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오레곤 한인 회관 |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14558 좋은 평가 이 답변

오레곤 한인 회관 |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14558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오레곤 한인 회관 –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오레곤한인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6회 및 좋아요 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오레곤 한인 회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 오레곤 한인 회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이 6일 낮 12시 오레곤 한인회관에서 화상으로 진행됐다.
김인자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에 이어 권원직 시애틀 총영사를 비롯한 주요인사들의 영상 축사와 신·구 회장의 이·취임사로 이어졌다.
권 총영사는 영상 축사를 통해 \”제48대 오레곤 한인회 출범과 김헌수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고 말하고 \”총영사관이 오레곤 한인회와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다져나가면서 동포들의 권익보호와 한인사회 발전을 돕겠다\”고 약속했다.
권 총영사는 \”오리건주는 한국의 제3대 교역국이다\”고 설명하고 \”2019년 총리실 외교안보정책관으로 근무할 당시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가 총리실을 방문하여 한국과 오리건주의 우호증진과 경제협력방안을 논의했다\”면서 \”이러한 인연으로 오리건주는 특별히 가깝게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권 총영사는 \”김헌수 회장의 리더십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총영사관이 오레곤 한인회와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동포들의 이익신장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레이시 베티 비버튼 시장과 로리 스테그먼 멀트노마 커미셔너도 제48대 오레곤 한인회 출범을 축하하면서 한인 커뮤니티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치하했다.
또 오리건주 5선 의원 출신으로 한인회 고문을 맡고 있는 임용근 전 상원의원은 코로나 시대에 어려운 봉사활동에 나선 임원,
이사진들의 희생과 용기에 격려를 보내고 \”한인사회로부터 검증된 지도자가 100년대계의 한인회 초석을 다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 의원은 \”한인회에 젊고 유능한 인재와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대거 영입되어 오랜만에 활력이 넘치고 한인사회가 크게 격상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렉 콜드웰 오리건주 한국명예영사도 영상 축사를 통해 \”한인회가 주류사회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인 커뮤니티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콜드웰 명예영사는 \”한인회가 처음으로 젊은 일꾼들이 참여하여 한인사회의 새로운 희망과 밝은 미래를 보여주고 있다\”고 환영하면서 \”한인회 장학회 발족 또한 뜻있는 사업이다\”고 높이 평가했다.
각계 인사들의 영상 축사가 끝난 후에는 한인회 운영위원인 색소폰 연주자 한동길씨의 축하 연주가 있었다.
이어 이임사에 나선 오정방 직전 회장은 \”지난 2년간 대과 없이 한인회 봉사를 마무리 짓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예기치 못한 코로나 역병으로 한인회 사업들이 대폭 취소되고 축소되어 안타깝고 아쉬움이 컸다\”고 소회를 밝혔다.
오 회장은 \”재임기간 동안 1세대와 2세대 간의 거리를 좁히고 소통을 통해 화합 단결된 한인사회를 이끌어가려고 노력하였으나 결실을 맺지 못해 아쉽다\”면서 \”임기 중에 가장 잘한 일은 강력한 리더십과 능력을 갖춘 새 회장단에게 바통을 이어준 것이다\”고 말했다.
2년 임기 동안 한인사회를 이끌어갈 김헌수 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류사회와 협력관계를 증진시켜나가면서 한인사회의 정치적 힘을 키우고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하고 \”차세대 지도자 발굴과 육성에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김 회장은 \”무거운 마음과 책임감을 안고 새로운 100년의 길목에 선 한인회를 힘차게 도약시키는 데 열정을 다 바치겠다\”고 다짐하면서 \”한인회 장학회 설립과 오리건 이민사 편찬, 한인회 유튜브 방송개설 등 코로나 역병 속에서도 가능한 사업들을 먼저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음호영 이사장으로부터 한인회 일꾼들에 대한 소개와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으며 제47대 한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오정방 직전 회장과 임영희 이사장에 대한 감사패 증정이 있었다.
한편, 오레곤 한인회는 올해 5만5,000달러의 예산안을 통과시키고 1월 한달 만에 2만3,000달러의 후원금을 모금한 것으로 알려졌다.

See also  인민을위해 복무하라 다시보기 | [영화리뷰/영화소개] 젊고 이쁜 사단장 부인과 취사병 단 둘이 사택에 남았을때 벌어지는 일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리뷰 22244 투표 이 답변
See also  장범준 노래방 에서 가사 | 장범준 - 노래방에서 가사 답을 믿으세요

오레곤 한인 회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오레곤한인회

logo · 한인회 행사소식)오레곤한인회 광복절 기념식 및 2차 장학금 수여식 개최 안내 2022.08.01 · 지역 행사) “69주년 정전협정 기념식 오리건 전쟁기념공원서 열려!”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ksoregon.org

Date Published: 9/5/2022

View: 8330

오레곤 한인회 – 세계한민족문화대전

1967년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설립된 오리건주 한인 사회 대표 단체. … 오레곤 한인회는 미주 지역 한인회 가운데 한인회관을 보유한 몇 안되는 한인회 가운데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okpedia.kr

Date Published: 6/12/2022

View: 5955

오레곤한인회 : – – 코리안넷

[공지사항] 2022년 한인회관 등 건립 지.. 오레곤한인회, 코리안넷관리자, 2021.11.26, 1. 1173, [보도자료] …

+ 더 읽기

Source: homepy.korean.net

Date Published: 7/20/2021

View: 4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오레곤 한인 회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오레곤 한인 회관

  • Author: 오레곤한인회
  • Views: 조회수 156회
  • Likes: 좋아요 3개
  • Date Published: 2021. 2.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rfcmhAOk4k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한국학교 운영을 통한 한글 교육 및 전통문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인들 간의 지속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 한인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오레곤한인회, 서은지 총영사 초청 간담회

한미동맹 등 정부 외교정책 방향 소개… 참전용사, 단체장 등 각계인사 100명 참석

(포틀랜드=월드코리안신문) 오정방 해외기자= 오레곤한인회(회장 김헌수·이사장 음호영)가 지난 5월 19일 미국 포틀랜드에 있는 오레곤한인회관에서 ‘서은지 주시애틀한국총영사 초청, 동포 단체장 간담회’를 열었다.

김미선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는 오리건주 한국 명예영사인 그렉 콜드웰 영사와 수잔 콕스 영사, 임용근 전 오리건주 상원의원, 참전용사와 동포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앞서 폴·티모시 형제의 바이올린 축하연주가 있었다. 한인회 강대호 이사는 오레곤 영사협력원 위촉장을 받았다.

오레곤한인회는 이날 한국학교(교장 호선희)에 후원금 1,000달러를 전달하고 이병문 오레곤 6.25참전국가유공자회 명예회장을 포함해 전병국 목사(셀렘 한인교회 담임)와 전병두 목사(유진 한인중앙장로교회 담임)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2부 순서인 간담회에서는 한미동맹 강화, 대북, 한·중 한·일 관계 등 새 정부의 외교정책에 대한 문답이 이어졌다.

서 총영사는 “한국과 미국의 한미동맹은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다”며 새 정부 대미 외교의 핵심도 한미동맹에 있다고 강조했다.

장규혁 상공회의소 회장이 질의한 한일 관계 개선 방안에 대해서는 “한일 양국의 공동이익을 위해선 신뢰가 회복돼야 한다”며 “실질적인 관계개선으로 이어지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서 총영사는 한중 관계는 “경제적 상호이익과 정치적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지속해야 한다”면서 “한국은 미중 전략경쟁 속에서 균형외교를 해야 한다. 상호존중하면서도 당당한 외교를 펼쳐나가야 한다”는 입장을 견지했다.

한인회 오정방 직전 회장과 문화센터 프란체스카 김 이사장의 한인회관 이전과 문화센터 비품구입을 위한 정부 지원 요청에 대해서 총영사는 재외동포재단에 사업설명서를 제출하라고 권유하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 총영사는 간담회를 마친 후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열린 포틀랜드 트레이드 쇼를 참관하고 20일 오전 한인회 회장단과 함께 오리건주 윌슨빌 시에 있는 6.25참전기념탑을 찾아 헌화했다.

시애틀 총영사관 45년 역사상 최초의 여성 총영사로 부임한 서 총영사는 연세대 정치외교학과와 미국 보스턴대 정치학 석사학위를 받은 정통 외교관이다.

오레곤한인회는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동포 100명에게 모둠 떡을 선물했으며 시애틀 총영사관은 오찬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월드코리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오레곤 한인 회관

다음은 Bing에서 오레곤 한인 회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인스턴트 팟 요리 | 인스턴트팟 밥맛+7가지 한식요리 후기 (To.자취하는분) 상위 99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YouTube에서 오레곤 한인 회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48대 오레곤 한인회장 이취임식 | 오레곤 한인 회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