄마를 잃고 아빠도 일을 하러 떠나자 고모에게 맡겨진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산타클로스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이야기 속에서 엘프가 사는 것으로 전해지는 북쪽의 마법의 마을을 찾아 떠난 아빠. 니콜라스는 그런 아빠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산타클로스의 기원을 담은 핀란드 영화인 크리스마스 스토리와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두 영화에서 모두 소년의 이름이 니콜라스인 걸 보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인간계 이름은 니콜라스라는게 학계정설인 것 같습니다(?) 산타클로스의 정체를 궁금해 할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줄 이야기로 크리스마스 이브저녁.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11. 그린치(2000년)

그린치(2000년)

상영시간 : 105분

감독 : 론 하워드

국가 : 미국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거리, 후빌의 변두리에는 괴상한 모습의 그린치가 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가장 싫어하는 그린치는 사람들로부터 크리스마스를 훔치려고 계획합니다. 그러나 해맑은 소녀 신디와 그녀의 가족들이 베푸는 약간의 친절함이 그린치의 마음을 녹이기 시작합니다. 특수분장으로 변신한 짐 캐리와 그 다운 천연덕스러운 캐릭터 연기가 일품입니다. 2000년 미국에서 개봉하여 크리스마스 영화로 오랜 사랑을 받았으며 2018년에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작품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올해까지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영화로 온가족이 함께 보기에도 좋은 영화입니다.

12. 크리스마스 연대기(2018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연대기(2018년)

상영시간 : 105분

감독 : 클레이 케이티스

국가 : 미국

넷플릭스에 크리스마스 영화가 참 많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나 [로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 등은 스토리라인도 비슷하고 (영국 귀족의 크리스마스에 침투한다던지) 배우가 겹치기도 합니다. 시리즈도 많아서 헷갈릴 정도인데요. 이러한 영화들도 크리스마스에 시간을 보내며 보기에 좋은 영화들이긴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만든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영화 중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대기]를 가장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아빠가 돌아가시고 엄마도 일하러 나가 둘만 남게 된 남매가 우연히 산타를 만나 돕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영화인데요. 최근에 만들어진 영화이다 보니 산타클로스의 존재를 현대배경에 어색하지 않게 잘 녹여내서 요즘 아이들이 보기에 좋은 영화일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어린 아이들이 보기에 다소 과격한 장면들이 있으니 고학년 아이들부터 같이 보게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산타가 어딨어?! 라고 생각할 나이가 되겠지만 크리스마스에 가족들끼리 모여 산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본다면 즐거운 크리스마스 밤이 될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영화들을 찾아봤습니다. 대부분 미국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 많아요. 우리나라 영화들 중에서는 딱히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영화를 고르지 못했습니다. 구글에서는 [8월의 크리스마스]가 추천작품으로 뜨던데 아무래도 시한부의 주인공이 나오다보니 크리스마스에 보기에는 적합하진 않은 것 같아요. 물론 우리나라영화 중에 손꼽히는 로맨스 명작이긴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영화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작품들 중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대기] 와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은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밤에 같이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기타 [크리스마스 스위치]나 [로열 크리스마스] 등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느끼기에 좋은 영화이니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로맨스 영화입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크리스마스 고전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무심코 채널을 돌리다가도 [나홀로집에]나 [그램린], [크리스마스 캐럴]같은 작품에 멈춰 넋을 잃고 보게 되더라고요. 올해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끝없이 울리는 가슴따뜻한 이야기 [러브액츄얼리]를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목록

크리스마스 관련 추천 영화 목록, 아름다운 12월 영화와 함께 보내세요.

크리스마스 영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관련된 영화가 생각나죠. 올해도 돌아왔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소재로 만들어진 영화 40선을 준비했는데요. 모두 소개하기는 어렵지만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11편도 준비했습니다. 그럼 그 분위기를 느끼러 가볼까요?

목록 개봉 장르 34번가의 기적 (Miracle On 34th Street) 1994 가족, 드라마 가위손 (Edward Scissorhands) 1990 판타지, 로맨스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1990 모험, 가족, 코미디 다비트와 엘프의 크리스마스 (David and the Elves, Dawid i Elfy) 2021 가족 당신이 잠든사이에 (While You Were Sleeping) 1995 멜로, 코미디 러브래터 (Love Letter) 1995 멜로, 로맨스 러브액츄얼리 (Love Actually) 2003 멜로, 로맨스, 코미디 러브하드 (Love Hard) 2021 코미디, 멜로 로맨틱 홀리데이 (The Holiday) 2006 로맨스, 코미디 로빈로빈 (Robin Robin) 2021 애니, 뮤지컬 로열 크리스마스 (A CHRISTMAS PRINCE) 2017 코미디, 로맨스 마다가스카 펭귄들의 크리스마스 미션 (The Madagascar Penguins In A Christmas Caper) 2005 애니, 코미디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The Holiday Calendar) 2018 드라마 메리 크리스마스 (Joyeux Noel, Merry Christmas) 2005 전쟁, 드라마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A Bad Mom’s Christmas) 2017 코미디 브리짓 존스의 일기 (Bridget Jones’s Diary) 2001 로맨스, 코미디 세렌디피티 (Serendipity) 2001 멜로, 코미디 스위트 크리스마스 (Noel) 2004 드라마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Sleepless In Seattle) 1993 멜로, 로맨스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A Cinderella Story: Christmas Wish) 2019 가족, 코미디 아더 크리스마스 (Arthur Christmas) 2011 애니메이션 안젤라의 크리스마스 (Angela’s Christmas) 2018 애니메이션 엘프 (Elf) 2003 코미디, 가족 징글 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 (Jingle Jangle: A Christmas Journey) 2020 가족 찰스 디킨스의 비밀서재 (The Man Who Invented Christmas) 2017 판타지, 드라마 크람푸스 (Krampus) 2015 판타지, 공포 크리스마스 스위치 (The Princess Switch) 2018 멜로, 로맨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Tim Burton’s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 1993 가족, 판타지 크리스마스 연대기 (The Christmas Chronicles) 2018 코미디, 가족 크리스마스 웨딩 플래너 (Christmas Wedding Planner) 2017 로맨스, 코미디 크리스마스 캐롤 (A Christmas Carol) 2009 애니, 판타지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 (A Boy Called Christmas) 2021 가족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東京ゴッドファ-ザ-ズ: Tokyo Godfathers) 2003 애니,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날아갑니다 (Operation Christmas Drop) 2020 코미디, 로맨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2009 드라마 클라우스 패밀리 (The Claus Family) 2020 드라마 패밀리 맨 (The Family Man) 2020 코미디, 드라마 폴라익스프레스 (The Polar Express) 2004 애니, 판타지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함께 있으면 행복한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라면 코믹 영화를 연인과 보내는 하루라면 로맨스 영화가 좋겠죠. 아, 혼자라도 괜찮아요. 함께 보는 것도 좋지만 혼자 보는 로맨스 영화가 더 아름답게 느껴지거든요.

나 홀로 집에 러브 액츄얼리 아더 크리스마스 찰스 디킨스의 비밀서재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엘프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세렌디피티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크리스마스 스위치

많은 영화들 중 편하게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 11선을 준비했습니다.

1. 나 홀로 집에

[영화]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1990

[줄거리]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카고 어느 집, 가족과 친척들은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전날 소동으로 인해 엄마는 말썽꾸러기 주인공 케빈을 다락방으로 올려 보냈고 모든 가족이 사라지길 바라며 잠든다. 다음날 비행기 시간이 촉박했던 가족들은 케빈을 두고 왔던 것을 깨닫게 되고, 가족이 사라졌다고 생각한 주인공은 자신만의 세상에서 살게 되는데.. 이런, 2인조 빈집털이가 우리 집을 노리다니.. 덤빌 테면 덤벼봐라!

[포인트] 맥컬리 컬킨을 최고의 스타로 만들어준 영화로 30년이 지났음에도 찾게 되는 영화입니다. 1편의 인기로 인해 2편이 제작되었고, 주인공이 바뀌어 3편, TV시리즈로 제작된 4편이 있습니다.

2. 러브 액츄얼리

[영화]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2003

[줄거리] 사람들은 살아가며 사랑을 하고 상처를 받으며 살아갑니다.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하며 알아차리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오해가 생기기도 하며 사랑해서는 안될 사람들이 있고 내 주변에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지켜주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포인트]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로맨스 영화 러브 액츄얼리입니다. 많은 명장면과 명대사, 그리고 OST 또한 유명한 이 영화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안 봤다면 지금 당장 추천합니다.

3. 아더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아더 크리스마스, Arthur Christmas, 2011

[줄거리] 산타는 어떻게 그 많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할까? 오래전부터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이브 단 하루 동안 전 세계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않는 사고가 벌어졌고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며 배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포인트] 순수한 마음, 잔잔한 감동,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영화.

4.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영화]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The Man Who Invented Christmas, 2017

[줄거리] 천재 소설가 찰스 디킨스, 세 권의 책이 연달아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지게 된다. 위기에 처한 주인공은 크리스마스까지 새 책을 내겠다고 발표한다고 선언했지만 남은 시간은 고작 6주, ‘크리스마스 캐럴’을 탄생시키기 위해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여정을 하게 된다.

[포인트] 영국의 유명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캐럴은 지금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하죠. 이 영화의 원제는 ‘The Man Who Invented Christmas’ 해석하면 크리스마스를 바꾼/발명한 사람으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들어볼 수 있는 영화

5.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영화]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The Holiday Calendar, 2018

[줄거리] 재능은 있지만 일이 없어 힘든 사진작가 애비, 그녀는 할아버지로부터 골동품을 받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미래를 보여주는 신기한 달력으로 그녀의 일상에 새로운 일들이 찾아온다.

[포인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인연은 마법처럼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우리 곁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영화

6. 엘프

[영화] 엘프, Elf, 2003

[줄거리] 고아원에 선물을 전달하러 온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 보따리 안에 들어가게 된 아기는 북극의 산타 마을로 가게 되었고 그 아이를 본 산타와 엘프들은 고민에 빠졌지만 파파 엘프는 다정하게 보살펴 성인이 되었다. 하지만 자신이 엘프가 아니라 인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주인공 버디. 친아빠를 찾아 뉴욕으로 떠나게 되는데 가는 곳마다 사고를 일으키는 버디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게 되는데..

[포인트] 20년이 되어가는 영화로 지금의 코미디 코드와 다르지만 미국에서는 아직도 시즌이 다가오면 편성되는 영화 중 하나이다.

7.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영화]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A Bad Mom’s Christmas, 2017

[줄거리]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도 해야 하고 아이들을 돌봐야 하는 엄마들, 주변의 시선부터 원수 같은 남편들. 그렇게 만난 엄마들은 파업을 선언하는 배드 맘스의 속편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포인트] 하루하루 고생하는 엄마들, 그녀들과 함께 일탈을 느껴보세요. 코믹한 요소가 가득한 영화.

8.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東京ゴッドファ-ザ-ズ: Tokyo Godfathers, 2003

[줄거리] 까칠한 아저씨, 여자를 꿈꾸는 남자, 십대 가출 소녀는 하루하루를 그냥 살아가는 홈리스들입니다. 흰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에도 언제나 같은 날을 반복하게 되는데 쓰레기를 뒤지던 도중 아기를 발견하게 된다. 이 아이를 천사라고 생각한 세 사람은 따뜻한 집을 찾아주겠다는 사명감으로 길을 나서게 된다.

[포인트]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들에게도 희망이 있을까요? 일본 애니메이션의 진행과 남겨주는 감동, 그리고 12월 25일이라는 숫자가 중요하게 등장하게 된다.

9. 세렌디피티

[영화] 세렌디피티, Serendipity, 2001

[줄거리] 아름다운 뉴욕의 크리스마스이브에 벌어진 사랑이야기. 각자 자신의 애인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백화점에 방문한 남녀 주인공은 마지막 남은 장갑을 동시에 잡게 되는데 처음 만남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빠져 애인이 있음에도 황홀한 저녁을 보내고 헤어지게 된다. 남자는 연락처 교환을 원했지만 운명을 믿고 싶었던 여자는 5달러 지폐에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헌책방에 팔고, 남자의 이름과 연락처가 적힌 돈은 솜사탕을 사 먹고 그 돈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면 연락하겠다며 헤어지게 된다. 시간은 그렇게 지났고 그 둘은 7년 전 그 만남을 잊지 못하고 결혼을 앞두고 그리움에 빠져 뉴욕으로 향한다.

[포인트] 지금은 생각하기 어려웠던 시대로 스마트폰과 SNS로 사람을 찾기도 어려웠던 시절, 운명을 믿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영화.

10.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Sleepless In Seattle, 1993

[줄거리] 아내를 떠나보내고 실의에 빠진 주인공은 아들과 함께 시애틀로 이사하게 된다. 크리스마스이브, 아빠를 위해 새로운 엄마가 필요하다며 라디오에 사연을 보낸 8살 조나. 남자 친구와 결혼을 앞둔 여자는 우연히 이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그 사연에 빠진 그녀는 그들을 만나기 위해 시애틀로 향하게 된다.

[포인트] 크리스마스 영화의 고전작품이라 불리는 이 영화는 제목부터 누구나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영화입니다. 톰 행크스와 멕 라이언이 출연했습니다.

11. 크리스마스 스위치

[영화] 크리스마스 스위치, The Princess Switch, 2018

[줄거리] 흔한 소재의 영화로 다른 삶을 살고 있지만 똑같이 생긴 두 주인공이 서로의 삶을 바꿔 살아보는 이야기로 비슷한 내용과 결말을 볼 수 있는 영화로 배경은 크리스마스

[포인트] 남녀가 바뀌는 영화, 똑같이 생긴 두 사람이 서로의 삶을 살아보는 영화는 많다. 하지만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 요소를 넣어 인기를 얻었다.

글을 마치며

12월의 가장 큰 행사는 31일과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데요. 모임도 좋지만 영화를 보며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반응형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다시보기 TOP 10

크리스마스-추천-영화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영화보며 쉬는 빨간날 아닌가요? 단골손님처럼 크리스마스 때 마다 TV에서 얼굴을 비추는 명화들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들은 온 가족이 보기에도 부담이 없고, 꼭 크리스마스 주제의 영화가 아니더라도 따뜻한 로맨스 영화들이 인기가 좋고, 나름대로 영화 속 메세지를 담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매년 어떤 영화를 사람들이 찾아 보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인기순위

크리스마스 오르골 선물 인기순위

목차

ㅇ나홀로집에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크리스마스 캐롤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엘프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그린치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어바웃타임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이프온리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산타클로스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폴라 익스프레스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라스트 크리스마스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ㅇ러브 액츄얼리

ㅇ감상평

ㅇ줄거리 요약

크리스마스 트리 인기순위

크리스마스 오르골 선물 인기순위

나홀로집에 

1. 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

크리스마스 한 달 전부터 CGV나 OCN에서 주구장창 틀어주는 단골 손님 같은 영화 나홀로집에입니다.

첫 작품이 흥행하면서 시리즈물로 4편까지 제작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한국 사람이라면 한 번 쯤 본 적이 있는 작품일 거라 예상합니다.

TOP 10에 넣은 이유는 어른들에게는 옛 추억팔이를 할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그저 오락 영화로써 손색이 없다고 보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1편을 다시 본 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1편이 가장 완성도 높고 탄탄한 스토리로 짜여져 있다고 생각되어 1편만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다시 보더라도 그 시대의 모습을 영상으로 나마 다시 구경할 수 있는 재미도 쏠쏠했고 잊고 있었던 장면들을 마주하면서 반가운 느낌도 드는 영화였습니다.

줄거리요약

주인공이자 집안의 말썽꾸러기인 케빈은 가족들로부터 꾸중과 따돌림을 받으며 차라리 혼자 살았으면 좋겠다. 가족들이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자신의 피자를 먹어버린 형과 싸우다 엄마에게 들켜 케빈은 3층 다락방으로 올려보내지고, 다음 날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프랑스의 친척 집으로 갈 예정이었습니다.

온 가족이 여행 당일 아침 늦잠을 자게 되고, 미처 다락방에 올려보낸 케빈을 깜빡 하고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비행기에 올라타고 무언가 빠진 느낌이 든 케빈의 엄마는 도착하고 나서야 케빈을 두고 왔다는 사실을 알아차리지만, 연말연휴라 돌아갈 비행기표도 구하기 힘든 상황에도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되죠.

집에 혼자 남은 케빈은 누나와 형의 방을 구경하면서 즐거워 하지만, 동네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스스로 대비책을 마련하게 되는데….

크리스마스 캐롤

2. 크리스마스 캐롤

짐캐리가 캐리한 영화

코미디 연기의 달인으로 유명한 짐 캐리가 출연하는 애니메이션으로 디즈니의 크리스마스 캐롤은 미국 아카데미 수상 경력의 영화감독 겸 프로듀서인 로버트 저멕키스가 연출한 작품 입니다.

해당 고전 소설을 영화로 제작한 작품으로 원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동과 환상적인 문구들을 3D 스크린에 그대로 옮겼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앞서 소개한 나 홀로 집에 수익의 약 57%가 북미에서 발생한 반면, 크리스마스 캐롤의 수익 중 약 57%는 해외에서 발생했다는 것이 흥미로운 부분 인데요.

어른들에게는 친숙한 스르쿠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약간은 촌스러울 수 있고 어색한 CG를 보는 재미와 이야기 속 교훈도 성인이 된 지금 보면 새로운 감회가 생길 수 있는 작품이라 추천 드립니다.

줄거리 요약

이 시대 최고의 자린고비 스크루지에게 한 바탕 위기가 닥친다. 크리스마스 날 밤, 온 몸에 밧줄을 꽁꽁 감은 유령이 스크루지 앞에 등장하는데..

또 다른 세 유령이 그를 찾을 것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 것. 그날 밤 스크루지는 기적처럼 놀라운 인생 최고의 신비로운 경험 속으로 빠져들며 이야기는 시작 됩니다.

엘프

3. 엘프

다시봐도 흥미로운 영화

아이언맨1,2, 라이온킹 등 굵직한 작품들을 책임 진 존 파브로의 영화 엘프는 온 가족이 소소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 입니다.

의외로 한국에서는 그리 유명하지 않은 영화라서, 기대하지 않고 봤다가 만족스러웠다는 평가들이 많으며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3위 안에 뽑힌 적도 있습니다.

그 시절 순수했던 우리의 모습을 다시 떠올려 보기에도 좋고, 잔잔한 감동과 함께 메세지도 전달 해주기 때문에 아직 못본 분들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줄거리 요약

산타의 선물 보따리에 홀려 보따리 안으로 기어들어간 아이를 엘프 마을까지 그대로 데려오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 됩니다. 아이를 다시 인간계로 돌려보내려 방법을 찾아보지만 여의치 않고, 결국 그 아이를 엘프가 키워 보겠다고 결심하면서 일어나는 헤프닝 입니다.

그린치

4. 그린치

개봉 : 2000.12.16

평점 : 7.92 (자세히 보기)

장르: 가족, 코미디, 판타지

시간 : 104분

감독 : 론 하워드(대표작 보기)

주연 : 짐캐리, 테일러몸슨

실사 영화의 성공적 케이스

그린치는 닥터수스의 동화인 그린치는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훔쳤는가?를 원작으로 실사 영화로 제작된게 바로 그린치 입니다.

코미디 영화의 주연으로 자주 등장하는 짐캐리가 주연이며 당시 리얼한 분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기도 했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기억에 명화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당시 분장 기술력을 감안한다면 분장이 상당히 디테일한 부분도 볼거리가 될 수 있으며, 물질 만능 주의를 잘 비판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킬링타임 용으로는 손색이 없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물론 지금의 어른들이 보기에는 다소 유치한 영화로 느껴질 수 있겠지만 아이들에게 옛 동화의 교훈을 전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그린치는 크리스마스 영화로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줄거리 요약

산 꼭대기의 동굴에 사는 심술궂은 그린치는 사람들을 내려다 보면서, 올 크리스마스에 흥미로운 계획을 세우는데, 바로 크리스마스를 엉망으로 만들어 사람들의 즐거움을 뺏을 계획 이었습니다.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변장을 하고 마을로 내려온 그린치는 어린 신디 마주치게 되는데 신디는 어른들이 해결해 주지 못하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밣히기 위해 일련의 소동 끝에 그린치와 신디는 서로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 가는 여정을 그린 영화

어바웃타임

5. 어바웃타임

일상을 특별하게

이 영화를 접한 분들은 너무 늦에 명작을 알게 되었다는 반응이 많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출연진의 캐릭터가 매우 사랑스럽기도 하고 영화 자체도 아릅답게 잘 연출 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이한 부분은 명작 답게 한 번만 본 사람 보다는 다회차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편이며 단순히 영상미만 좋은 것이 아니라 감독과 출연진이 관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 또한 인상적인 작품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인생영화로 꼽히는 어바웃타임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줄거리 요약

모태솔로인 팀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로부터 집안 대대로 내려져 오는 놀라운 능력의 비밀을 듣게 됩니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인데요.

주인공은 대단한 사건 대신 모태솔로 탈출에 이 능력을 쓸 궁리만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여주인공 메리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고,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사용하며 사건이 전개 됩니다.

꿈에 그리던 그녀와 완벽한 사랑을 할 줄로만 알았는데, 예상치 못한 사건이 여기저기서 터지기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시작 됩니다.

이프온리

6. 이프온리

애절한 로맨스 영화

각박한 삶을 살면서 연애세포가 모두 죽은 분들이라면 이프온리를 추천 드립니다. 애절하고 애태우는 로맨스 영화로 운명과 사랑 그리고 소중한 존재를 다시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로맨스 영화지만 무조건 슬프지만은 않은..

잔잔한 감동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영화를 찾는다면 안성맞춤 입니다.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등극 하기도 했으며 현재 자신만의 러브 스토리를 써 내려 가는 분들이라면 더욱 몰입해서 볼 수 있는 영화 입니다.

줄거리 요약

눈 앞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남자는 다음 날 아침, 자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연인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기쁨도 잠시, 정해진 운명은 바꿀 수 없단 것을 깨달은 그는 더 늦기 전에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전하기로 마음을 먹는데..

산타클로스

7. 산타클로스

개봉 : 1995.12.09.

평점 : 8.6점 (자세히 보기)

장르: 코미디, 가족, 판타지

시간 : 97분

감독 : 존 파스킨 (대표작 보기)

주연 : 팀 알렌

크리스마스 마다 챙겨보는 골수팬을 가진 영화

어린 시절에는 순수함에 찾아보게 되었고,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영화 채널에서 나올 때 마다 반가워서 보게 되고 성인이 된 이후에는 추억으로 보고, 가정이 생기고 가족들이 있을 때는 나와 아이들에게 교훈을 주는 영화.

비록 지금은 기술의 발달로 인해 영화 속 어설픈 CG가 유치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지만 스토리 자체가 짜임새 있기 때문에 영화 후반부로 갈수록 몰입해서 볼 수 있는 것이 장점.

산타클로스의 로망이 아직 죽지 않은 아이들이 보면 참 좋을 영화.

줄거리 요약

장난감 회사의 홍보 팀장으로 재직중인 스캇(주인공)은 아내와 이혼하며 혼자 살며 둘 사이의 아이인 찰리와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운 관계가 운명의 장난에 의해 스캇이 산타 클로스가 되어버린 이후 따뜻하고 다정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클로스가 스캇의 지붕에 떨어져 죽게되고, 스캇은 그의 옷 속에 간직된 카드의 조항대로 산타의 옷을 입고 산타클로스가 되어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 입니다.

폴라 익스프레스폴라 익스프레스

8. 폴라 익스프레스

세계최초 IMAX DRM 2D 작품

폴라 익스플레스는 미국 3D 애니메이션으로 모션 캡쳐의 일종인 퍼포먼스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초의 작품 입니다. 톰행크스는 당시 기획을 맡았을 뿐 아니라 주인공인 8세 소년과 기관장 등 1인 5역을 연기한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여느 오래된 영화 처럼 지금 보면 다소 유치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지만, 다시 보더라도 처음의 그 감동은 여전히 남아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날 두근두근 하며 산타 할아버지가 주시는 선물을 기다리고 기대하던 그 날의 감정…

온 가족이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영화로, 아이들과 함께 본다면 더욱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영화 입니다.

줄거리 요약

어느 눈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한 소년이 잠에서 깨어나 기다리는 것은 바로 산타클로스! 곧 이어 들려오는 싼타의 썰매소리에 놀라 유리창 밖을 보니 검은색 기차가 거친 엔진 소리를 내뿜으려 그의 집 앞에 멈춰선다. 바로 폴라 익스프레스이다.

소년은 잠옷 차림에 버선발로 뛰어 나가 맞이하는데, 그 때 기차의 차장은 탈거니? 라고 묻게되고 아이는 큰 고민 없이 열차에 올라타게 되는데, 그 여행길에서 소년은 인생의 놀라운 신비를 발견하며 차츰 자아를 찾게 되는 여정.

라스트 크리스마스

9. 라스트 크리스마스

자극적이지 않은 무난한 영화

오늘 소개 해드리는 크리스마스 영화 중 가장 평점이 낮은 영화이면서 실제 관람객들의 호불호 또한 갈리는 편이지만 그래도 추천드리는 이유는 말 그대로 무난한 영화이기 때문인데요.

따뜻한 스토리 전개에 깜짝 반전과 옛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편이며 OST로 수록된 Last christmas도 꼭 들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넣어 봤습니다.

다소 지루할 수 있지만 바쁘게 쫓기듯 살아온 현대인들에게 걸어온 길을 다시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영화 라스크 크리스마스 입니다.

줄거리 요약

친구도 없는 외톨이에 연애조차 못하며 엄마에게 얹혀 살고 있는 주인공 케이트는 가수를 꿈꾸지만 매번 오디션에 낙방하며 결국 별 볼일 없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가게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어느날, 노숙자 센터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톰을 만나게 되고 초라한 자신에게 데이트 신청도 안하지만 계속 눈에 띄는 톰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러브 엑츄얼리

10. 러브 엑츄얼리

크리스마스 단골손님

공중파를 비롯한 각종 케이블 방송에서 어김없이 방영되는 러브 엑츄얼리는 영화는 안봤어도 명장면은 한 번쯤 보셨을법한 영화 입니다.

혼자서 봐도 볼 때 마다 감회가 새롭고 마음 따뜻하게 해주는 영화로, 유명한 배우들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통해 메세지를 전달 하는 느낌을 받아서 더욱 아끼는 영화 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OST로 ALL you nees is love와 Christmas is alll around를 영화에서 듣게 되면 반가우실 거라 생각합니다.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보시길 바라며, 이미 보셨던 분들도 다시 보면 감회가 새로우실거라 생각합니다.

줄거리 요약

사랑에 상처받은 당신을 위해, 사랑하지만 말하지 못했던 당신을 윟, 사랑에 확신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출연자들의 다양한 러브 스토리를 통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영화 러브 엑츄얼리 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인기순위

크리스마스 오르골 추천 인기순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의 구매금액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5, <나 홀로 집에>가 지겹다면?

캐롤이 울려퍼지고 불빛이 반짝거리는 어디로 가기가 힘들어진 이번 크리스마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어하실 것 같아요.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가족, 혹은 연인과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계획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몇가지를 소개드려볼까 해요.

<나홀로집에>가 지겹다면?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5

1. 크리스마스 스위치

12세이상 관람가

크리스마스 시즌, 결혼을 앞둔 영국 귀족 여성이 자신과 똑 닮은 미국인 제빵사를 만난다.

마법 덕분에 서로 신분을 바꾼 두 사람. 그들에게 놀라운 사랑이 찾아온다.

주연:버네사 허진스,샘 펄라디오,닉 세이거

크리스마스 스위치는 자신과 똑 닮은 누군가와 역할을 바꿔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역할을 바꾼다는 소재에 걸맞게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재미가 있는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에서는 주연 배우 바네사 허진스가 1인2역을,

후속작에서는 1인3역을 맡아 즐거움을 선사해줍니다.

후속작 <크리스마스 스위치: 한번 더 바꿔?>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 한편씩 나눠봐도 좋을 것 같아요.

2. 홀리데이 데이트

청소년관람불가

싱글이라 서러운 게 아니다.

또 혼자냐는 잔소리가 지겨울 뿐. 우연히 만난 동병상련 남녀, 명절용 파트너로 계약 체결!

사귀는 척만 하기로 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

주연:에마 로버츠,루크 브레이시,크리스틴 체노웨스

두번째는 어쩌면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요. <홀리데이 데이트>는 휴일을 맞은 두 남녀가 가족들의 잔소리 때문에 계약관계의 연인으로 시작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3.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12세이상 관람가

재능은 있지만, 풀리는 일은 없는 사진작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그녀에게 선물이 도착한다. 미래를 보여주는 신기한 달력.

그녀의 지루한 일상에 설레는 내일이 찾아온다.

주연:캣 그레이엄,퀸시 브라운,이선 펙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는 주인공이 선물받은 달력에서 미래를 암시해주는 선물을 받으면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내용입니다.

4. 폴라 익스프레스

전체관람가

크리스마스이브, 북극으로 가는 기차에 올라타면서 소년이 바라던 크리스마스 정신이 되살아난다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주연:톰 행크스,레슬리 제멕키스,에디 디젠

크리스마스 영화로 여전히 사랑받는 <폴라 익스프레스>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감성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가족과 함께 시청해보시길 바래요.

5. 아더 크리스마스

전체관람가

머나먼 북극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산타 가족과 요정들.

갑작스레 터진 대형 사고에 산타는 둘째 아들 아더에게 임무를 맡긴다는데.

올해도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을까요? 아더는… 어딜 봐도 산타와 거리가 멀거든요!

<아더 크리스마스>는 산타가 빠트린 단 1개의 선물을 전해주시 위해 산타의 둘째 아들이 특급작전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눈 덮힌 마을에서 살 것 같은 산타를 현대적으로 그려내었다는게 독특해요. 썰매를 타는 산타가 아니라 아이들의 동심을 살짝 깨트릴 수 있지만, 그와 어울리지 않게 산타가 주는 선물의 의미가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해서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 관람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밖에 나가서 즐겁게 보낼 수 없는 시기이지만 조금 아쉽더라도 집에서 가족, 혹은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가족영화 추천 14편(전체관람가)

반응형

728×170

크리스마스 때 볼만한

가족 영화 14편

코로나가 좀처럼 수그러들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매일 10명 이상의 확진자 문자가 오니 점점 숨통이 조여 오는 것 같다.

내일(8일 0시)부터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3단계이다. 학교는 주 1~2회만 가고 학원은 내일부터 3주간(8일 0시부터28일까지) 집합전면금지가 되었기에 원격수업을 시작한다.

영어학원만 다니다 1달 전 수학학원까지 다니던 큰 아이에게 이야기했다.

모든 공부를 학원에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균형 잡힌 계획 세워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통해 기말고사를 준비했으면 좋겠다고.

이미 기말고사 본 지역은 문제없지만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은 22일~24일 중2 시험기간이라 대부분 적잖이 당황스러울 것이다.

이럴수록 학교가 더 힘을 내서 아이들을 붙잡고 잘 이끌어주었으면 좋겠다.

사교육에 비해 너무 힘없어 보이는 공교육이 조금 안타까운 1인으로 공교육이 앞으로 지향해야 할 방향을 잘 모색했으면 좋겠다.

암튼 기말고사 끝나면 바로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 겨울방학이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것은 하얀 눈,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음식, 크리스마스 영화 등이다. 특히나 올 연말은 모임 없다 생각해야 하기에 긴긴 집콕 생활을 어떻게 보낼지 지금부터 계획을 세워야 한다.

중2와 초3 아들들과 함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하기 위해 미리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소재로 한 볼만한 가족영화를 알아본다. 특히 둘째가 초3이기에 모두 전체관람가로 정리해 본다.

아직 산타의 존재를 믿는 둘째 아이 그리고 동생의 순수한 마음을 지켜주고 싶은 중2 큰아이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신나게 영화 감상할 준비 해야겠다.

다가오는 연말연시 가족들끼리 영화 보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특히 아이들 있는 가족^^

(*네이버 블로그 이웃 그린해님의 정보가 많이 도움이 되었다. 그린해님 감사해요^^)

출처: 사진과 줄거리는 다음 영화를 참고하였습니다.

◈ 크리스마스 추천 가족 영화 14편 ◈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1,2,3)

개봉 : 1991.07.06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코미디 외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5분

◈ 줄거리: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카고. 말썽꾸러기라 집안 가족들로부터 욕을 듣고 따돌림당하는 케빈은 늘 자신은 혼자 살거라면서 가족들이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자기의 치즈 피자를 먹은 형과 싸워 소동을 일으키자 엄마는 케빈을 3층 다락방으로 올려보낸다. 케빈의 가족들과 케빈의 집에 온 손님들은 다음 날에 크리스마스 연휴를 이용해 프랑스의 친척 집으로 떠날 계획이었다.

그날 밤, 바람이 세차게 불어 전화선과 전기선이 끊긴다. 케빈의 가족들은 늦잠을 자게 되어 비행기 시간을 맞추기 위해 허둥대다가 그만 3층 다락방에서 잠이 든 케빈을 두고 떠난다.

잠에서 깬 케빈은 혼자 남은 것을 알고 하나님이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었다고 기뻐한다. 비행기를 타고 가던 케빈의 어머니는 무엇인가 빠뜨린 기분에 고민하다가 케빈을 두고 왔음에 놀란다.

하지만 전화선이 불통이라, 어쩔 수 없다가 프랑스에 도착한 식구들은 목적지로 가고 엄마는 케빈이 걱정이 되어 집으로 돌아갈 비행기표를 사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연말 연휴라 좌석이 없었다.

혼자 집에 남은 케빈은 형과 누나 방을 구경하면서 즐거워한다. 그리고 노래를 부르고 트리도 만들면서 자축한다. 그런데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아더 크리스마스(Arthur Christmas)

개봉 : 2011.11.25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가족

국가 : 영국, 미국

러닝타임 : 97분

◈“산타는 어떻게 하룻밤에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할까?”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산타의 선물 배달 비법’이 공개된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는 미션 아래, 눈과 사슴 알레르기,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아버지, 그리고 160만 요정 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되는데…

그린치(The Grinch)

개봉 : 2018.12.19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 외

국가 : 미국 외

러닝타임 : 90분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린치는 만능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슈퍼배드한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에 돌입하는데…

슈퍼배드한 그린치 X 만능 집사 맥스 X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이 시작된다!

더 크리스마스(The Star)

개봉 : 2017.12.21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가족/판타지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86분

◈고~요하고 거!룩했던 그 밤, 당신이 모르는 영웅들이 있었다?!

자유를 꿈꾸는 방앗간의 당나귀 ‘보’.

어느 날, 베들레헴에서 밝게 빛나는 별 하나를 발견하고 방앗간을 박차고 나온 ‘보’는 장난꾸러기 비둘기 ‘데이브’와 사랑스러운 양 ‘루스’, 그리고 ‘마리아’와 ‘요셉’과 함께 꿈에 그리던 모험을 시작한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진다!

스노우타임(Snowtime!)

개봉 : 2016.12.15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코미디

국가 : 캐나다

러닝타임 : 70분

◈겨울방학 최고의 미션, 얼음 요새를 차지하라!

기다리고 기다리던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루크팀과 소피팀으로 나뉘어 눈싸움을 시작한 친구들!

스노우볼이 무한대로 만들어지는 얼음 요새를 차지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눈싸움 장비로 서로를 공격하는 가운데, 급기야 해서는 안 될 위험한(?) 함정을 만들게 되는데…

크리스마스가 끝날 때까지!

눈.꽃.튀.는 스노우볼 전쟁이 시작된다!

폴라 익스프레스

(The Polar Express)

개봉 : 2004.12.23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가족/판타지/애니메이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0분

◈ 환상과 모험, 꿈과 희망을 싣고 떠난다!

북극행 크리스마스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

“기차가 어디로 가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중요한 건 그 기차에 올라타겠다고 결심하는 거지!”

눈 오는 크리스마스이브, 한 소년이 잠에서 깨어 뭔가를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바로 산타의 썰매 소리!! ‘과연 내가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자정을 5분 남겨둔 시각, 갑자기 들리는 굉음에 소년은 화들짝 놀라 유리창의 성에를 닦고 밖을 내다보니 눈 앞에서 펼쳐진 건 너무나 놀라운 광경!

검은색 기차가 거친 엔진소리를 내뿜으며 그의 집 앞에 멈춰서는 것이 아닌가?

소년은 잠옷 차림에 슬리퍼를 신고 뛰어나간다.

기차의 차장은 소년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말을 건넨다.

‘탈 거니?’

‘어디로 가는 거죠?’

소년이 묻자 차장은 대답한다.

‘물론 북극으로 가는 거지. 이건 북극행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야!’

소년은 폴라 익스프레스를 타고 기나긴 여행길에 오른다.

그리고 그 여행길에서 소년은 인생의 놀라운 신비를 발견하면서 차츰 자아를 찾게 되는데…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The Man Who Invented Christmas)

개봉 : 2018.01.11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코미디/드라마

국가 : 아일랜드, 캐나다

러닝타임 : 104분

◈ 천재 소설가 찰스 디킨스, 그의 비밀 서재가 열린다!

세 권의 책이 연속으로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진 찰스 디킨스는 무턱대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새로운 소설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고작 6주.

불현듯 ‘스크루지’라는 고약한 구두쇠 캐릭터를 떠올린 그의 눈 앞에 상상 속의 ‘스크루지’ 영감이 실제로 나타난다.

하지만 사사건건 방해를 놓는 ‘스크루지’ 때문에

소설은 마무리가 되지 않고 꼬여만 가는데…

과연 그는 6주 만에 새로운 소설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

개봉 : 1995.01.14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코미디/애니메이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76분

◈1년에 한 번 할로윈 축제를 위해서 사는 할로윈 마을. 할로윈 마을의 리더인 잭은 해골 귀신이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할로윈을 준비해야하는 잭은 반복되는 일상에 염증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날 잭은 우연히 할로윈 마을을 벗어나 크리스마스 마을에 도착한다.

할로윈 마을과는 판이하게 다른 크리스마스 마을을 보고 잭은 할로윈 마을에서 크리스마스 축제를 맡기로 한다. 잭과 그의 일당은 산타를 납치하고 산타 대신 해골이나 거미, 뱀 등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서 아이들에게 나누어주게 되고 크리스마스의 들뜬 기분은 사라지고 온통 소동만 일어난다. 이 모습을 본 잭은 자신이 무언가 잘못했음을 깨닫고 귀신들과 크리스마스 원래의 모습을 돌려주려 한다. 그러나 벌레 귀신이 산타를 잡아가 버린다. 그리하여 잭과 잭의 애인 헝겊 귀신 샐리는 산타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하게 되는데…

앨리엇과 산타 썰매단

(Elliot the Littlest Reindeer)

개봉 : 2018.12.12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가족

국가 : 캐나다

러닝타임 : 90분

◈올겨울, 기적처럼 이뤄질 최고의 크리스마스 드림! 꼬마 말 ‘엘리엇’의 꿈의 레이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코앞에 둔 12월 21일.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단을 이끌던 루돌프가 은퇴를 선언하자,새로운 리더를 뽑기 위한 루돌프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산타 썰매단]이 되는 것이 평생의 꿈인 꼬마 말 ‘엘리엇’도 대회 출전을 결심하고 단짝 친구 염소 ‘헤이즐’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지만,멋진 뿔을 가진 덩치 큰 루돌프들 사이에서 번번이 쓰러지고 마는데…

과연 ‘엘리엇’은 꿈을 이룰 수 있을까?

12월, Big Dreamers Dream Big!!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 Niko 2 – Little Brother, Big Trouble)

개봉 : 2012.12.25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가족

국가 : 핀란드, 독일, 덴마크, 아일랜드

러닝타임 : 76분

◈전세계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멈춰버린 산타마을 선물 공장을 지켜라!

산타비행단이 되고 싶은 슈퍼루키 ‘니코’와

형밖에 모르는 귀요미 동생 ‘조니’의

대설원 어드벤처!

하늘을 나는 꼬마 사슴 니코의 해피 크리스마스 사수 대작전!

산타의 썰매를 끄는 산타비행단인 아빠를 닮아 하늘을 날 수 있는 꼬마 사슴 ‘니코’(주원 분). 얌전히 지내기를 바라는 엄마의 기대와는 달리 천방지축 개구쟁이다. 게다가 크리스마스만 다가오면 왜 이리도 엄청난 일이 생기는 건지…… 크리스마스가 사라질지도 모르는 절체절명의 위기! 하지만 니코의 비행실력은 산타 스피드도 내지 못하는 걸음마 수준일 뿐.

전세계가 사랑하는 크리스마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얄미운 동생이 사라졌다?!

동생 ‘조니’는 특유의 귀여운 행동으로 사랑을 받는다. 엄마뿐만 아니라 자신의 절친들까지도 좋아하니 마음이 더욱 불편하다. 하지만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동생은 하늘을 나는 형이 마냥 좋아 졸졸 따라다닌다. 그런 모습에 자꾸만 화가 나는 니코. 사라져 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순간 동생은 정말로 납치가 되고 만다. 어둠의 독수리 소굴로 발을 내딛는 니코. 그곳에서 과연 동생을 무사히 데려올 수 있을까?

설원의 독재자 화이트 울프가 나타났다!

니코로 인해 동생 ‘블랙 울프’를 잃었기에 산타와 산타비행단을 싫어하는 건 ‘화이트 울프’(나르샤 분)도 마찬가지인 모양. 니코에 대한 복수심이 동생 ‘조니’까지 위험에 빠뜨리고 급기야 산타마을까지 망가뜨리려 한다. 독수리들을 감언이설로 꼬여 결국 산타의 선물공장을 점령하는 화이트 울프. 니코를 아들처럼 사랑하는 날다람쥐 ‘줄리어스’(김원효 분)의 활약도 이제부터 시작이다!

크리스마스를 망치려는 화이트 울프에 맞서는 니코와 친구들!

산타비행단과 조니,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구할 수 있을까?

산타클로스

(The Santa Clause)

개봉 : 1995.12.09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코미디/판타지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97분

◈완구 회사의 마케팅 팀장 스캇(Scott Calvin: 팀 알렌 분)은 최근 아내와 이혼하며 혼자 살며 전처 로라(Laura: 웬디 크루손 분)와의 사이에 찰리(Charlie: 에릭 로이드 분)란 아들이 있다. 이혼 후 스캇과 찰리의 어색하고 부자연한 관계는 ‘희한한’ 운명의 장난에 의해 스캇이 산타 클로스가 되어버린 이후부터 따뜻하고 다정한 관계로 바뀌게 된다.

어느 크리스마스이브, 산타 클로스가 스캇의 지붕에서 떨어져 죽었을 때, 스캇은 그의 옷 속에 간직된 카드의 조항대로 산타의 옷을 입게 된다. 그 순간 스캇과 찰리는 순록이 있는 마차에 이끌려 북극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이들 부자는 요정들의 대장인 버나드(Bernard: 데이비드 크룸훌츠 분)를 만난다. 버나드는 산타의 옷을 입는 순간, 그 옷을 입는 사람은 반드시 산타의 의무와 책임을 떠맡아야 한다는 조항을 스캇에게 들려준다. 스캇은 갑작스러운 자신의 신분 변화에 황당해한다.

반면 찰리는 어떠한가? 당연히 날뛰듯 좋아한다.

졸지에 산타가 된 스캇은 그 후 12개월 동안 몸무게가 늘더니 급기야 엄청나게 비대해져 버린다. 게다가 아침에 말끔히 면도를 해도 오후가 되면 덥수룩하게 턱수염과 구렛나루가 자라난다. 그는 나름대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모습을 변호하려고 애쓰지만 결국 산타의 모습을 인정하고 만다. 스캇은 찰리, 그리고 여덟 마리의 순록과 함께 산타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펼친다. 그리하여 마침내 스캇은 진짜 산타가 되어버린다.

34번가의 기적

(Miracle On 34th Street)

개봉 : 1994.12.17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가족/드라마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14분

◈ 도라는 쿨 백화점의 기획이사이다. 그는 올 크리스마스에 활약해줄 산타클로스를 찾아다닌다. 그는 ‘크리스 크링클’이라는 순수한 할아버지를 만나게 된다. 그는 새로운 산타클로스로 거듭난다. 크링클이 산타클로스를 맡게 되자 백화점에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산타클로스를 믿지 않는 도라도 크링클을 만난 뒤부터 달라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경쟁 백화점의 사장은 전직 산타클로스를 미끼로, 크링클을 모함한다. 크링클은 모함 때문에 위험에 빠지는데…

크리스마스 연대기( The Christmas Chronicles , 2018 )

개봉 : 2018.11.22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어드벤처/코미디/가족/판타지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0분

*넷플릭스 독점

◈ 사고뭉치 남매들, 산타의 썰매의 올라타다? 거침없는 영혼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패딩턴(Paddington 1,2)

개봉 : 2015.01.07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어드벤처

국가 : 영국, 프랑스, 캐나다

러닝타임 : 95분

◈ 새로운 가족을 찾아나선 말썽곰의 특별한 런던 여행기!

말하는곰, 매력있곰, 사고치곰 ‘패딩턴’!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움직이기만 해도 사고! 만지기만 해도 사고!

1초에 한번씩 사고를 치는 ‘패딩턴’은 브라운 가족의 골칫거리가 되고 만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리는데…

2015년 새해, 첫번째 해피 어드벤쳐!

<해리포터>제작진의 기적 같은 선물이 찾아온다!

320×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Phim về dịp lễ

Phim về dịp lễ

Vào dịp lễ, không có nơi đâu được như ở nhà. Hãy mặc ấm và khui núi quà là những bộ phim Giáng sinh và phim được yêu thích khác về dịp lễ hội.

키워드에 대한 정보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다음은 Bing에서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 영화추천
  • 넷플릭스 크리스마스영화
  • 크리스마스연대기
  • 러브하드
  • 클라우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YouTube에서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올리브 영 미국 배송 | [미국 일상] 올리브영 글로벌 후기, 내돈내산, 국제 배송비 무료, 77% 세일 가격은? 111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