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상위 129개 답변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상위 129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김인호 여행작가 Ernie’s Outdoor Travel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585회 및 좋아요 9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는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호텔, 랏지, 캐빈, 캠핑장과 커리 빌리지 같은 특이한 숙박 시설도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요세미티 밸리나 투알로미 메도우의 숙박시설은 미리 예약을 꼭 하셔야 합니다. 밸리를 벗어나서도 공원 인근에 수많은 호텔과 랏지들이 있으나 약 1시간 정도 운전을 해야 공원내 관광 포인트로 올 수 있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미리 옵션을 생각하시고 장소를 정하시면 좀 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실줄 믿습니다. #요세미티숙박지 #미국여행 #커리빌리지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요세미티 국립 공원 최고의 숙소 10개 | Booking.com

미국 요세미티 국립 공원 최고 숙소 – Booking.com ; Wona’s 2 bed full kitchen house. 오크허스트 · 9.6 ; Berkshire Inn. 그로브랜드 · 9.1 ; 5208 Pine Street. 마리포사.

+ 더 읽기

Source: www.booking.com

Date Published: 3/7/2021

View: 8348

[캘리포니아 여행기 5편] 요세미티 호텔/숙소 총정리

요세미티가 넓다보니 숙소를 어디에 정해야 할지 감 잡는데도 시간이 걸렸다. … 먼저 요세미티 국립공원 지도부터 살펴보자.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8/2/2021

View: 1071

Yosemite Valley 휴가 숙소 & 숙박시설 – 캘리포니아, 미국

2022년 8월 8일 – Yosemite Valley,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숙소를 1박당 최저 ₩26086에 임대 … 공동 주택 전체 ·; · 요세미티 국립공원(Yosemite National Park).

+ 여기에 보기

Source: www.airbnb.co.kr

Date Published: 4/30/2022

View: 2252

요세미티 국립공원 호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인기 숙박 시설 · 더 아와니. 4 out of 5. 4.3/5 훌륭함! · 요세미티 밸리 로지. 3 out of 5. 4.2/5 매우 좋음! · 위와나 호텔. 2.5 out of 5. 4/5 매우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r.hotels.com

Date Published: 1/5/2022

View: 2951

요세미티 2박3일 [전원주택 숙박과 하이킹, 스테이크 식사, 별보기]

▷ 안전: 여행은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요셈투어(YOSEM TOUR LLC)는 캘리포니아 주 정부와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정식 등록된 업체이며 모든 차량은 150만불 상업용 보험과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myrealtrip.com

Date Published: 10/25/2021

See also  갤럭시 S8 공장 초기화 | 삼성 갤럭시S8 공장 초기화 두가지 방법! 111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View: 430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 Author: 김인호 여행작가 Ernie’s Outdoor Travels
  • Views: 조회수 4,585회
  • Likes: 좋아요 97개
  • Date Published: 2021. 8.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m09hQCJ5RM

요세미티 국립 공원 숙소 찾기

오크허스트 내에 위치한 Won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포사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건, 침대 린넨 등이 제공됩니다. Wona’s에는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 등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room had everything you need and more.

더 보기 숨기기

[캘리포니아 여행기 5편] 요세미티 호텔/숙소 총정리

2021 수정판 글도 올렸습니다.

https://blog.naver.com/enikia/222531690355

——————————————————

요세미티가 넓다보니 숙소를 어디에 정해야 할지 감 잡는데도 시간이 걸렸다. 숙소 정보가 한 곳에 모인 곳이 없어 한 몸 바쳐 정리했다. ㅋ

먼저 요세미티 국립공원 지도부터 살펴보자.

https://www.nps.gov/yose/planyourvisit/maps.htm

이렇게 바글바글 큰 지도보면 정신이 없으니 아래 단순 지도로 설명한다. ㅋ

아래에 표시된 요세미티 밸리Yosemite Valley, 엘 포털 El Portal, 와워나 Wowona, 피쉬캠프Fish Camp, 오크허스트 Oakhurst가 숙소가 몰려있는 지역이다.

요세미티 밸리

요세미티의 핵심 볼거리는 맨 위의 밸리 지역에 모여 있으므로 당연히 밸리가 숙소로 가장 좋은 위치다.

밸리 지역에는 1박에 60만원 정도인 더 머제스틱 요세미티 호텔 The Majestic Yosemite hotel, 30만원 전후의 요세미티 밸리 랏지Yosemite valley lodge가 있다. http://www.travelyosemite.com/lodging/yosemite-valley-lodge/

밸리 랏지가 좋다기에 찾아보니 빈 방이 없었다. 10월에 검색했는데 1월말에 방이 없었다. 헉.. 연간 수백만명이 온다는 요세미티. 그 중에서도 중심부인 요세미티 밸리에 호텔이라고는 두 개 밖에 없다니…??? 미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모텔 체인도 이 안에는 없다. 국가가 운영하는 공원인데 시중보다 비싼 호텔 2개만 운영할리가 없다 싶어 찾아보니 대안은 캠핑이다. 요세미티 밸리 지역에만도 여러 곳에 캠핑장에 400여개의 사이트가 있다. 건물을 짓지 않고 텐트로 유도하는 것. 공원 전체에는 더 많은 캠핑장이 있다. 여름이라면 캠핑장에 묵는 것이 더 잘 어울릴듯 한데 지금은 겨울인 관계로 후보에서 제외.

https://www.nps.gov/yose/planyourvisit/campgrounds.htm

<요세미티 밸리 지역 내 캠핑장>

특이한 것은 고도Elevation 이 표시된 것이다. 밸리 지역은 1,200m 지만 요세미티 북쪽 지역은 고도 2,300m 도 있다. 고도가 올라가면 기온이 낮아지고 바람도 세질 수 있으니 대비가 필요하다. 요세미티가 크다는 것을 실감하는 대목.

텐트 캐빈tent cabin 이라는 이름의 텐트촌도 있다. 하프 돔 빌리지 Half Dome Village

http://www.travelyosemite.com/lodging/half-dome-village/

이런 텐트 캐빈을 400여개나 만들어 놨다. 해발 1,200미터의 밸리 지역에서 겨울 추위와 함께 밤을 보내는건 아닐듯 싶어 제외했는데 나중에 보니 난방 캐빈도 있다. 산행에 전념하며 야생을 느끼기에는 괜찮은 숙소같다. 1박에 10만원선이니 시설에 비해서 높은데 이 지역 가격이 워낙 그렇다.

* 요세미티 웨스트 지역에는 휴가주택 20여채가 있다. 이곳 집들도 좋은데 다른 시설 없이 집만 있고 인터넷이 안되는게 단점.

엘 포탈

머세드Merced 강이 지나가는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요세미티 밸리와 가깝다는 것이다. 그리고 강이 지나가므로 강변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여름에는 큰 장점이 되겠다. 강변에 좁게 늘어선 지역이라 호텔은 많지 않지만 식당, 주유소, 식품점 등 편의시설이 있다. 호텔로는 요세미티 시더 랏지Yosemite Ceder lodge, 요세미티 뷰 랏지Yosemite View Lodge등이 있다.

이곳에서는 마땅한 곳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언젠가 묵고 싶은 곳은 있었다. 요세미티 블루 버터플라이 인 베드앤 브렉퍼스트Yosemite Blue Butterfly Inn Bed & Breakfast 이름이 매우 긴데 포스가 느껴진다.

http://www.yosemitebluebutterflyinn.com/accommodations.html

미국에는 인 Inn 이 붙는 숙소가 많이 있다. 사전에는 여인숙, 여관으로 나오는 말이다. 저렴한 숙소에서 많이 쓰기는 하지만 종종 소규모의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숙소에 Inn 이라는 말이 붙어있다. 그리고 베드 앤 브렉퍼스트 Bed & Breakfast B&B, 즉 숙소와 아침을 제공하는 B&B 들은 가격이 살짝 높거나 아주 높은 곳으로 아침 식사가 정성스럽게 나온다. 호텔이나 모텔에 ‘조식 포함’인 곳들은 가격 수준에 비례하는 부페가 나온다. 이들 부페들은 제공되는 시간도 길어서 손님 편의데로 먹고 나가면 된다.

그러나 B&B라고 굳이 제목에 브렉퍼스트를 강조한 곳들은 주인이 ‘나 음식 잘해요’라 말하는 곳들이다. Inn에 B&B 까지 결합했으니 이 집은 괜찮겠다라는 느낌이 팍 왔다. 부부가 운영하는 이 곳은 방도 딱 다섯개. 식사도 주인 부부가 직접 조리하고 서빙해주는 곳이다. 그룹보다는 소규모 가족 단위가 더 어울릴 분위기다.

B&B의 식사는 부페가 아니며 주인이 준비한 음식이 제공된다. 방이나 꾸밈새도 주인의 정성을 느낄 수 있으며 친절하다. 그러므로 주인의 규칙을 따라줘야 하고 주인과 교감하는 것을 즐겨야 한다. 이런 곳에서 대형 숙소의 서비스를 요구하거나 자기 입맛에 맞는 음식을 요구하면 안된다. 나는 무색무취한 대형 호텔보다 이렇게 특색있는 숙소가 좋다. 요세미티 밸리와도 아주 가까운 곳이니 언젠가 갈 곳으로 찜!

와워나

밸리에서 조금 떨어진 엘 포탈 지역에도 호텔이 여러 곳 있는데 끌리는 곳이 없었다. 그러다가 집 한 채를 통채로 빌려주는 휴가주택vacation home 을 알게 됐다. 울창한 숲 속의 집이라면 산에서 묵는 맛도 제대로 나겠다! 그래서 밸리에서 남쪽 30km 지점의 와워나의 집을 선택했다. 와워나는 작은 마을로 그야말로 숲속의 마을이다. 키 큰 나무들이 쭉쭉 뻗은 가운데 집들이 여기저기 자리하고 있다.

이 마을의 많은 집은 휴가주택으로 쓰이는데 우리는 시닉 원더스 Scenic Wonders 라는 휴가주택 관리회사를 이용.

https://www.scenicwonders.com/PropertiesListing

시닉 원더스가 운영하는 집들은 집마다 가격이 틀리고 계절별로도 다르다. 우리가 선택한 집은 Papa bears cabin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식당 공간, 야외 데크가 있는 곳으로 겨울 특별 할인가로 약 40만원. 방 3개라 5명이 지내기 좋았고 큰 거실과 주방 시설이 있어서 취사하기 좋은 곳이었다.

와워나에는 학교와 도서관도 있지만 휴가 주택이 많다. 이 회사가 관리하는 집 말고도 휴가주택이 많은데 관리회사에 운영을 맡기고 떠난 주민이 많다고 한다. 와워나에는 폭포로 오르는 산행로와 골프장도 있어서 그 곳에서만 며칠 지내도 좋을 곳이다.

키 큰 나무가 가득찬 마을이 눈으로 하얗게 바뀌었다.

피쉬캠프

이곳의 유명 호텔은 테나야 랏지 Tenaya Lodge.

https://www.tenayalodge.com/?gclid=CIL_rLjHnNICFYKZvAodqfIO9g

멋진 곳인데 절약형을 추구하는 예산상 제외한 곳인데 우연히 들르게 됐다. 호텔이 약간 높은 지대에 있는데 주변의 키 큰 나무들을 쭉 내려보는 느낌이 대단하다. 마침 폭설이 내린 후라 나무들이 모두 하얗게 단장하고 줄서서 멋짐을 공연하는 듯한 느낌이 생생하다. 바로 위의 나무 사진도 같은 날 찍은 건데 아래 사진의 나무들이 더 멋지다. 이 호텔은 경치마저 고급지다.ㅋ

그외에 작고 예쁜 숙소들이 여러 곳 있다.

오크허스트

이 지역은 국립공원 구역 밖이고 고도도 낮다. 공원 내에서는 엄청난 눈이 쌓였지만 이곳에는 눈이 전혀 없을 정도로 낮다. 다양한 호텔, 식당, 주유소 등 편의 시설을 갖춘 소도시급이다. 호텔비도 위의 지역보다 저렴하다. 그러나 가격이 싼데는 이유가 있는 법. 공원 남쪽 출입구 밖 첫번째 마을이지만 요세미티 밸리까지의 거리는 70km나 된다.

헉… 요세미티가 넓긴 넓다.

전에도 말했지만 미국의 국립공원은 우리나라 설악산처럼 ‘산’ 그 자체가 아니라 주변 지역까지 지정한다. 설악산이 아니라 인제군 전체가 국립공원인 격이다. 이렇게 크므로 숙소와의 이동거리에 신경써야 한다.

미국에서 70Km? 가깝네? 가 아니다. 이곳부터 밸리까지는 고속도로가 아니라 산악도로이다. 산을 오르내리는 구불구불한 길이므로 속도가 나지 않는다. 눈이 쌓였다면 더욱 오랜 시간이 걸린다. 또한 가로등이 전혀 없고 사슴, 늑대 등 야생동물이 무단 횡단을 감행하기도 하므로 야간에 더욱 주의해야한다.

그러나 오크허스트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 곳이라 휴식하기 좋다고 한다. 한 미국인이 이 지역의 시에라 스카이 랜치 Sierra Sky Ranch 호텔에 묵었다며 침이 마르게 추천했다. 아주오래된 호텔로 옛 분위기를 보존한 곳인데 친절하고 제공되는 조식도 좋단다. 그러면서도 가격도 저렴하다. 리뷰를 보니 칭찬 일색이다. 여기도 담에 꼭 가야겠다…

https://www.choicehotels.com/california/oakhurst/ascend-hotels/cae56?source=gyxt

* 숙소 찾기는 지도로

별도 글에도 썼지만 숙소 정할 때 구글 지도를 추천한다. 트리바고trivago, 호텔스닷컴 hotels.com 등 호텔 예약 사이트가 많긴 하지만 위치 확인하며 숙소 찾는데는 구글 지도가 딱이다. 아래와 같이 원하는 지역를 지도로 찾은 다음 hotels를 입력하면 근처 호텔 목록이 뜨고 지도 상에 위치도 표시된다.

지도를 확대해가며 숙소 찾을 수도 있다.

우리 숙소가 위치한 노스 와워나North Wawona 지역을 찾은 후

​더 확대하니 아래와 같이 숙소(침대 표시), 가게 등이 표시된다. 이중 Pine Tree Market 을 누르니 매장 사진과 정보, 리뷰까지 나온다.

이와같이 구글 지도를 이용하면 특정 지역의 숙소와 관련 정보까지 알 수 있다. 또한 길찾기 기능을 통해 목표지점과 숙소와의 거리, 소요시간도 파악된다. 흠,,, 오늘 글은 기승전구글맵 ㅋㅋ

** 요약

1.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넓다. 머물 시간에 맞춰 지역과 숙소를 선택해야 한다. 구글 지도를 보면서 감 잡는게 좋다.

2. 가족 단위, 그룹 단위라면 휴가 주택이 좋은 대안이다. 요세미티 웨스트와 와워나에 있다.

3. 저렴하고 다양한 숙소는 오크허스트에 있다. 단 밸리와 거리가 70Km나 된다.

4. 공원의 가장 저렴한 숙소는 텐트 캐빈과 캠핑이다.

5. 7,8월은 사람이 몰리는 시기다. 숙소 요금도 크게 올라가고 예약도 힘들다. 숙소에 따라 몇 달전 또는 1년전부터 예약한다.

요세미티 숙소 정리는 이것으로 마치고 다음부터는 요세미티 밸리 이야기~~

Yosemite Valley 휴가 숙소 & 숙박시설 – 캘리포니아, 미국

슈퍼호스트

5.0 ( 68 )

집 전체 · · 요세미티 국립공원(Yosemite National Park)

요세미티 파크 게이트 내부의 깨끗하고 모던한 신축 주택.

요세미티 밸리까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 새로운 숙소입니다. 2020년 1월에 완공된 이 우아한 숙소는 고급스러운 가전제품과 마감재를 갖춘 넓은 창문과 자연광이 가득한 오픈 플로어 플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캐비닛에서부터 가구에 이르기까지 이 사이트에서 직접 만든 나무로 채워져 있습니다. 마일 떨어진 숲에 인접한 요세미티 웨스트에 위치하고 있어 요세미티 방문 시 큰 보탬이 됩니다.

요세미티국립공원 호텔: KAYAK에서 요세미티국립공원 내 호텔을 1박당 28,419원부터 비교해보세요.

요세미티국립공원 호텔 예약 시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산 가운데 요세미티국립공원 호텔에 숙박해도 안전할까요? 호텔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에 대응하여 적절한 위생 조치를 시행한다면 여행객에게 있어 안전한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세미티국립공원 호텔의 안전 절차에 관해서 현지 당국에 확인하시는 편이 가장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및 여행 관련 알아야 할 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세미티국립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KAYAK 호텔 검색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요세미티국립공원 전체 검색량의 39%를 차지한 사우스레이크타호입니다. 그다음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는 리노(36%), 엘 포탈(14%)입니다. 리지크레스트 호텔 검색 또한 인기가 많아요(12%).

요세미티국립공원 내 호텔은 얼마나 저렴하나요? 지난 3일 간 KAYAK 사용자가 발견한 요세미티국립공원 더블룸 객실 최저가는 50,997원(론 파인)이고, 평균 요금은 353,094원입니다.

오늘 밤 요세미티국립공원 내 호텔 요금은 얼마인가요? 지난 72시간 동안, 사용자가 발견한 오늘 이용 가능한 요세미티국립공원 호텔 최저가는 50,997원(론 파인)입니다.사용자는 3성급 호텔을 최저 90,927원(프레즈노)에, 4성급 이상 호텔을 최저 119,306원(스파크)에 발견했어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다음은 Bing에서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방장소
  • 요세미티 밸리 숙박장소
  • 요세미티 호텔
  • 요세미티 캠핑장
  • 요세미티 랏지
  • 국립공원 숙박 장소 고르기
  • Yosemite Lodging
  • Yosemite Campgrounds
  • 김인호 아웃도어라이프
  • 요세미티 국립공원 여행
  • 미국여행
  • 캘리포니아여행
  • 캘리포니아 산행
  • 캠핑
  • 미국 캠핑
  • Wowona Hotel
  • The Ahwahnee
  • 요세미티 산행
  • 산행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YouTube에서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장소 고르기 Yosemite Lodging |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