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주님 세운 교회 |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4384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주님 세운 교회 |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4384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주님 세운 교회 –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주님세운교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6회 및 222416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주님 세운 교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 주님 세운 교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해외한인장로회(KPCA)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입니다.
—————–예배시간안내——————
주일예배 1부: 오전 8시 / 2부: 오전 11시
새벽기도회: 화-토 오전 6시
금요찬양예배: 금 오후 7시 30분
——————-교회안내——————
교회주소: 17910 Prairie Ave. Torrance CA 90504
교회전화: 310-325-4020
팩스번호: 310-400-7703
홈페이지: https://www.junimchurch.net/
————–온라인 헌금 안내——————
온라인 헌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junimchurch.net/온라인헌금 을 참고해주세요.
—————————————————–
※ 유튜브 영상에 나오는 광고는 주님세운교회와 무관하며, 본 교회는 영상 내 어떠한 자료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님 세운 교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주님세운교회 | 박성규 담임목사 | 미국 캘리포니아 토랜스

미국 캘리포니아 토랜스에 위치한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입니다. 주님세운교회는 해외한인장로회(KPCA)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junimchurch.net

Date Published: 1/22/2022

View: 6722

주님세운교회는 왜 시끄러운걸까? – NEWS M

[미주뉴스앤조이=양재영 기자] 토랜스제일장로교회 분규로 분리 개척해 나온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가 내분에 휩싸여 홍역을 치르고 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newsm.com

See also  부추 심는 시기 | 부추심는시기 :: 파종에서 포기나눔까지 여러해살이 텃밭 작물추천 139 개의 자세한 답변

Date Published: 7/8/2022

View: 772

칭찬받는 믿음 박성규 목사 (주님세운교회) – 월드미션대학교

제목: “칭찬받는 믿음 ”. 본문: 누가복음 7:1-10 설교자: 박성규 목사 (주님세운교회). 설교일자: 2017년 1월 17일. Share this post.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r.wmu.edu

Date Published: 12/24/2021

View: 7949

캘리포니아 토렌스 지역의 주님세운교회에서 풀타임 사역자를 …

캘리포니아 토렌스에 위치한 주님세운교회(박성규 담임목사)에서 함께 사역할 Full-Time 사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본 교회는 해외한인장로회(KPCA)에 소속된 교회로 …

+ 여기에 보기

Source: jcwebs.net

Date Published: 3/10/2022

View: 6997

[CA] 주님세운교회 예배당 이전 > 미국교계뉴스 USA News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가 교회당을 이전했다. 지난 5월 첫주부터 토렌스에 있는 루터란 교회로 이전한 주님세운교회는 단독으로 사용하는 리모델링한 새성전, …

+ 더 읽기

Source: kcmusa.org

Date Published: 1/11/2022

View: 6129

주님 세운 교회/박성규 목사 – GBC미주복음방송

주님 세운 교회/박성규 목사 ; 교회위치 : 17910 Prairie Ave., Torrance CA 90504 ; 주일예배시간 : 1부-오전 8:00 | 2부-오전 11:00 | EM 오전 10:45 ; 연락처 : 310-325-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kgbc.com

Date Published: 6/11/2021

View: 7178

주님세운교회 성전 이전감사예배 – 크리스찬 투데이

새성전입당을위해헌신한9명에게감사패를수여하고장로들과함께축하기념촬영을하고있다. 주님세운교회(박성규목사)가지난19일주일오전11시새.

+ 더 읽기

Source: www.christiantoday.us

Date Published: 1/14/2022

View: 9962

주님세운교회 19일 입당예배 – 미주 크리스천 신문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가 지난 7월 19일 오전 11시 17910 praire Ave, Torrance에 위치한 새 성전에서 입당예배를 드렸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hpress.net

Date Published: 1/29/2021

View: 881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주님 세운 교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주님 세운 교회

  • Author: 주님세운교회
  • Views: 조회수 196회
  • Likes: 222416 Like
  • Date Published: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22. 8.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u0tQTkxpP4

주님세운교회는 왜 시끄러운걸까?

박성규 목사 사임 등 둘러싼 갈등…몸싸움과 경찰 보고도 이뤄져

주님세운교회 전경(사진:구글맵)

[미주뉴스앤조이=양재영 기자] 토랜스제일장로교회 분규로 분리 개척해 나온 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가 내분에 휩싸여 홍역을 치르고 있다.

주님세운교회는 지난 14일(일) 2부 예배 직전에 박성규 목사 사무실 앞에서 농성과 함께 가벼운 몸싸움이 벌어졌다. 이로 인해 물리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교인이 경찰에 보고했고, 사건 당사자가 경찰에 연행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교회 소식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주보와 1부 예배 광고시간 중에 담임목사 사임 철회와 성가대 지휘자에 대한 해임이 발표된 후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소속 교인들을 중심으로 박 목사 사무실 앞에서 농성이 벌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는 “박 목사 측 교인이 농성 과정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있었고, 이를 막는 과정에서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지만, 심각한 물리적 폭력이 오고간 것은 아닌 것으로 전해진다”고 설명했다.

주님세운교회 10월 14일자 주보. 박성규 목사 사임 철회와 성가대 지휘자 해임이 공고되었다. (사진:주님세운교회 홈페이지)

사건의 원인 중 하나인 성가대 지휘자에 대한 해임과정이 배려없이 지나치게 급속하게 진행됐다는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14일 교회에서 진행된 언론간담회에서 비대위 측 관계자는 “ 지난 13일(토) 해임 발표 하루 전에 성가대 지휘자에게 전화를 통해서 통보했고, 다음날 주보를 통해 공고했다”며 교회 측의 처사가 지나쳤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하지만, 박성규 목사는 교회 내규에 의한 합법적 해임이었다고 주장했다.

박 목사는 본지와의 통화를 통해 “성가대 지휘자와 관련한 여러가지 문제가 지적됐다. 교회 내 의견을 수렴해 내규에 따라 합법적으로 결정했다”며 “주보엔 공고됐지만, 예배 광고시간을 통해 발표하지 않았고, 아직 확정된 것도 아니다. (해임이) 철회될 수도 있다. 합의 중이다”고 전했다.

교회 갈등은 오래전부터

한편, 주님세운교회의 갈등의 원인은 다른 곳에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비대위 측은 박성규 목사가 일본 선교 등과 관련한 불투명한 재정의혹 등으로 인해 교회 갈등이 심화되어 왔다고 주장했다.

비대위는 “박 목사가 일본 대마도 선교사를 지원하자고 해 6만불을 조성해 줬다. 그런데, 이 돈이 일본으로 가지 않고 한국 계좌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문제의식을 가진 교인들을 중심으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담임목사에게 해명과 함께 증거 자료를 요청했다. 현재 일부는 회수했지만, 2만불 정도는 남아있다”고 설명했다.

박성규 목사(사진:주님세운교회 홈페이지)

결국, 박성규 목사와 당회는 지난 9월 30일 담임목사 사임을 포함한 4가지 안에 합의를 했다.

본지가 입수한 ‘주님세운교회 시무장로 합의문’이란 제목의 문서에는 △ 올해 11월까지 설교 및 12월 한달간 휴가, △ 전별금 10만불 지급 △ 12월 30일(일) 전도목사 파송식 거행과 담임목사직 사임 등의 사안에 합의했다는 내용과 사인, 공증이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비대위 측은 박 목사 측이 합의를 취소하면서 문제가 심화됐다고 주장했다.

비대위측은 주보와 함께 교회에 배부된 문건을 통해 “10월 11일 열린 당회에서 본인이 서명한 합의서가 무효라고 주장하면서 합의서 파기를 선언했다”라며 “3명의 시무장로가 당회 무효를 선언하고 자리를 뜨자, 남은 3명의 당회원들이 일방적으로 처리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박성규 목사는 14일 당회서기 장로와 공동명의로 발표한 문건을 통해 사임취소는 합당한 근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박 목사 측은 “합의서는 (이면에) 구두로 약속한 것이 있었으나 전혀 지켜지지 않았고, 박 목사와 K 장로는 공증하지 않은 상태였다”라며 “박 목사가 년말에 사임한다면 많은 성도들이 교회를 떠날 것을 결심하고 건축헌금을 돌려 받기 위한 요청을 당회에 요청하는 등 교회가 붕괴되는 순서로 가는 것을 알고 사임을 취소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본 대마도 선교헌금 등과 관련해서도 허위소문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박 목사 측은 “대마도 선교 헌금을 불법으로 송금했다는 허위 소문과 교회의 재정이 투명하지 않다고 오해한 일부 성도들이 불법조직을 형성, 검증되지 않은 사건을 문서로 만들어 성도들에게 배포, SNS를 통해 유포하며 비난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불법조직을 통해) 담임목사와 교회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인격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다. 급기야 이를 금지하는 당회의 결정을 발표하는 예배시간에서조차 소란을 부리며 성도들을 불안과 공포로 떨게했다. 교회는 걷잡을 수 없는 내분과 갈등과 싸움의 구도로 번져갔다”고 설명했다.

‘주님세운교회 시무장로 합의문’이란 제목의 문서에는 담임목사직 사임 등의 4가지 사안에 합의했다는 내용과 사인, 공증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주님세운교회는 내부적으로 건축헌금 반환과 교회 분립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대위 측은 “지난 9월 18일 정책당회에서 ‘당회에 건축헌금 반환 요구 청원서와 담임목사로부터 교회를 2개로 분립하자’는 의견이 나왔다”며 “박 목사는 혼란과 분열 속으로 교회를 몰아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박성규 목사 역시 “양쪽 대표들이 만나서 교회를 화합하든, 분립을 하든 분규 없이 하자며 합의를 진행중이다. 많은 부분 합의에 이르렀다”며 교회 분립과 관련된 내용이 논의되고 있음을 인정했다.

주님세운교회는 지난 2007년 미국장로교(PCUSA) 소속으로 내분 중이던 토랜스제일장로교회로부터 박성규 목사가 800여명의 교인들과 함께 분리해 나와 개척한 교회이다.

박성규 목사는 2004년 이필재 목사 후임으로 토랜스제일장로교회 담임으로 사역했으며, 해외한인장로회(KPCA) 42대 총회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NEWS 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캘리포니아 토렌스 지역의 주님세운교회에서 풀타임 사역자를 모십니다

교회(기관) 정보

청빙 내용

캘리포니아 토렌스에 위치한 주님세운교회(박성규 담임목사)에서 함께 사역할 Full-Time 사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본 교회는 해외한인장로회(KPCA)에 소속된 교회로 사도행전 13장의 안디옥 교회처럼 성령이 충만한 교회,예배와 기도가 뜨거운 교회, 말씀이 역사하는 교회, 선교 열정이 있는교회, 차세대를 이시대의 요셉과 에스더로같이 키워 미래를 책임지는교회,지역사회의 빛이 되는 교회를 목표로 삼아 제자양육하는 교회입니다.

주님세운교회는 온라인예배는 미래를 두고 지원을 많이 하는 교회 입니다.

모집분야 행정및 미디어 목사, 전도사 – 1명 (Full-Time)

자격요건 신실하게교회 사역을 감당할 목회자 미디어에 열정이 있으신 목회자 (경험자우대)

– 경험과 실력이 없으셔도, 교회내의 교육커리큘럼을 통해서 배우실수 있습니다.

정규신학대학원을 재학중이거나졸업하신 분(M. Div.) 미국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시민권자, 영주권자외 합법적으로 미국에서 거주하시는 분)

제출서류 이력서(가족사진 포함) 졸업 증명서 또는 학위증명서 자기소개서(신앙간증문) 목회자2인 추천서

서류제출

모든서류는 E-Mail로만 받습니다.

서류마감은 2020년 8월 14(금)일 까지 입니다.

문의사항

[CA] 주님세운교회 예배당 이전 > 미국교계뉴스 USA News

주님세운교회가 토렌스에 있는 새 교회당으로 이전했다주님세운교회(담임 박성규 목사)가 교회당을 이전했다.지난 5월 첫주부터 토렌스에 있는 루터란 교회로 이전한 주님세운교회는 단독으로 사용하는 리모델링한 새성전, 교육관, 컨퍼런스룸, 식당, 당회장실, 학교 등을 갖추고 있다.이전한 새 주소는 17910 Prairie Ave, Torrance, CA 90504.크리스천 위클리 cnwusa.org

키워드에 대한 정보 주님 세운 교회

다음은 Bing에서 주님 세운 교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레깅스 밝기 조절 | 아이돌..레깅스 밝기조절 레전드 ㅗㅜㅑ..(짤잘알) 90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쿠진 아트 에어 프라이어 |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언박싱 및 사용 방법ㅣ공회전 돌리는 방법ㅣ내부 연마제 제거와 청소🧤ㅣCuisinart Toa-60Kr Unboxing🐢🪴 빠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YouTube에서 주님 세운 교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세운교회 나라살리기 일천번제 569일째 새벽기도회 | 주님 세운 교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