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198 개의 베스트 답변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198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이황토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045회 및 좋아요 4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결혼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 누누(noonoo TV)

줄거리. #결혼 후에 남겨진 것들. 10년 된 부부 라이언과 클로디아는 옛 추억을 떠올리며, 신혼여행지 이탈리아를 다시 찾는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함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oonoo.tv

Date Published: 12/21/2021

View: 4811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 다음영화

의사로부터 남편 루디의 암선고를 듣게 된 트루디는 그 사실을 숨긴 채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둘의 여행을 계획한다. 베를린에 사는 자녀들을 보러 가지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5/1/2021

View: 2263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2008) ::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남편 루디에게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숨긴 채 트루디는 남편과 함께 자식들이 있는 베를린으로 떠난다. 그러나 트루디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오히려 홀로 남게 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inolights.com

Date Published: 1/2/2022

View: 7653

사랑후에 남겨진 것들 영화 스트리밍으로 보기 – JustWatch

사랑후에 남겨진 것들 영화를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지금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justwatch.com

Date Published: 12/6/2022

View: 3910

영화<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리뷰 :: 벚꽃과 후지산이 보여주는 …

부토 · 그러려고 했던 건 아닌데 영화의 줄거리를 줄줄 읊고 말았다. · 였고 루디는 그 춤을 통해 아내와 다시 만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8/23/2021

View: 1701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 2009. 3. 2

전에 꽤 재밌게 봤었던 <내 남자의 유통기한>의 도리스 되리 감독이 연출한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 보기 전엔 무슨 이런 영화가 있나 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happygj.tistory.com

Date Published: 8/1/2021

View: 8559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2008) – 왓챠피디아

의사로부터 남편 루디의 암선고를 듣게 된 트루디는 그 사실을 숨긴 채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둘의 여행을 계획한다. 베를린에 사는 자녀들을 보러 가지만,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edia.watcha.com

Date Published: 6/6/2021

View: 2589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 씨네21

이에 도리스 되리 감독은 ‘가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되고, 독일로 돌아오자 마자 가족에 대한 주제를 수없이 많이 다루어온 오즈 야스지로의 영화들을 다시 찾게 된다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ine21.com

Date Published: 5/21/2022

View: 139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 Author: 이황토
  • Views: 조회수 8,045회
  • Likes: 좋아요 41개
  • Date Published: 2013. 4.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YWGoB9hhHU

사랑후에 남겨진 것들 영화 스트리밍으로 보기

시놉시스

남편 루디에게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숨긴 채 트루디는 남편과 함께 자식들이 있는 베를린으로 떠난다. 그러나 트루디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오히려 홀로 남게 된 루디는 아내가 원했지만 이룰 수 없었던 삶을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부부간의 사랑에 대한 감성적 탐구가 돋보이는 영화.

영화<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리뷰 :: 벚꽃과 후지산이 보여주는 사랑과 삶의 의미

movie 영화<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리뷰 :: 벚꽃과 후지산이 보여주는 사랑과 삶의 의미 신씨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감독 : 도리스 되리

출연 : 엘마 베퍼, 하넬로레 엘스너, 아야 이리즈키

줄거리

영화는 후지산과 벚꽃 풍경이 담긴 사진과 그림들을 비추며 시작된다. 나직하게 깔리는 내레이션의 주인공은 방금 남편의 불치병 선고를 판정받은 ‘트루디'(하넬로레 엘스너)이다. 남편의 죽음이 얼마 남지 않자 트루디는 남편에게 자식들이 살고 있는 베를린과 도쿄 여행을 제안한다. 남편 ‘루디'(엘마 베퍼)는 무뚝뚝하고 시계처럼 정확한 일상을 벗어나려 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아내와 함께 베를린으로 떠난다. 그러나 장성한 자식들과의 오랜만에 가진 만남은 어색하기만 하다. 아들과 딸, 며느리는 모두 바쁘다며 노부부의 시내 관광을 딸의 여자친구에게 맡기고 노부부는 서운한 감정을 뒤로 하고 바다를 보러 떠난다.

사실 ‘트루디’가 진짜 하고 싶었던 것은 남편과 함께 일본에 가서 후지산과 벚꽃을 보고 도쿄에 살고 있는 아들 ‘칼’을 만나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녀는 한때 부토(일본의 현대무용) 무용수가 되길 바랐었다. 남편의 일자리, 아이들을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했던 그녀는 남편을 위해 떠났던 여행에서 갑작스런 죽음을 맞는다. 여행길에서 아내를 잃은 ‘루디’는 집에 홀로 돌아온다. 집에는 아내가 좋아했던 기모노 잠옷과 후지산 그림들이 남아 있다. 그는 아내의 옷을 싸들고 일본으로 향한다. 아내의 못다한 꿈을 이뤄주고 싶어서이다.

도쿄에서 상봉한 ‘칼’의 작은 아파트에 머물며 ‘루디’는 시간을 보낸다. ‘칼’도 바쁘기는 마찬가지여서 아버지를 돌볼 틈이 없다. ‘루디’는 아내에게 도쿄 구경을 시켜주기 위해 아내의 가디건을 입고 도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공원에서 부토 댄스를 추고 있는 한 소녀를 만난다. 일 년 전 죽은 엄마를 그리워 하며 춤을 추는 소녀 ‘유’와 ‘루디’는 친구가 된다. 죽은 누군가를 그리워 하는 감정을 공유하며 가까워진 ‘루디’와 ‘유’는 함께 후지산을 보러 떠난다. 그러나 후지산은 늘 구름에 가려있어 그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후지산이 잘 보이는 호텔에 머문지 여러 날, 루디는 드디어 후지산이 보이는 날 새벽, 호숫가에 가서 분장을 하고 부토 댄스를 춘다. 어느 새 아내가 옆으로 와 루디와 함께 춤을 춘다. 부토 댄스를 가르쳐준 ‘유’의 말에 의하면 부토는 내가 추는 게 아니라 그림자가 추는 것이라 했다. 또 그림자는 누구나 가지고 있으므로 누구나 부토를 출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루디의 그림자는 결국 아내를 곁으로 불러들였다. 둘의 충만한 춤이 이어진 후 루디는 그 자리에 쓰러져 눈을 감는다.

여기부터 리뷰

부토

그러려고 했던 건 아닌데 영화의 줄거리를 줄줄 읊고 말았다. 어느 한 부분을 똑 떼어서 언급하기 어려울 정도로 영화는 서서히 루디의 여정을 따라 흘러가면서 천천히 변화해 가는 루디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내가 죽고 난 후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아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며 넋두리를 하는 그의 모습은 사랑하는 사람의 육체의 부재를 견디지 못하는 뭇 사람들의 절망감을 대변한다. 아내에게 종종 ‘둘이 함께여서 다행’이라고 말했던 루디는 아내가 사라진 현실을 견디기 힘들어 한다. 그러나 부토 댄서인 ‘유’는 죽은 엄마가 자신의 안에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엄마가 좋아했던 핑크색 전화기를 들고 춤을 추며 엄마와 매일 통화를 한다고 했다. 아내를 추억하고 그녀의 못다한 꿈을 이뤄주기 위해 노력하던 루디는 결국 아내의 옷을 입고 후지산을 바라보며 ‘부토 댄스’를 춘다. 영화에서 주요하게 다뤄진 ‘부토 댄스’는 그림자와 기억 등 실체가 없지만 그 존재를 인정하고 불러들이는 행위였고 루디는 그 춤을 통해 아내와 다시 만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부토를 추는 ‘그림자’는 ‘죽음’과 맞닿아 있으며, 누군가 내 곁을 떠나도 그 사람의 꿈과 기억은 늘 내 곁에 둘 수 있다는 소망의 춤이기도 했다. ‘루디’는 아내의 가려져 있던 삶을 비로소 마주하고 용서를 구하며 비로소 죽음과 만났다.

사랑이란 이렇게 함께 잘 ‘말아지는 것’, 그래서 외롭지 않은 것. 벚꽃과 후지산

또하나 영화의 분위기를 지배하는 이미지는 바로 ‘벚꽃’이다. (영화의 원제는 ‘체리블라썸(벚꽃)’이다.) 벚꽃은 가장 아름다운 덧없음의 상징이라는 영화 속 대사처럼 벚꽃은 매년 피지만 그 화려함이 다한 후에는 더 큰 비애와 쓸쓸함을 남기는 꽃이기도 하다. 그게 우리 인생과 사랑과 닮았다는 뜻일까. 아내가 좋아했던 기모노 잠옷과 ‘유’가 죽은 엄마와 통화를 하는 분홍색 전화기, 인물들의 추억이 담긴 것들이 벚꽃의 색을 닮았다. 그리고 늘 같은 자리에 있지만 수줍어서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 후지산은 우리에게 정해져 있는 때를 기다리고 그 시간을 만끽할 줄 아는 기다림의 지혜를 요구한다. 늘 그 자리에 있다고 익숙해지는 것이 아니라 더 간절하게 그 순간을 바라고 원하게 되는, 그래서 우리의 마음이 더 열리길, 후지산이 스스로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말이다. 루디가 드디어 트루디의 삶과 꿈을 이해하게 된 순간, 후지산은 그 모습을 드러냈다. 남편과의 일본여행을 꿈꾸었던 트루디는 그러한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남편과 함께 느끼길 바랐던 것이 아닐까.

기억한다는 것

영화는 사람들 사이에 자연과 빌딩숲 등의 풍경을 간간이 등장시킨다. 트루디와 루디가 살았던 독일의 작은 마을, 베를린의 유서깊은 건물 풍광, 도쿄의 빽빽한 빌딩숲, 벚꽃이 만개한 들과 연못, 그리고 장엄한 후지산의 풍광. 또 새들과 물짐승들의 모습까지. 특히 ‘루디’가 ‘유’와 친구가 된 다음 비교적 여유있게 도쿄를 거닐게 될 수 있게 된 후, 전통식 건물과 빌딩이 한 프레임에 들어오는 도쿄의 풍경이 몇 번 등장한다. 전통과 현대가 함께 어울려 존재하는 도쿄는 이제 트루디의 꿈과 루디의 추억이 ‘유’의 몸짓에 남아 존재하게 된 공간이 되었다. 그리고 그곳에는 그들의 자손인 ‘칼’이 사는 곳이기도 하다. 루디가 남긴 칼의 아파트 앞 난간에 매어둔 손수건처럼. 그들의 삶과 사랑의 흔적은 그렇게 유형으로 무형으로 남아 한동안 그 도시에 머물게 될 것이다.

사랑 후에는 이렇게 ‘기억’이 남는다. 그리고 영화도 기억을 남긴다. 우리의 매 순간도 기억으로 남길 수 있으려면 우리는 과연 어떻게 사랑하고 어떻게 꿈을 꾸어야 할까. 그렇다면 우리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

일본의 부토 댄스라는 신비로운 예술과 의미, 후지산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통해 사랑에 대해, 우리의 유한한 삶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게 만드는 영화,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감독 도리스 되리 출연 엘마 베퍼, 한넬로르 엘스너, 이리즈키 아야, 맥시밀리언 브럭크너, 나디아 울 개봉 2008 독일, 프랑스 상세보기 + 굴비 영화

가까운 이의 죽음 이후 상실을 극복하는 과정

<맨체스터 바이 더 씨> 리뷰 http://blog.naver.com/shinsee/220932322673 영화<맨체스터 바이 더 씨>리뷰 :: 사나이들의 슬픔과 지워진 여성들 맨체스터 바이 더 씨 (2016) 감독 : 케네스 로너건 주연 : 케이시 에플렉 / 루카스 헤지스 89회 아카데미 … blog.naver.com 인쇄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오랜만에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해주는 영화를 봤다.전에 꽤 재밌게 봤었던 의 도리스 되리 감독이 연출한 .집에서 가까운 압구정 CGV에서 하길래 운 좋게 본 영화.보고 나서 진한 감동을 준 영화.영화를 보기 전에 이런 이미지를 봤다.보기 전엔 무슨 이런 영화가 있나 했다.일본 스러운 모습이긴 한데. 뭔가 조금 거부감이 들었다고나 할까.영화 속에서 일본의 부토 춤을 처음 봤을 때오 그런 느낌이 들었다. 일종의 거부감.하지만 영화가 흐름에 따라 이런 느낌은 점차로 사라져 간다. 그리고 오히려 호감으로 바뀐다.이것이 바로 이야기의 힘.한 평생을 함께 보낸 사람을 이 세상에서 더이상 볼 수 없다는 것. 과연 어떤 느낌일까?나 역시 영화 속 루디처럼 혼란스러워 하겠지.그리고 아쉬워 하겠지. 그동안 못 해준 것들에 대해서.하지만 사람은 죽음을 전혀 생각지 않고 살아간다. 그러면서 여러가지 ‘끝’들은 항상 상상한다.이런 점을 본다면 참… 모순적이다.내 한 평생을 다 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그 사람과 같이 죽고 싶다.부인의 장례를 치른 후 홀로 집에 돌아와 쓸쓸해 하는 장면.일본으로 건너가 방황하는 장면.부인이 평소에 원했던 부토를 느끼고, 스스로 따라하기도 하는 장면.이런 장면들이 모여 감정이 고조되다가, 특히 마지막에 후지산이 보이는 호수 앞에서 부인의 옷을 입고 스스로 부토춤을 추는 장면은 정말 묵직한 감동을 준다.영화만이 그려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이런 것일 것이다. 책과 다른.영화라는 영상 언어로 표현해낼 수 있는 아름다움.오랜만에영화를 볼 수 있었다.보면서 두 가지 생각을 했다.1) 사람은 참 더러운 존재다.어려서는 부모의 도움 없이는 자랄 수 없고.평생 살면서 끊임없이 엄청난 양의 쓰레기를 배출하며.결국엔 자기 자신밖에 모른다.루디가 끊임없이 자식의 방을 청소하는 모습, 그리고 자식들끼리 서로의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에서 그런 모습을 더욱 느꼈다.나 역시 마찬가지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 뿐.2) 일본은 참 대단하다.수많은 나라들이 끊임없이 그들을 궁금해하고, 그들을 소재로 무언가를 만들어 내니까.사람들을 이끄는 그 힘이란 과연 뭘까.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2008)

Kirschblüten – Hanami

2008 · 독일 · 로맨스

2시간 7분 · 청불

의사로부터 남편 루디의 암선고를 듣게 된 트루디는 그 사실을 숨긴 채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둘의 여행을 계획한다. 베를린에 사는 자녀들을 보러 가지만, 보이지 않는 냉대와 무관심에 상처받고, 결국 발틱해로 둘 만의 여행을 떠나는데 그 곳에서 예기치 않게 트루디가 죽음을 맞는다. 망연자실한 루디는 막내 아들 칼을 만나러 무작정 도쿄로 가고, 칼의 무관심 속에 홀로 도시를 헤매던 루디는 공원에서 부토댄스를 추는 한 소녀를 만난다.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Cherry Blossoms – Hanami) 상세정보

Update Required

To play the media you will need to either update your browser to a recent version or update your Flash plugin

키워드에 대한 정보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다음은 Bing에서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YouTube에서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후에 남겨진것들-부토춤 장면 |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다시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만추 영화 다시보기 | [Tv문학관] 240화 만추 | (1986/12/13) 9670 좋은 평가 이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