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예일 장로 교회 | 8/10/22 수요예배 119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예일 장로 교회 | 8/10/22 수요예배 119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예일 장로 교회 – 8/10/22 수요예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뉴욕예일장로교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9회 및 507527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예일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8/10/22 수요예배 – 예일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예일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욕 예일 장로교회

뉴욕예일장로교회 Yale Presbyterian Church in New York 17 New South Rd. … 뉴욕예일장로교회 Reopening Phase 본당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alechurch.org

Date Published: 5/19/2021

View: 6625

말씀 Sermons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뉴욕 예일 장로교회 | Yale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New York. 교회 소개. About Us. 목사님 환영사 Welcome to Yale Church …

+ 여기를 클릭

Source: yalechurch.org

Date Published: 1/7/2021

View: 4336

뉴욕예일장로교회, 45명의 교회일꾼을 세우는 대규모 임직식

뉴욕예일장로교회(김종훈 목사)는 마치 팬데믹은 이제 끝났고 교회는 사명을 위해 달려간다는 것을 외치기라도 하듯 장로 3명, 안수집사 14명, …

+ 여기에 표시

Source: usaamen.net

Date Published: 5/30/2022

View: 8415

예일장로교회 – 네이버 MY플레이스

예일장로교회 · 주소. 경기 부천시 지봉로 56 지도 내비게이션 거리뷰. 1역곡역 2번 출구에서765m · 영업시간. 24시간 운영 연중무휴 연중무휴. 펼쳐보기 · 032-345-8031 복사.

See also  섬김에 관한 찬양 | Welove - 낮은 곳으로 (To The Lowest Place/Eng, Chn Sub) 2346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m.place.naver.com

Date Published: 10/21/2022

View: 3527

예일장로교회

예일장로교회 is a church in Incheon located on 마장로. 예일장로교회 is situated nearby to 목양비젼교회, and close to GS25. 예일장로교회 from Mapcarta,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apcarta.com

Date Published: 12/28/2021

View: 970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예일 장로 교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8/10/22 수요예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8/10/22  수요예배
8/10/22 수요예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예일 장로 교회

  • Author: 뉴욕예일장로교회
  • Views: 조회수 79회
  • Likes: 507527 Like
  • Date Published: 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21시간 전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QBFx4jmsC8

뉴욕예일장로교회, 45명의 교회일꾼을 세우는 대규모 임직식 > 뉴스

▲[동영상] 예일교회 임직식 및 감사예배 현장

▲[동영상] 45명 임직자들의 헌신 찬양등 찬양모음

뉴욕예일장로교회(김종훈 목사)는 마치 팬데믹은 이제 끝났고 교회는 사명을 위해 달려간다는 것을 외치기라도 하듯 장로 3명, 안수집사 14명, 권사 28명 등 45명의 교회일꾼을 세우는 대규모 임직식을 9월 26일 주일 오후 5시에 열었다.

김종훈 목사는 “하나님은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세우기 위하여 직분자를 세우신다. 주님의 몸 된 예일교회가 질서 속에서 성령의 역사로 임직자들을 통하여 계속해서 아름답게 성장해 나가도록 기도해주기 바란다”고 했다.

1.

회중들이 예배당을 가득 채우고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면 팬데믹임을 전혀 알지 못할 분위기 가운데 드려진 1부 예배는 교회가 속한 해외한인장로회 뉴욕노회 임원들이 순서를 담당했다. 에배는 인도 김종훈 목사, 기도 김일국 목사(뉴욕한성교회, 서기), 찬양 예일교회 연합찬양대, 설교 주영광 목사(넘치는교회, 노회장), 임직자 일동 헌신찬양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일국 목사는 “주님의 나라와 영광, 교회를 위해 우리의 삶을 드리겠다고 헌신하는 약속의 시간이 되게 하소서. 예수께서 교회의 모퉁이 돌이 되셨으니 주의 종들로 서원하는 모든 백성마다 하나님 교회의 벽돌이 되어서 서로 연결되어 건물마다 지어져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으로 세워져 가게 하소서”라고 기도했다.

노회장 주영광 목사는 사도행전 6:2-6 말씀을 본문으로 “일꾼의 기준”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경에 나오는 일꾼의 기준인 성령의 충만한 자, 지혜가 있는 자, 칭찬받는 자라는 내용을 풀어 전했다.

주 목사는 “성령충만은 하나님과의 관계 속에서 말씀과 기도와 예배를 사랑하는 자가 되어야 한다. 지혜있는 자로서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피스메이커가 되어야 한다. 칭찬받는 자들로 예수님의 성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어야 한다”고 부탁했다.

주영광 목사는 설교를 마무리하며 “이제부터 포기해야 할 일이 더 많을 것이다. 내려놓아야 할 일들이 더 많을 것이다. 이제 임직자들은 그길로 가는 것이다. 그래서 죽어야 한다. 여러분이 죽는 만큼 교회가 성장하고 더 성숙된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죽음으로 예일교회가 더욱 주님의 몸 된 교회로 성장하며, 놀라운 열매를 맺는 거룩한 하나님의 몸 된 교회가 되기를 축원한다”고 선포했다.

임직자들이 앞으로 나와 한 헌신찬양 “우리에겐 소원이 하나있네” 가사에는 “교회를 교회되게 예배를 예배되게 우릴 사용하소서. 진정한 부흥의 날 오늘 임하도록 우릴 사용하소서. 교회를 교회되게 예배를 예배되게 우릴 사용하소서. 진정한 부흥의 날 오늘 임하도록 우릴 사용하소서”라는 내용이 들어있다.

2.

2부 임직식을 통해 장로 임직 3인(김두성 전용수 김동환), 안수집사 취임 5인(장봉용 류석환 박진두 안강철 이태호), 안수집사 임직 9인(한진 김상진 최병철 박정호 박제진 강호정 계현민 김선태 김태근), 시무권사 취임 구옥자, 시무권사 임직 27인(심성실 김명숙 현정원 신정애 박용자 김승아 김희순 김미애 정경자 박희순 김영모 김신애 권병숙 김현주 박복임 유경화 정수미란 김오신 최영희 김경미 박민에 김정현 이정은 한진영 이경화 임미라 구본원) 등 45인이 임직을 받았다.

▲장로 임직자 안수

▲안수집사 임직자 안수

▲권사 임직자 안수

▲권사 임직자 안수

▲권사 임직자 안수

김종훈 목사는 45인의 이름을 부름으로 임직자 소개를 대신했으며, 서약이 진행됐다.

장로, 안수집사, 권사 등이 한 서약에서 공통내용으로 “신구약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요, 또 신앙과 행위에 대하여 정확무오한 유일의 법칙으로 믿고 따르기”를 서약했다. 이어 교단의 신조와 요리문답과 교리를 믿고 따르는 것, 그리고 교회의 화평과 연합과 성결함을 위해 충성하겠다는 것은 공통이다.

하지만 임직자마다 다른 부분이 있어 직분의 성격을 가름하게 했다. 장로 임직자 서약에서는 “정치와 권징조례와 예배모범은 정당한 것으로 알고, 장로직분을 받고 하나님의 은혜를 의지하여 진실한 마음으로 본직을 힘써 봉사하기”를 서약했다. 안수집사 임직자 서약에는 “헌금을 수납하며 구제에 대한 일을 하는 것”, 권사 임직자는 “당회의 지도대로 궁핍한 형제와 어려움을 당한 교우들을 심방하고 위로하며 맡은 일을 충성”하기로 서약했다.

장로는 새롭게 안수를 받았지만, 안수집사와 권사는 취임과 안수로 나누어 진행됐다. 특히 권사로 안수를 받은 자는 27명으로 인원이 많아 3번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각 순서는 안수와 악수례 혹은 취임, 선포, 임직패와 기념품 증정으로 진행됐다.

3.

이어 권면 신상필 목사(참좋은교회, 전 노회장), 축가 예일교회 남성중창단, 축사 최호섭 목사(뉴욕영락교회, 전 노회장), 임직자들의 감사예물 봉헌, 임직자 인사 김두성 장로, 축도 김종덕 목사(전 뉴욕교협 회장)의 순서로 진행됐다.

권면을 통해 신상필 목사는 “임직자들의 심령에는 세상의 사상이나 학식보다는 예수 그리스도로 충만해야 한다. 구주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며 하나님의 지혜이다. ‘예일교회’에서 ‘예일’은 예수제일이다. 너무 교회이름이 좋다. 이미 임직자들의 심령에 최고이신 예수 그리스도로 충만해 있을 줄 믿는다”라며 “내면에 그리스도의 영과 진리로 충만하고 넘쳐있는 것이 임직자의 최고의 덕목”이라고 권면했다.

축사를 통해 최호섭 목사는 “팬데믹이라는 도전 속에서 코로나 불구덩이를 통과하고 나와 직분자로 사용을 받는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한다. 교회가 이전의 어떤 때보다 어려울 때인데 귀한 45명의 직분자를 세운 것은 교회에 큰일이며, 지역과 교계에 하나님의 사용하심을 받아 코로나 시대에 사람들을 사람을 위로하고 복음으로 인도하라”고 했다. 또 예일교회의 귀한 직분자로 세움을 받은 것, 직분자로 다시 오늘 태어난 것을 축하했다.

모든 직분자들을 대신하여 인사를 한 김두성 장로는 “받을 자격이 없는 저희들이 귀한 임직자로 부르심을 받은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이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더욱더 낮은 자의 자리에서 겸손한 마음으로 섬기며, 오늘 말씀과 권면해 주신 것들을 잘 새겨 목사님을 잘 보필하며 협력하여 모든 일에 성령님의 도우심을 받아 교회의 부흥과 영혼구원에 쓰임받는 주의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https://photos.app.goo.gl/iMd41qwKa2LYvKWe9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고화질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Incheon, South Korea

예일장로교회 is a church inlocated on 마장로. 예일장로교회 is situated nearby to, and close to

station is a railway station on Seoul Subway Line 7. Sangok is situated 710 metres north of 예일장로교회.

Station is a subway station on Line 1 of the Incheon Subway. Bupyeong-gu Office is situated 1½ km northeast of 예일장로교회.

Bupyeong District is one of the 10 administrative divisions that comprise, South Korea.

is neighbourhood of

is a ward in Gyeyang District is situated 5 km northeast of 예일장로교회.

Thanks for contributing to our open sources.

Old Cathedral of Cuenca

Old Cathedral of Cuenca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예일 장로 교회

다음은 Bing에서 예일 장로 교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임신 테스트기 희미한 두줄 | [Eng Sub]임신테스트기 정확한 사용방법 / 희미한 두줄? 사용시기? 브랜드? | 산부인과 백수진 전문의 \U0026 김난영 아나운서 165 개의 자세한 답변
See also  아스카 키라라 야동 | '아스카 키라라'의 반말 술래잡기, \"너는 걸어다니는 ○○○\" #1 모든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8/10/22 수요예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8/10/22 # #수요예배


YouTube에서 예일 장로 교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10/22 수요예배 | 예일 장로 교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