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평안과 위로의 말씀 |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82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평안과 위로의 말씀 |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82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평안과 위로의 말씀 –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r.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ar.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제이마음 오디오_J AUDIO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144회 및 좋아요 59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평안과 위로의 말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 평안과 위로의 말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말씀듣기 #성경asmr #성경암송
마음이 불안할 때
걱정이 앞설 때
하나님을 찾고싶은데
분주하고 지칠 때
잠이 안오고
딴생각이 머릿속을
온통 헤집을 때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보세요
당신을 위로하시고
평안을 주기 원하시는 주님.
.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감사하게될거예요
.
.
.
계속 듣고싶으시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잊지마세요♡

평안과 위로의 말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마음에 평안을 가져다주는 성경구절 10가지’ : 국제 – 기독일보

1.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 (시편 4편 8절) · 2.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christiandaily.co.kr

Date Published: 8/6/2021

View: 4635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 하나님의 약속

빌립보서 4: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 민수기 6:26 · 요한복음 14:27.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light-of-truth.org

Date Published: 5/16/2022

View: 4267

위로와 평안이 절실할 때입니다(시91:6-7, 요 16:33)

그러나 성경은 두려움과 염려가운데 있는 인생들에게 이렇게 말씀합니다. … 매일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평안, 힘과 위로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dkumc.org

Date Published: 7/23/2021

View: 6157

평강, 평안에 관한 성경구절 – Fruitfulife

마지막 때가 가까우니 깨어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예수님의 재림과 심판 … 당신의 이른바 여호와의 말씀이 좋소이다 또 가로되 나의 생전에는 평안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fruitfulife.net

Date Published: 10/2/2021

View: 7244

평안에 관한 성경구절 – 누리

내가 하나님 여호와께서 하실 말씀을 들으리니 무릇 그의 백성, …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

+ 더 읽기

Source: xianu.tistory.com

Date Published: 4/7/2021

View: 4714

31 성경 구절 평안

요한복음 14:27 –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

+ 여기를 클릭

Source: bible.knowing-jesus.com

Date Published: 11/4/2021

View: 6945

44. 위로와 평안의 약속(14:1~31) – KMC뉴스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위로와 평안의 약속을 하시며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 26절에서 보혜사는 성령임을 말씀 하셨는데 예수께서 하나님과 인간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kmcnews.kr

Date Published: 3/6/2021

View: 953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평안과 위로의 말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평안과 위로의 말씀

  • Author: 제이마음 오디오_J AUDIO
  • Views: 조회수 36,144회
  • Likes: 좋아요 599개
  • Date Published: 2020. 3. 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Cay7XYU8rQ
See also  돼지 고기 안심 요리 | 소고기보다 이게더 맛있네 ㅋㅋㅋ 돼지안심으로 만든 스테이크 _ 안심스테이크 만들기 15784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마음에 평안을 가져다주는 성경구절 10가지’

[email protected]) 기독일보 김근혜 기자

트윗하기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최근 ‘마음에 평안을 가져다주는 성경구절 10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 (시편 4편 8절) 2.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편 23편 1~4절) 3.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시편 46편 1절) 4.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한복음 14장 27절) 5. 주 여호와여 주는 나의 소망이시요 나의 어릴 때부터 의지시라. (시편 71편 5절) 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 4장 6~7절) 7.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장 20절) 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로마서 8장 28절) 9.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너희가 내게 부르짖으며 내게 와서 기도하면 내가 너희들의 기도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온 마음으로 나를 구하면 나를 찾을 것이요 나를 만나리라. (예레미야 29장 11~13절) 10.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베드로전서 5장 7절)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일생 동안 평안을 바라며 찾는 사람은 많지만 진정 평안을 얻은 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사람은 모두 평생 동안 명예와 이익을 위해 다투고 뛰어다닙니다. 비록 수년의 노력과 싸움 끝에 명예와 부를 얻었고, 육적으로는 만족감을 얻은 사람은 많지만 마음은 여전히 공허하고 평안이 없으며 괴롭기만 합니다. 그래서 ‘평안이 복’이라는 말이 있나 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평안을 얻을 수 있을까요? 아래의 구절을 읽어 보면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행복을 느껴 봅시다.

빌립보서 4: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민수기 6:26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찌니라 하라

요한복음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레위기 26:6

내가 그 땅에 평화를 줄 것인즉 너희가 누우나 너희를 두렵게 할 자가 없을 것이며 내가 사나운 짐승을 그 땅에서 제할 것이요 칼이 너희 땅에 두루 행하지 아니할 것이며

요한복음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하시니라

시편 119:165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에게는 큰 평안이 있으니 저희에게 장애물이 없으리이다

잠언 3:2

그리하면 그것이 너로 장수하여 많은 해를 누리게 하며 평강을 더하게 하리라

로마서 8:6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이사야 53:5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하나님 말씀 관련된

『하나님의 자리가 없는 인류의 마음의 세계는 어둡고 희망이 없고 공허한 것이다. 뒤이어 사회 과학자, 역사학자, 정치가들이 일어나 사회 과학론, 인류 진화론 등을 발표하여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했다는 진리에 어긋나는 관점을 인류의 머리와 마음에 채워 넣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만유 창조를 믿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었고, 반대로 진화론을 믿는 사람은 점점 늘어났다. 갈수록 많은 사람이 하나님 사역의 기록과 구약시대의 하나님의 말씀을 신화나 전설로 대하기 시작했다. 사람의 마음속에서 하나님의 존엄과 위대함은 희미해졌고, 하나님의 존재와 하나님이 만유를 주재한다는 믿음도 희미해졌다. 인류의 존망, 국가와 민족의 운명은 사람에게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 인류는 먹고 마시고 즐기는 공허한 세상에서 살고 있다. 하나님이 오늘날 어디에서 사역하는지, 하나님이 인류의 종착지를 어떻게 주재하고 안배하는지를 적극적으로 찾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어느덧 인류의 문명은 이렇게 사람의 기대를 점점 벗어나고 있었다. 이런 세상에서 사는 것보다 차라리 죽은 사람이 더 행복할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많고, 예전에 문명이 발전했던 나라에서 사는 사람조차 이런 원망을 품고 있다. 하나님의 인도가 없기에 통치자나 사회학자가 아무리 머리를 짜내 인류의 문명을 유지하려 해도 아무 소용없다. 그 누구도 사람의 생명이 될 수 없기에 그 누구도 인류의 마음속에 자리 잡은 공허감을 메우지 못하고, 어떤 사회적 담론도 공허의 질곡에서 사람을 구하지 못한다. 과학, 지식, 자유, 민주, 즐김, 안락으로 사람이 얻는 것은 일시적인 위안일 뿐이다. 인류는 이런 것들이 있어도 불가피하게 계속 죄를 짓고, 사회의 불공평을 원망한다. 또한 이런 것들이 있어도 탐구하려는 인류의 갈망과 욕망을 멈추게 할 수는 없다. 사람은 하나님이 창조했기에 하나님을 떠날 수 없다. 인류의 무의미한 희생과 탐구는 갈수록 사람에게 더 많은 고뇌를 안겨 줄 뿐이다. 그리하여 사람은 불안에 떨며 어떻게 인류의 미래와 앞길을 마주해야 할지 모르게 되었다. 심지어 인류는 과학과 지식을 두려워하고, 공허한 느낌은 더욱 두려워하게 되었다. 네가 이 세상의 자유 국가에 있든, 인권이 없는 국가에 있든 너는 전혀 사람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없다. 네가 통치자이든, 통치를 받는 자이든 너는 인류의 운명, 비밀, 종착지를 탐구하고자 하는 욕망에서 벗어날 수 없고, 영문도 모를 공허감을 떨쳐 버릴 수 없다. 사회학자는 인류의 이런 공통 현상을 가리켜 사회 현상이라 말하지만 나서서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인은 한 명도 없다. 결국 사람은 사람인 것이다. 하나님의 자리와 하나님의 생명은 어떤 사람도 대신할 수 없다. 인류에게 필요한 것은 단순히 배불리 먹을 수 있고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자유로운 공정 사회만이 아니다. 인류는 하나님의 구원과 생명 공급이 필요하다. 하나님의 생명 공급과 구원을 얻어야만 인류는 필요와 탐구 욕구, 마음의 공허함을 해결할 수 있다.』

『너는 갓난아기로 이 세상에 오는 순간부터 너의 직책을 수행하기 시작한다. 하나님의 계획과 예정으로 말미암아 네가 맡은 역할을 이행하고, 너의 인생 여정을 시작하는 것이다. 너의 배경이나 앞으로의 여정이 어떻든 간에 하늘의 섭리와 안배에서 벗어날 수 있거나, 자신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같은 일은 오직 한 분, 즉 만물을 주재하는 이만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인류가 있어서부터 지금까지 계속 이 일을 해 왔으며, 이 우주를 경영하고 만물이 변화하는 법칙과 운행 궤도를 다스려 왔다. 사람은 만물과 마찬가지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조용히 하나님의 감미로움과 비와 이슬의 자양분을 공급받는다. 또한, 만물과 마찬가지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살아간다. 사람의 마음과 영은 하나님의 주관 속에 있으며, 사람의 모든 삶은 하나님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뤄지고 있다. 네가 이 모든 것을 믿든 믿지 않든, 생명이 있는 것이든 죽은 것이든, 모든 것은 하나님의 생각에 따라 움직이고, 변화하고, 새로워지며, 사라진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만물을 주재하는 방식이다.』

『어떤 사람이 사람의 운명에 대한 하나님의 주재에 능동적 태도를 가진다면, 삶을 되돌아보면서 하나님의 주재를 진실로 이해하게 될 때 하나님이 예비한 모든 것에 진정으로 순종하고 싶어질 것이다. 또한 하나님께 더 이상 거역하지 않고 더욱 단호한 의지와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께 그의 운명을 다스리게 할 것이다. 이는 운명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주재를 알지 못한 채 제 뜻대로 안개 속을 비틀거리며 나아가는 사람에게 삶은 너무나 어렵고 가슴 아프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의 운명에 대한 하나님의 주재를 알게 되었을 때, 총명한 사람들은 그 주재에 대해 인식하고 받아들이는 것을 택한다. ‘자신의 두 손으로 좋은 삶을 일구기 위해 애썼던’ 고통스러운 날들, 운명에 맞서 싸우며 스스로의 방식으로 소위 삶의 목표를 추구하던 것에 안녕을 고하는 것이다. 하나님을 믿지 않을 때, 하나님을 볼 수 없을 때, 하나님의 주재를 분명하게 알 수 없을 때, 그 하루하루는 의미도 가치도 없으며 아주 고통스러울 것이다. 어디에 있든, 어떤 일을 하든 사람의 삶의 방식과 추구 목표는 끝없는 슬픔과 벗어날 수 없는 고통을 가져다주어 지나온 길을 돌아볼 수조차 없게 한다. 오로지 창조주의 주재를 받아들이고, 그의 지배와 안배에 순종하고, 참된 삶을 추구할 때, 사람은 차츰 모든 슬픔과 고통에서 풀려나고 삶의 공허함을 떨쳐 버릴 수 있다.』

44. 위로와 평안의 약속(14:1~31)

1) 암송요절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 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27절).

2) 본문요약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위로와 평안의 약속을 하시며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자신밖에 없음을 말씀하셨다. 또한 자신이 세상을 떠난 후에 제자들을 대신 지켜 줄 보혜사 성령을 약속하시며 성령이 가져다 줄 위로와 평안이 세상이 주는 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했다.

3) 내용분해

(1) 제자들을 위로하시는 예수(1~11)

① 근심하지 말라 ~ 주님을 위해서는 목숨도 버리겠다고 장담했던 베드로(13:37)에게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 (13:38)라는 주님의 말씀에 베드로는 침묵해 버렸고 제자들은 근심 할 수밖에 없었다. 주님께서도 여러 날 동안 근심하고 있었으나 (11:33, 12:27, 13:1) 오히려 제자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하셨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나를 믿으라”

② 내가 가는 곳(2~4) ~ 성경에서 하나님의 집은 예루살렘 성전(2:16)이나 교회(딤전 3:15)를 뜻하는데 본문에서는 장차 가야 할 하나님 나라를 가리킨다. 내가 너희를 위해 처소를 예비하기 위해 먼저 가서 예비하면 다시 와서 너희를 그리로 인도하겠다고 했다. 처소를 예비하러 가는 것은 그의 죽음을 뜻하고 다시 온다고 하는 것은 주님의 재림을 가리키는데 너희도 그것을 알라고 말씀 하셨다.

③ 내가 곧 길, 진리, 생명이다(5~7) ~ 가야 할 길을 거듭 말씀하심으로 의심의 제자 도마 (11:16)가 질문을 아니 할 수 없었다. 그 길을 도무지 알 수 없다는 반응에 대해 “내가 곧 길이요” 라고 말씀하셨다. 시편 기자는 거듭 주의 길을 가르쳐 달라고 했는데(시 25:4, 27:11, 86:11) 예수께서는 당당히 내가 곧 길이라고 했다. “진리와 생명”은 길이신 조건을 설명하는 것으로 중보자로서 생명의 원리임을 입증했다.

④ 아버지를 보여 주옵소서(8~11) ~ 도마의 질문에 이어 빌립이 “아버지를 보여 주옵소서”라고 요청했다. 이에 주님은 자신의 모습에서 아버지 하나님을 보았어야 하는데 어찌 아버지를 보여 달라 하느냐 말씀하셨다. 나와 아버지가 하나임을 믿지 못하겠거든 지금까지 행한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고 하셨다.

(2) 평안을 약속하신 예수(15~27)

① 보혜사를 통해서(15~17, 26) ~ 보혜사(παλάκλητος)란 곁에(παλά)와 부른다(καλέω)라는 두 낱말의 합성어로 곁에서 돕기 위해 부름 받은 자라는 뜻으로 위로자, 중보자 또는 상담자 등으로 번역되기도 한다. 26절에서 보혜사는 성령임을 말씀 하셨는데 예수께서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서 중보자의 역할을 하셨듯이 보혜사 성령도 우리 곁에서 변호하는 중보자가 된다.

② 성자를 통해서(18~21) ~ 조금 있으면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자기를 볼 수 없게 되지만 내가 너희를 고아처럼 버려두지 아니한다고 했다. “그 날에는”(20절) 즉 그리스도의 부활과 더불어 보혜사 성령이 오심으로 제자들은 주님과 더불어 생명의 연결체가 될 것임을 밝혔다. 영교의 생활은 사랑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 에게며 나도 그를 사랑한다고 하셨다.

③ 성부를 통해서(22~24) ~ 이번엔 가룟인 아닌 유다(눅 6:16, 마 10:3)가 질문을 제기했다. 이는 잘못된 메시아관 때문인데 예수께서는 직접적 회답을 피하시고 원리를 적용하여 구약시대에 하나님이 이스라엘 가운데 계신 것처럼(출 25:8, 례 26:11) “우리가”(23절) 즉 삼위의 하나님이 성도와 더불어 거처를 같이 하신다 했다.

④ 예수께서 주시는 평안(27) ~ 평안(είλήνην)은 히브리의 인사말로 하나님과 인간 사이의 회복된 마음의 평안을 뜻한다. 참된 평안은 그리스도의 구속의 은혜를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아(롬 5:1) 은혜의 결과로 세상이 주는 것이 아니라 예수를 통해 주시는 하늘의 평안을 뜻한다. 바울은 서신마다 이 평안을 서두에서 강조했다.

4) 질문

① 본문의 중심 되는 내용은 무엇인가?

② 예수는 자신을 무엇으로 계시하고 있는가?

③ 아버지를 보여 달라고 할 때 무엇이라 말씀 하셨는가?

④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약속하신 보혜사는 어떤 영인가?

⑤ 예수께서 사랑하는 자에게 주시는 보상은 무엇인가?

5) 적용

저작권자 © KM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평안과 위로의 말씀

다음은 Bing에서 평안과 위로의 말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우엉 채 조림 | 우엉조림 :: 우엉조림윤기나게하는법 :: 우엉조림 맛있게 하는법 [엄마의 가정식] 193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ee also  페이스북 친구요청 거절 확인 | 상대방이 페북 친신 거절했을 때 (페이스북 친구신청\U0026추가\U0026거절) 상위 173개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 말씀
  • 말씀듣기
  • 제이마음
  • 위로
  • 위로의말씀
  • 평안
  • 오디오성경
  • 성경맘송
  • 성경asmr
  • 크리스찬
  • 크리스천
  • 성경읽어주는
  • 성경듣기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YouTube에서 평안과 위로의 말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경asmr]마음에 평안을 주는 위로의 성경말씀/성경 읽어주기/말씀듣기 | 평안과 위로의 말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